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손동작 이런식으론 못만드냐?
글쓴이
아리수챤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444
  • 2018-08-31 05:21:03
							

왼손이 빅토리 포즈일때 오른손이 포인트 해야 총이 나오게 한다던가 하는
양손의 특정 손모양이 딱 맞아야 발동되도록 만드는 애니메이션

- dc official App
검은연 총 위에 빈오브젝트를 하나두고, 빈오브젝트를 빅토리, 총을 포인트로 활성화 뭐 이렇게 해보셈 121.65 2018.08.31 05:25:00
검은연 해본적은 없는데 아마 될걸 ? 121.65 2018.08.31 05:25:21
아리수챤 되긴 된다는거네 설명만 들어서는 모르겠다 근데 ㅋㅋ - dc App 2018.08.31 05:26:17
엘에르엘 총위에 오브젝트 하나 더 넣어서 계층구조 만들라는소리. 위가꺼지면 아래가 켜져도 꺼진거나 다름없으니까 - dc App 2018.08.31 05:28:28
아리수챤 음.. 한번 유니티로 덤벼봐야 알거같아 일단 참고할께 - dc App 2018.08.31 05:29:24
ㅇㅇ 되냐? 내 킹론상은 아래 켜지면 알아서 위도 켜지는데 118.222 2018.08.31 05:56:57
ㅇㅇ 아니 반대구나 위 켜지면 아래가 알아서 켜지니까 아마 빈 오브젝트 활성화하는 오버라이드는 그냥 총이 나옴. 118.222 2018.08.31 05:57:20
아리수챤 지금은 일한다고 못하고 나중에 해봐야함 - dc App 2018.08.31 05:57:25
ㅇㅇ 됨니다 그걸로체스쳐기능. 강제로 늘리고 이모트아바타바꾸기로 또한번늘려버림 175.223 2018.08.31 06:01:53
ㅇㅇ 실제로 갤럼중 원조 배빌런아바타가 그기능 사용중 175.223 2018.08.31 06:02: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144 일반 오큘 원래 트래킹 떨림이있던가? 울테 2018-09-03 0
47143 일반 무선어댑터 사고싶다 1 Luche 2018-09-03 0
47142 일반 아 오늘은 방치워야겠다 Shinbi 2018-09-03 0
47141 일반 허리트래커 튀는이유 찾았다 3 초보자아 2018-09-03 0
47140 일반 vr 챗 깔아서 해보는데 꽤 재밌네 이거 2 갓쿠라트 2018-09-03 0
47139 일반 솔직히 슬슬 단선될것같았음 5 꼬마키` 2018-09-03 0
47138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나오면 단선 걱정도 없겠네 ^오^ 1 김야기 2018-09-03 0
47137 일반 념글보고 신경쓰였던게 해결됐다 2 꿀뚤 2018-09-03 0
47135 일반 아바타 스킬 제작 해주시는분 없나요 1 ㅇㅇ 39.7 2018-09-03 1
47134 일반 VR챗데드스페이스 미쳤네 4 Luche 2018-09-03 0
47133 일반 0부터 자작모델 만들어야겠음 Luche 2018-09-03 0
47132 일반 아 바이브 컨트롤러랑 베이스만2개 사거싶다 ㅇㅇ 39.7 2018-09-03 0
4713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대가리만 돌려도 설정 다시잡는게좋음? 2 ㅇㅇ 58.239 2018-09-03 0
47128 일반 이모트 2프래임으로 넣어도 잘작동함? 1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7 강좌/정보 강좌,스압) 파티클팬 + 스네일마커 이모트로 번갈아가며 쓰기 31 zetyx 2018-09-03 32
47126 일반 서럽다 1 Dochi 2018-09-03 0
47125 일반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산 꼬임방지캡 일을 잘하는거같긴한데 2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4 일반 VRCSupport 플러그인 10 5ちゃ 183.98 2018-09-03 43
47123 일반 라무네 커미션받는사람 있음? 5 SoonMung 2018-09-03 0
47122 일반 기본대기모션 IDLE 질문인데 12412 121.168 2018-09-03 0
47121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아야하면 얼마정도에 팔아야함? 5 음료 2018-09-03 0
47120 일반 이게 다 씨발 태보다이어트때문이야 5 꼬마키` 2018-09-03 0
47119 일반 바이브같은거 살라면 기본 얼마정도 들음? 1 ㅇㅇ 175.223 2018-09-03 0
47118 일반 오큘 뚝배기 케이블 15만원주고 시켰다 6 꼬마키` 2018-09-03 0
47117 일반 기다리는게 싫어서 결국엔 3 Dochi 2018-09-03 0
47116 일반 바이브 개비싸네 3 Dochi 2018-09-03 0
47115 일반 시발 오큘러스 뚝배기 단선됬다 4 꼬마키` 2018-09-03 1
47114 일반 잔상효과 메시로 내는법 아는사람? 엘에르엘 2018-09-03 1
47113 일반 이번에 바이브 살려고 하는데... 3 Dochi 2018-09-03 0
47112 일반 와 체조 못하겟다 3 치요키 2018-09-03 0
47109 일반 키넥트로 게임할라면 필수준비물 뭐뭐있음? 4 곤돌라스 2018-09-03 0
47108 일반 월요일이니까 힘내는사진 1 꿀뚤 2018-09-03 0
47107 일반 공략팟보단 말안통하는 외국인이랑 캐판5분전파티로 던전가고싶다 1 댕타 2018-09-03 1
47106 일반 비때문에 차가막혀서 예비군 10분늦었는데 1 ㅇㅇ 39.7 2018-09-03 0
47104 일반 던만추 각인가 5 NAME_HORANG 2018-09-03 0
47103 일반 vr살려는데 1 UNKNOW 211.36 2018-09-03 0
47102 일반 던전 다음에 여는건 계획없지? 4 댕타 2018-09-02 0
47101 일반 군필여고생 9시반 체조준비뎀 유동3812 2018-09-02 0
47099 일반 던전 공개되고나서 외국인들 반응 어떨까 2 댕타 2018-09-02 0
47098 일반 맵 블루프린트 어케 따는거야? 1 ㅇㅇ 211.246 2018-09-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