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화면보면서 아침체조하고싶다 ㅡㅡ
글쓴이
Huntere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429
  • 2018-08-31 04:29:40
							

알람소리에 깨어났는데 아 가봤자 또 흰화면이겟지해서 다시 잤는데. 이거 어떻게 고치냐 ㅡㅡ 공지있는거 다해도 안되고. 처음엔 잘나오다가 왜 갑자기 안나오는지 몰겟다.

- dc official App
꼬마키` 늦게들어가면 안나옴 2018.08.31 04:30:48
꼬마키` 다이렉트x 11깔고 캐쉬 지우기해도 안되면 포기하자 똥컴아 2018.08.31 04:31:16
Huntere 내가 아예방을파도 안됨.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돌다가 바로 뒤짐. - dc App 2018.08.31 04:31:18
Huntere 기부할년 - dc App 2018.08.31 04:31:45
Gloryman 윈도우 10만 된다고 본거 같음 2018.08.31 05:25:20
ㅇㅇ 흰화면 나오는건 걍 컴문제 아님? 난 포맷하고 브얄챗이랑 오큘러스 소프트웨어 그리고 그래픽드라이버같은 필수 드라이버만 깔고 실행했는데도 잘나왔음. 지금까지 문제없이 잘 나오고있고 118.222 2018.08.31 06:11:08
Loading 내가 공지에 있는거 다해보고 각종 c플 다깔고 별지랄 해서 안됬는데 포맷하니까 되더라 지금 생각해보니까 c++ 2010버젼이 필요한데 이거 상위버젼이 이미 설치되서 2010버젼을 스킵했거든 (무시하고 설치도 못함) 나처럼 2010윗버젼 땜에 이거 안깐 케이스면 상위버젼 다 삭제하고 이거 깔아봐라 211.36 2018.08.31 06:36:24
Loading 포맷하고 바로 된거도 아니고 시플 2010깔고 난 이후에 된거니까 아마 저게 맞다고 생각됨 211.36 2018.08.31 06:37:18
Huntere 그것도 이미 깔려있음. 그것만 남겨도 봤고 상위버전부터 다 깔아보기도 했음. 대체 뭐가 문젠지; - dc App 2018.08.31 06:41:56
Loading 공지대로 의 문제 캐쉬문제 백신의 방화벽이나 백신관련 방해요소 구글 인증서 최후의 수단이 포맷같은데ㅋㅋ 211.36 2018.08.31 06:50:28
Huntere 좆랕넹 ㅋㅋ - dc App 2018.08.31 06:51: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143 일반 무선어댑터 사고싶다 1 Luche 2018-09-03 0
47142 일반 아 오늘은 방치워야겠다 Shinbi 2018-09-03 0
47141 일반 허리트래커 튀는이유 찾았다 3 초보자아 2018-09-03 0
47140 일반 vr 챗 깔아서 해보는데 꽤 재밌네 이거 2 갓쿠라트 2018-09-03 0
47139 일반 솔직히 슬슬 단선될것같았음 5 꼬마키` 2018-09-03 0
47138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나오면 단선 걱정도 없겠네 ^오^ 1 김야기 2018-09-03 0
47137 일반 념글보고 신경쓰였던게 해결됐다 2 꿀뚤 2018-09-03 0
47135 일반 아바타 스킬 제작 해주시는분 없나요 1 ㅇㅇ 39.7 2018-09-03 1
47134 일반 VR챗데드스페이스 미쳤네 4 Luche 2018-09-03 0
47133 일반 0부터 자작모델 만들어야겠음 Luche 2018-09-03 0
47132 일반 아 바이브 컨트롤러랑 베이스만2개 사거싶다 ㅇㅇ 39.7 2018-09-03 0
4713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대가리만 돌려도 설정 다시잡는게좋음? 2 ㅇㅇ 58.239 2018-09-03 0
47128 일반 이모트 2프래임으로 넣어도 잘작동함? 1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7 강좌/정보 강좌,스압) 파티클팬 + 스네일마커 이모트로 번갈아가며 쓰기 31 zetyx 2018-09-03 32
47126 일반 서럽다 1 Dochi 2018-09-03 0
47125 일반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산 꼬임방지캡 일을 잘하는거같긴한데 2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4 일반 VRCSupport 플러그인 10 5ちゃ 183.98 2018-09-03 43
47123 일반 라무네 커미션받는사람 있음? 5 SoonMung 2018-09-03 0
47122 일반 기본대기모션 IDLE 질문인데 12412 121.168 2018-09-03 0
47121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아야하면 얼마정도에 팔아야함? 5 음료 2018-09-03 0
47120 일반 이게 다 씨발 태보다이어트때문이야 5 꼬마키` 2018-09-03 0
47119 일반 바이브같은거 살라면 기본 얼마정도 들음? 1 ㅇㅇ 175.223 2018-09-03 0
47118 일반 오큘 뚝배기 케이블 15만원주고 시켰다 6 꼬마키` 2018-09-03 0
47117 일반 기다리는게 싫어서 결국엔 3 Dochi 2018-09-03 0
47116 일반 바이브 개비싸네 3 Dochi 2018-09-03 0
47115 일반 시발 오큘러스 뚝배기 단선됬다 4 꼬마키` 2018-09-03 1
47114 일반 잔상효과 메시로 내는법 아는사람? 엘에르엘 2018-09-03 1
47113 일반 이번에 바이브 살려고 하는데... 3 Dochi 2018-09-03 0
47112 일반 와 체조 못하겟다 3 치요키 2018-09-03 0
47109 일반 키넥트로 게임할라면 필수준비물 뭐뭐있음? 4 곤돌라스 2018-09-03 0
47108 일반 월요일이니까 힘내는사진 1 꿀뚤 2018-09-03 0
47107 일반 공략팟보단 말안통하는 외국인이랑 캐판5분전파티로 던전가고싶다 1 댕타 2018-09-03 1
47106 일반 비때문에 차가막혀서 예비군 10분늦었는데 1 ㅇㅇ 39.7 2018-09-03 0
47104 일반 던만추 각인가 5 NAME_HORANG 2018-09-03 0
47103 일반 vr살려는데 1 UNKNOW 211.36 2018-09-03 0
47102 일반 던전 다음에 여는건 계획없지? 4 댕타 2018-09-02 0
47101 일반 군필여고생 9시반 체조준비뎀 유동3812 2018-09-02 0
47099 일반 던전 공개되고나서 외국인들 반응 어떨까 2 댕타 2018-09-02 0
47098 일반 맵 블루프린트 어케 따는거야? 1 ㅇㅇ 211.246 2018-09-02 0
47097 일반 던전 블루프린트 제작자가 공개한거야? 3 엘에르엘 2018-09-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