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음 그니까 커미션 대략적인 가격대라도 알고싶은데..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416
  • 2018-08-31 03:43:08
							



받는 갤럼들한테 대뜸 가격만 물어보긴 좀 그래서


숫자 자릿수도 모르겠단말이지


십만원대냐 백만원대냐


꿀뚤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3111&page=1&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커미션 2018.08.31 03:44:47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3111&page=1&search_pos=&s_type=search_subject&s_keyword=가격 175.211 2018.08.31 03:44:52
ㅇㅇ 이거말고도 몇개있었는데 삭제했나봄 175.211 2018.08.31 03:45:00
러닝머신러닝 50~100 이상 2018.08.31 04:02:07
Lakenls 모델링 있다 재료있다 구체적 설명10만이하면 충분 2018.08.31 04:03:03
사요 원판모델링이 있으면 얼마안해 2018.08.31 04:31:30
린코 원판모델링이 어디까지를 말하는거야; 예를들면 미코 기반에 내 오리지널 캐릭 디자인을 하고싶다고 하면 원판모델링은 없는걸로 되는건가 2018.08.31 04:50:08
ㅇㅇ 모델링 되어있는걸 이리저리 맞추는거면 그렇게까진 안비싸고 모델링을 아예 새로만드는거면 세자리수까지 갈걸 - dc App 223.62 2018.08.31 04:59:34
사요 ㅇㅇ 원판모델링이 미코 모델같은거지 2018.08.31 05:20:15
사요 오리지널 캐릭터 디자인하려면 비슷하게 다른아바타에서 뜻어와도 좀나갈건데 아예 새로모델링하면 엄청비싸던데 2018.08.31 05:20:52
ㅇㅇ 그니까 얘내가 말을 존나 못해서 그런건데 커미션이란 모델을 사는게 아니라 기술을 사는거잖아 여기서 무슨 기술을 사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는거야 3D모델링 기술을 사면 가격이 세자리수까지 치솟지만 단순 텍스쳐 수정이나 이미 있는 모델을 수정하는 작업은 가격이 싸다 이말임 118.222 2018.08.31 05:59:32
ㅇㅇ 연금술마냥 0에서 100을 만드는 기술을 사느냐 100 있는 모델에서 몇씩 빼고 추가하는 기술을 사냐 그차이라고 보면 됨 118.222 2018.08.31 06:00:48
린코 ㅇㅎ.. ㅇㅋㅇㅋ 이해했음 2018.08.31 07:14:30
린코 그럼 결국 내가 원하는 머리모양을 하려면 비싸겠네 2018.08.31 07:14:56
린코 머리모양 모델링을 새로 해야할테니 2018.08.31 07:15:13
혜비니 그럼 그 머리랑 최대한 비슷한 머리를 찾아서 줘 2018.08.31 09:31: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6904 일반 지금 구상중인 캐릭터 2 비드 1.249 2018-09-02 0
46903 일반 저댄방 라무네 3마리 항상붙어있냐 3 합체로보 2018-09-02 0
46902 일반 이런거 만들어보는중임 3 JJY 2018-09-02 3
46901 일반 어제 갤럼이 만든 던전 해본애들 있냐 6 ㅇㅇ 211.246 2018-09-02 0
46900 일반 선별은 계정당 한번밖에 못함?? 2 카자크 122.32 2018-09-02 0
46899 일반 유니티는 이제 좀 익숙해졌으니 슬슬 블렌더도 만져야하는데 검은연 2018-09-02 0
46898 일반 cloth 적용 후에 문제가 있는데 7 ㅇㅇ 222.109 2018-09-02 0
46897 일반 저댄 영상 3 기무대띠 2018-09-02 0
46895 일반 양손 표정 안섞이게 하는 꿀팁 5 xx 183.96 2018-09-02 11
46894 일반 바이브 무선어댑터 2.5시간이니까 두개사면될텐데 2 Shinbi 2018-09-02 0
46893 일반 나한테 유니티좀 알려줄 사람있냐... 3 JinSilly 2018-09-02 0
46892 일반 아바타 제작중 3 모코 72.141 2018-09-02 1
46891 일반 아바타 작업중 정전 사태 1 하피핏 2018-09-02 0
46889 일반 조인타거나 이쪽으로 친구가올때 나만 느끼는건지 모르겟는데 7 ㅇㅇ 121.143 2018-09-01 1
46887 일반 960 바이브쓰니깐 컴 터질려함 그래픽 추천좀 ㄷㄷ 3 ㅇㅇ 219.251 2018-09-01 0
46886 일반 질투난다 1 NAME_HORANG 2018-09-01 0
46885 일반 오늘도 즐거웠엉 새벽 저댄 친구들 2 q1 2018-09-01 0
46883 일반 바이브는 중고사면 흑우되기 십상인거지? 2 빅huge맨 2018-09-01 0
46881 일반 월드 브금 끝나고 다음브금 재생하게 만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 4 카디아. 2018-09-01 0
46880 일반 오늘 던전 플레이영상 (선풍기소리주의) 2 댕타 2018-09-01 0
46879 일반 오늘 처음으로 브얄챗친구라ㅣㅇ 스팀친추함 2 3학년1반이하린 2018-09-01 0
46878 일반 질투난다 ㅜㅜ 4 ㅇㅇ 211.179 2018-09-01 1
46877 일반 오늘 vrc처음인데 시간 뭐이리 빨리가냐 4 마루 1.247 2018-09-01 1
46876 일반 교류회끝났으니 자려했더만 1 JJY 2018-09-01 0
46875 일반 친구들 질문하나잇담 3 ㅇㅇ 211.34 2018-09-01 0
46874 일반 일본의 교류회 문화는 진짜 좋은것같다. 4 JJY 2018-09-01 1
46873 일반 5월 3일부터 브알챗 시작함. 2 NAME_HORANG 2018-09-01 0
46872 일반 키넥트 사면 립모션 없어도 되? 4 ㅇㅇ 110.12 2018-09-01 0
46871 일반 치킨 먹는다 치킨 시켰다 3 꼬마키` 2018-09-01 0
46870 일반 방송하는 일본칭구 모뎀 낙뢰때문에 죽어서 4 하벤하이드 2018-09-01 0
46869 일반 미코 눈색 연분홍으로 바꾸고싶은데 4 ㅇㅇ 222.109 2018-09-01 0
46868 일반 내일부터 클린한 저댄을 하겠다 9 미사링 2018-09-01 0
46867 일반 오늘도 굿나잇~ 2 꿀뚤 2018-09-01 0
46866 일반 빠밤폼 어케빨아 이거 3 ㅇㅇ 112.151 2018-09-01 0
46865 일반 저댄방 라무네 3마리 겁나무서움 핑크색 계속나팬다 1 합체로보 2018-09-01 0
46864 일반 하루에 두시간은 춤추고싶은데 4 Shinbi 2018-09-01 3
46862 일반 친구들이랑 놀고잇을때 딴친구가 초대하면 못받겟다 4 3학년1반이하린 2018-09-01 0
46860 일반 차렷이지만 저댄월드에서 이쁨받기좋은압타 찾음 2 합체로보 2018-09-01 0
46859 일반 빠밤폼 일주일씩 9개쯤 썻다 2 Shinbi 2018-09-01 0
46858 일반 빠밤폼 한개2주씀 안빨고 2 ㅇㅇ 182.221 2018-09-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