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신사맵등 일본인 많은 맵에서 외국인한테 한국욕좀 가르키지 말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18
  • 2018-05-19 00:45:01
  • 222.237
							

쪽팔려 죽는줄 알았다 진짜


한국인이 일본인 붙잡고 "병신새끼는 일본어로 ~ 씨발새끼는 일본어로~" 막 이러는데 진짜 왜 그런거 가르치는거냐 대체?


그러고 그 일본인이 욕 따라하면 낄낄거리며 웃는데 진짜 개병신들처럼 보이더라


안그래도 한국인 평판 바닥인데 혹시라도 여기 그런놈들 있으면 반성 좀 해라

ㅇㅇㅇㅇㅇㅇㅇㅇ 나 어제 외쿡인성님이 이것저것가르켜주던데 알고보니 다욕이엇음 2018.05.19 00:47:52
CelesT 근데 그게 왜? 뭐가 쪽팔린 거야? 원래 인싸들도 서로 욕 가르쳐주고 하는데 2018.05.19 00:50:27
ㅂㅎㅂㅈ 걔한테말하셈 2018.05.19 00:51:23
ㅇㅅㅇ 근데 그 일본인 한국인일지도 몰라요 223.131 2018.05.19 00:55:48
ㅇㅇ 욕이야 상관 없는데 저런 쌍욕을 가르쳐줘야하나 싶어서 그런거지 바보나 멍청이나 이런거 아니고 표현 너무 과격하지 않음? 난 눈쌀 찌푸려지던데 222.237 2018.05.19 00:55:50
김끄리 지들끼리 노는거면 걍 쳐냅두고요 오지랖부리지말고 정 꼬우시면 직접면전에대고 말하세요 왜 여기서지랄이세요 여기갤럼이 그랫음??그럼 스샷좀 쳐 찍고 박제를 하시던가 존나 글 어쩌라고 징징징 니는 이딴글쓰는거에 대해서 좀 반성해라 2018.05.19 00:56:31
ㅇㅇ ㅇㅇ 니앰 병신새끼야 ㅋㅋ 존나게 불타오르네 씨발 ㅋㅋㅋㅋ 222.237 2018.05.19 01:31:21
10선비 걔도 생각이란게 있는데 모르는 사람한테 쓰진 않겠지 욕 배워두면 남이 욕하는것도 알고 좋지 존나 대한민국 이미지 지킴이 납셨네 2018.05.19 01:34:30
와쨩 실례지만 지금 불타고 계십니다. 2018.05.19 02:34:35
ㅇㅇ 화르륵 121.136 2018.05.19 02:38:25
ㅇㅇ 아싸 박제 121.137 2018.05.19 04:41:26
ㅇㅇ ㅂㅅ 14.47 2018.05.19 07:1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7 일반 나 왜 입구컷이지.. 2 ㅇㅇ 221.143 2018-05-25 0
7755 일반 루-팡 1 HecK 2018-05-25 0
7754 일반 팔꺽이는거 어케해결함? 1 ㅇㅇ 59.152 2018-05-25 0
7753 일반 유니티 무기들고있는 애니메이션만 추출어떻게함? ㅇㅇ 112.171 2018-05-25 0
7751 일반 아 스트레스 받아... 7 시란 2018-05-25 0
7750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오늘 오려나.. 1 kuma__ 2018-05-25 0
7749 일반 아, 휴지통 비우는 도중에 블루 스크린 뜨고 꺼짐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48 일반 I'm a fucking bird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5 0
7747 일반 블렌더 질문 dasdas 115.22 2018-05-25 0
7746 일반 블렌더 질문 3 dasdas 115.22 2018-05-25 0
7745 일반 Vr채팅 하고 싶은데 노트북추천... 7 ㅠㅠ 125.180 2018-05-25 1
7744 일반 아 pug 맵 존나 트롤링 하네 ㄹㅇ SayYouLikeMe 2018-05-25 0
7743 일반 어제올라온 머리붙이는거 보고하는데 9 G군 2018-05-25 0
7742 일반 아바타 public으로 올리면 2 Gloryman 2018-05-25 0
774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파일좀잇는사람없냐? 댕타 2018-05-25 0
7739 일반 휴지통에 쓰레기 너무 가득 찼는데;; 와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38 일반 디시 맵 이름머임? 1 댕타 2018-05-25 0
7737 일반 휴식위치 난 아무리해도 안풀리던데 3 ㅇㅇ 124.58 2018-05-25 0
7736 일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월드 2곳.txt 3 ㅇㅇ 125.180 2018-05-25 0
7735 일반 윈도우 10 레드스톤4 인데 츤데레히카루 2018-05-25 0
7734 일반 유니티 단축키 이펙트 질문이요.. ㅇㅇ 220.126 2018-05-25 0
7732 일반 cloth 체감어떰? 강나다 116.46 2018-05-25 0
7731 일반 저댄방 죽돌이들한테 질문좀 7 ㅇㅇ 122.35 2018-05-25 0
7730 일반 아바타 스틸 핵의 예방과 대처방법 11 Trap카프리 2018-05-25 13
7729 일반 VR챗하는 씹덕 특) 2 ㅇㅇ 119.148 2018-05-25 0
7728 일반 몇 맵은 로딩 다되어도 홈으로 튕겨버리네 ㅋㅋㅋ 3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27 일반 아바타는 못하겠으니 1 Lydie 2018-05-25 0
7726 일반 이거 논vr모드일때 프레임제한 어케거냐 4 Psal 2018-05-25 0
7725 일반 누가 휴식위치가 안풀린다해서 글써봄 2 강나다 116.46 2018-05-25 3
7724 일반 커스텀 열려봤자 아바타 쓸줄 모르는 찐따는 슬픕니다 2 tntnt 2018-05-25 0
7723 일반 1060 3긱은 ㄹㅇ 좀후달린거같음 2 마요릭 2018-05-25 0
7722 일반 지금 맵을 어떻게만들까 구상중인데 도와주세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5 0
7721 일반 이거 개무섭네 2 그로자 2018-05-25 0
7720 일반 나도 커스텀 열림ㅅㅅ 2 tntnt 2018-05-25 0
7719 일반 컨트롤러 또 시발 고장난거같음 왼쪽꺼 진동이 안울림 댕타 2018-05-25 0
7718 일반 이제 커스텀열렸다 1 ㅁㅇㅁㅇㅁ 112.158 2018-05-25 0
7717 일반 이 사양이면 오큘러스 돌리는데 무난할까? 10 포동포도 2018-05-25 0
7716 일반 윈도우MR DELL꺼 사려는데 HP보다 구지냐 혹시 6 ㅅㅋㅋ改 2018-05-25 0
7715 일반 친구 월드 어떻게 들어가지..? 2 어린이 211.216 2018-05-25 0
7714 일반 Vr살려고 플스팔았당... 2 ㅇㅇ 221.143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