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채팅이 뭔가 나한테 부족한걸 채워준건가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391
  • 2018-08-31 02:26:16
							



내가 원래는 근 몇년동안 밤에 잠들면 새벽에 두번정도는 깬단말야


이유는 없어 걍 깬다, 전날 존나 돌아다녀서 피곤해서 쓰러져도 새벽엔 무조건 깸. 그리고 다음날 좀 피곤함


근데 브알챗 시작한날부터 존나 꿀잠 자고있어. 이번주는 한번도 안깻다


다만 브알챗하면서 늦게자다보니 수면시간이 좀 적긴한데 10시간 자면서 몇번깬거랑 비교했을때보다는 덜 피곤하고


스트레스 풀기 힘들었는데 브알챗하면서 풀리는건가

꿀뚤 행복하니까 기분좋게잘수있는겁니다 2018.08.31 02:29:47
레몬우유 VR부터 사라 2018.08.31 02:30:43
사요 차렷챗은 재미없음 브이알챗 하자 2018.08.31 02:32:59
KBJ 2018.08.31 02:55:04
Lakenls 2018.08.31 03:56:25
Lakenls 2018.08.31 03:56:28
WTFk 스트레스도 있는데 너가 이렇다할 즐길거리같은게 없어서 그랬을 수도 있음, 사람이 자신이 오늘이 만족스럽지 않았으면 잠도 잘 안오게되고 잠설친다고 하더라. 2018.08.31 09:45: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615 일반 이거는 바로쓸수있는 압타야? 1 사요 2018-09-04 0
47614 일반 혹시 브얄마켓 아직기록남아있는 사람있음? 4 사요 2018-09-04 0
47613 일반 근데 솔직히 외국어 할줄아는 한국인은 5 ㅇㅇ 121.139 2018-09-04 0
47612 일반 양심고백)닉 알려진 갤넘 다 친추함 3 ㅇㅇ 121.139 2018-09-04 12
47611 일반 컴터 잘아는 갤럼 있니? hdd질문좀 10 ㅇㅇ 211.246 2018-09-04 0
47610 일반 분위기타서 오나홀꺼내쓴 사람 있음? 12 ㅇㅇ 223.39 2018-09-04 11
47607 일반 디ㅆI 부끄러워 2 ㅇㅇ 39.7 2018-09-04 2
47606 일반 아 빨리 현실세계로 돌아가야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9-04 0
47605 일반 HP-오큘-바이브 브랄챗 비율어떰 10 합체로보 2018-09-04 0
47604 일반 hp mr 산곳에다가 물어봐야하나.. 11 ㅇㅇ 61.83 2018-09-04 0
47602 일반 브알마켓 그때 단하루 열었던거임? 7 사요 2018-09-04 0
47601 일반 똑같은 아바타인데 색갈만 변경할려고했는데 질문.. 2 124214 121.168 2018-09-04 0
47600 일반 해당 마이너 갤러리는 운영원칙 위반으로 접근이 제한되었습니다. 3 Sharon 2018-09-04 0
47599 일반 빨리 초심을찾고싶다.... 4 글자 125.188 2018-09-04 1
47598 일반 스페이스 무버 넘 좋다 1 치요키 2018-09-04 0
47597 일반 오늘은 브알챗에서 누워있어야지 4 타다할배 119.196 2018-09-04 0
47596 일반 제친구들입니다 1 cv52468 175.223 2018-09-04 0
47595 일반 표정넣을때 주먹에 표정넣으면 이상해짐? 5 사요 2018-09-04 0
47594 일반 저댄방 곡 리스트 모음 10 zetyx 2018-09-04 21
47593 일반 바이브를 아마존에서 사려는데 2 ㅇㅇ 211.178 2018-09-04 0
47592 일반 3만원짜리모델 뚜따햇워요 10 괵스챤 175.223 2018-09-04 2
47591 일반 브얄챗 맞춤알바 4 하벤하이드 2018-09-04 0
47590 일반 순간 브얄챗갤럼들이 정모하는모습을 상상했다 6 애플치즈 2018-09-04 5
47589 일반 CATS 에서 매쉬 합치기 해버리면 본이랑 매쉬가 어긋남 3 아사트루 2018-09-04 0
47588 일반 개핫 개강 시즌 짜증나네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4 0
47587 일반 념글에 이모트 표정 조합 강의글에 6 아리수챤 2018-09-04 0
47586 일반 개조키넥트v2 + 계정합 10마넌 팜니다 8 가사이_유노 2018-09-04 0
47585 일반 MVD파일 구햇는데..모션 찾다..사용법 어떻게씀? asd2 121.168 2018-09-04 0
47584 일반 브알쓰면 카와이무브가 몸에 익는다며 7 린코 2018-09-04 0
47582 일반 처음보는 사람한테 12 reni 2018-09-04 0
47581 일반 나도 한국인 친구 만들고 싶지 물론. 2 500원딱풀 2018-09-04 0
47580 일반 87k에 1080ti 바이브 90프레임 유지될까용 7 시즈델타 117.111 2018-09-04 0
47579 일반 제발 도쿄 태풍 제발 2 Luche 2018-09-04 0
47576 일반 라무네 모델사면 안에 표정도 다박혀있는거임? 7 사요 2018-09-04 0
47575 일반 컴덕 나나치 빌런인데 5 ㅇㅇ 2018-09-04 1
47574 일반 일본태풍이많이위험하다하니 테루테루보즈만드는법 3 꿀뚤 2018-09-04 0
47573 일반 쉐이더가 동기화가 안되네 ㅠ 엘에르엘 2018-09-04 0
47572 일반 이거 커미션 넣는데얼마냐 모델은따로구할거고 합체로보 2018-09-04 0
47571 일반 이모트 온 오프 기능 제대로 원리 이해하고 쓰고 싶다 2 아리수챤 2018-09-04 0
47570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렉걸리게 하는방법 3 하벤하이드 2018-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