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음 그니까 커미션 대략적인 가격대라도 알고싶은데..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416
  • 2018-08-31 03:43:08
							



받는 갤럼들한테 대뜸 가격만 물어보긴 좀 그래서


숫자 자릿수도 모르겠단말이지


십만원대냐 백만원대냐


꿀뚤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3111&page=1&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커미션 2018.08.31 03:44:47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3111&page=1&search_pos=&s_type=search_subject&s_keyword=가격 175.211 2018.08.31 03:44:52
ㅇㅇ 이거말고도 몇개있었는데 삭제했나봄 175.211 2018.08.31 03:45:00
러닝머신러닝 50~100 이상 2018.08.31 04:02:07
Lakenls 모델링 있다 재료있다 구체적 설명10만이하면 충분 2018.08.31 04:03:03
사요 원판모델링이 있으면 얼마안해 2018.08.31 04:31:30
린코 원판모델링이 어디까지를 말하는거야; 예를들면 미코 기반에 내 오리지널 캐릭 디자인을 하고싶다고 하면 원판모델링은 없는걸로 되는건가 2018.08.31 04:50:08
ㅇㅇ 모델링 되어있는걸 이리저리 맞추는거면 그렇게까진 안비싸고 모델링을 아예 새로만드는거면 세자리수까지 갈걸 - dc App 223.62 2018.08.31 04:59:34
사요 ㅇㅇ 원판모델링이 미코 모델같은거지 2018.08.31 05:20:15
사요 오리지널 캐릭터 디자인하려면 비슷하게 다른아바타에서 뜻어와도 좀나갈건데 아예 새로모델링하면 엄청비싸던데 2018.08.31 05:20:52
ㅇㅇ 그니까 얘내가 말을 존나 못해서 그런건데 커미션이란 모델을 사는게 아니라 기술을 사는거잖아 여기서 무슨 기술을 사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는거야 3D모델링 기술을 사면 가격이 세자리수까지 치솟지만 단순 텍스쳐 수정이나 이미 있는 모델을 수정하는 작업은 가격이 싸다 이말임 118.222 2018.08.31 05:59:32
ㅇㅇ 연금술마냥 0에서 100을 만드는 기술을 사느냐 100 있는 모델에서 몇씩 빼고 추가하는 기술을 사냐 그차이라고 보면 됨 118.222 2018.08.31 06:00:48
린코 ㅇㅎ.. ㅇㅋㅇㅋ 이해했음 2018.08.31 07:14:30
린코 그럼 결국 내가 원하는 머리모양을 하려면 비싸겠네 2018.08.31 07:14:56
린코 머리모양 모델링을 새로 해야할테니 2018.08.31 07:15:13
혜비니 그럼 그 머리랑 최대한 비슷한 머리를 찾아서 줘 2018.08.31 09:31: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144 일반 오큘 원래 트래킹 떨림이있던가? 울테 2018-09-03 0
47143 일반 무선어댑터 사고싶다 1 Luche 2018-09-03 0
47142 일반 아 오늘은 방치워야겠다 Shinbi 2018-09-03 0
47141 일반 허리트래커 튀는이유 찾았다 3 초보자아 2018-09-03 0
47140 일반 vr 챗 깔아서 해보는데 꽤 재밌네 이거 2 갓쿠라트 2018-09-03 0
47139 일반 솔직히 슬슬 단선될것같았음 5 꼬마키` 2018-09-03 0
47138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나오면 단선 걱정도 없겠네 ^오^ 1 김야기 2018-09-03 0
47137 일반 념글보고 신경쓰였던게 해결됐다 2 꿀뚤 2018-09-03 0
47135 일반 아바타 스킬 제작 해주시는분 없나요 1 ㅇㅇ 39.7 2018-09-03 1
47134 일반 VR챗데드스페이스 미쳤네 4 Luche 2018-09-03 0
47133 일반 0부터 자작모델 만들어야겠음 Luche 2018-09-03 0
47132 일반 아 바이브 컨트롤러랑 베이스만2개 사거싶다 ㅇㅇ 39.7 2018-09-03 0
4713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대가리만 돌려도 설정 다시잡는게좋음? 2 ㅇㅇ 58.239 2018-09-03 0
47128 일반 이모트 2프래임으로 넣어도 잘작동함? 1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7 강좌/정보 강좌,스압) 파티클팬 + 스네일마커 이모트로 번갈아가며 쓰기 31 zetyx 2018-09-03 32
47126 일반 서럽다 1 Dochi 2018-09-03 0
47125 일반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산 꼬임방지캡 일을 잘하는거같긴한데 2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4 일반 VRCSupport 플러그인 10 5ちゃ 183.98 2018-09-03 43
47123 일반 라무네 커미션받는사람 있음? 5 SoonMung 2018-09-03 0
47122 일반 기본대기모션 IDLE 질문인데 12412 121.168 2018-09-03 0
47121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아야하면 얼마정도에 팔아야함? 5 음료 2018-09-03 0
47120 일반 이게 다 씨발 태보다이어트때문이야 5 꼬마키` 2018-09-03 0
47119 일반 바이브같은거 살라면 기본 얼마정도 들음? 1 ㅇㅇ 175.223 2018-09-03 0
47118 일반 오큘 뚝배기 케이블 15만원주고 시켰다 6 꼬마키` 2018-09-03 0
47117 일반 기다리는게 싫어서 결국엔 3 Dochi 2018-09-03 0
47116 일반 바이브 개비싸네 3 Dochi 2018-09-03 0
47115 일반 시발 오큘러스 뚝배기 단선됬다 4 꼬마키` 2018-09-03 1
47114 일반 잔상효과 메시로 내는법 아는사람? 엘에르엘 2018-09-03 1
47113 일반 이번에 바이브 살려고 하는데... 3 Dochi 2018-09-03 0
47112 일반 와 체조 못하겟다 3 치요키 2018-09-03 0
47109 일반 키넥트로 게임할라면 필수준비물 뭐뭐있음? 4 곤돌라스 2018-09-03 0
47108 일반 월요일이니까 힘내는사진 1 꿀뚤 2018-09-03 0
47107 일반 공략팟보단 말안통하는 외국인이랑 캐판5분전파티로 던전가고싶다 1 댕타 2018-09-03 1
47106 일반 비때문에 차가막혀서 예비군 10분늦었는데 1 ㅇㅇ 39.7 2018-09-03 0
47104 일반 던만추 각인가 5 NAME_HORANG 2018-09-03 0
47103 일반 vr살려는데 1 UNKNOW 211.36 2018-09-03 0
47102 일반 던전 다음에 여는건 계획없지? 4 댕타 2018-09-02 0
47101 일반 군필여고생 9시반 체조준비뎀 유동3812 2018-09-02 0
47099 일반 던전 공개되고나서 외국인들 반응 어떨까 2 댕타 2018-09-02 0
47098 일반 맵 블루프린트 어케 따는거야? 1 ㅇㅇ 211.246 2018-09-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