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이거 진짜 나만그런거임? 오큘러스 손문제
글쓴이
ㅂ44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145
  • 2018-08-30 06:55:59
  • 211.186
							

평소에는 잘되다가 가끔씩 왼손컨트롤러가 오른손인식되는거

문제는 메인메뉴 혹은 다른게임은 아무이상없이되거든



증상1. 게임시작할때 손에서 파란빛 나갈때 오른손 불빛은 저 땅밑 멀리 혼자따로잇음


증상2. 인게임에서 왼손움직이면 오른손움직임 오른손움직이면 반응없음


증상3. 오른손으로 메뉴키누르면 메뉴뜸


증상4. 컨트롤러 건전지 바꿔도 똑같음. 게임을껐다키면 30%의 확률로 복구됨 그냥 껐다켜야함



아침점호하려고 켰는데 이렇게되면 개빡친다진짜 근데 진짜 이문제 나만겪는거임??



게다가 가끔 vrc껐다가 나중에 다시키는데 오큘러스화면에서 그냥 오큘러스룸에있고 

모니터에서만 vrc켜질때도있다 이때도 개빡침

Somangya ㅇㅇ 난 그런증상 한번도 없었음 2018.08.30 06:56:36
하벤하이드 나도 똑같은 증상임 그냥 재부팅함 나는 - dc App 2018.08.30 06:57:24
하벤하이드 건전지뺏다꽂아서 컨트롤러 전원도 꺼보고 핬는데도 재부팅안하면 안풀리더라 - dc App 2018.08.30 06:57:55
하벤하이드 근데 컴업글하면서 포멧하고나니 딱1번말고는 그런증상없음이제 - dc App 2018.08.30 06:58:20
하벤하이드 아마 스팀VR 문제가 아닐까 싶음 - dc App 2018.08.30 06:58:36
Rutin26 흠 난 한번도 그런적 없었음 - dc App 2018.08.30 07:02:47
하벤하이드 로딩딱뜨는데 퍼런줄 하나 저 지옥밑바닥에 박혀있으먄 개빡침 - dc App 2018.08.30 07:04:17
가사이_유노 난 한번도 저런 증상 못겪어봄 2018.08.30 07:04:45
ㅂ44 ㄴ하벤하이드 / 진짜 재부팅말곤 답이없는듯 vrc켰는데 이증상이라 껐다켰는데 또이러면 그냥 다른겜한다 211.186 2018.08.30 07:04:50
ㅂ44 퍼런줄보자마자 다부수고싶음 211.186 2018.08.30 07:05:02
ㅂ44 하벤하이드 / 오큘러스씀? 211.186 2018.08.30 07:05:27
가사이_유노 나 오큘러스 유저인데 저런 증상 vrchat하면서 못겪어봄 2018.08.30 07:06:59
하벤하이드 오큘임 ㅇㅇ 3센서 - dc App 2018.08.30 07:09:14
ㅂ44 아 나도 3센서인데 3센서문제는아니겠지...? 211.186 2018.08.30 07:09:55
하벤하이드 혹시 3센서임? 다른사람들은 3센서? 2센서? - dc App 2018.08.30 07:09:57
하벤하이드 3센서문제면 골때릴듯 - dc App 2018.08.30 07:10:07
Soran12 나 2센선데 오른쪽 컨트롤러 먹통만 겪어봄 - dc App 2018.08.30 07:12:49
Somangya 2센서 대각선배치 전혀 문제없음 2018.08.30 07:13:22
가사이_유노 2센서 노문제 2018.08.30 07:14:37
하이위자드 3센서 전혀 문제 없었음. 58.87 2018.08.30 07:54:37
ㅇㅇㅇ 나도 이런 적있었는데 걍 배터리가 적었고 센서워닝 푸어트래킹 나왔을 때 일어났던 문제였다. 123.215 2018.08.30 08:15: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742 일반 오늘 친구랑 놀이공원 갔는데 아직도 어지러움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04 0
47741 일반 이 미코 진짜 귀엽다 4 Yuin 2018-09-04 1
47740 일반 외국인 한테 북한말가르쳤다 합체로보 2018-09-04 0
47739 일반 물건이 떨어졌을 때 원래있던자리로 돌아오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3 윾마루채고다 2018-09-04 0
47738 일반 vrchat 뱅 같이하자 1 유동3812 2018-09-04 3
47737 일반 맨날 질문충이라 진짜진쨔 미안한데 7 빅huge맨 2018-09-04 1
47735 일반 블루프린트 오류 어떻게 해야함? ㅇㅇ 58.232 2018-09-04 0
47734 일반 라무네도 커여운거 같아오 1 림크 2018-09-04 1
47733 일반 큰일났다 베니스맨에서 아바타를 못바꾸겠어 1 초보자아 2018-09-04 1
47732 일반 저댄방 관음하고싶은데 사람이없어 5 갓쿠라트 2018-09-04 0
47731 일반 님들 친구 몇명임 5 ㅇㅇ 58.123 2018-09-04 0
47730 일반 겜 들어간지 30분만에 끔 비드 1.249 2018-09-04 0
47729 일반 친구 였다가 친삭된 사람 다시 친추걸면 민폐일까? 6 아이리네 2018-09-04 0
47728 일반 댄스방 데스건 테러당함 8 Gloryman 2018-09-04 0
47727 일반 그냥 mr 선이 단선된듯 3 ㅇㅇ 61.83 2018-09-04 0
47726 일반 블렌더가지고 압타건드려보고있는데요... ㅇㅇ 27.35 2018-09-04 0
47725 일반 오큘혼종 1일차 단점 6 가사이_유노 2018-09-04 0
47724 일반 VR쳇 관련은 아니지만 VR과 유니티 관련 질문점 2 SenKaZe 2018-09-04 0
47723 일반 유니티 아바타 보라색으로 되는데 이거 뭐해야함? 3 기생충 2018-09-04 0
47722 일반 칸나붐은 다시올까 2 울테 2018-09-04 0
47720 일반 이 겜에서 놀려면 무슨 아바타가 무난함? 7 EQE 125.182 2018-09-04 0
47718 일반 이번에 트래커를 처음써봤는데 월드이동만하면 트래킹이 풀림ㅠ 2 ㅇㅇ 59.5 2018-09-04 0
47717 일반 오늘도 굿나잇 1 꿀뚤 2018-09-04 0
47715 일반 vr 입문으로 다이소꺼 사보려는데 괜춘?? 2 누누 180.69 2018-09-04 0
47714 일반 형들 이거 왜그런거야 ㅇㅇ 14.36 2018-09-04 0
47713 일반 궁금한게 아바타삿다는게 4 늅이 211.205 2018-09-04 0
47712 일반 폴리곤 수 줄이는데서 엄청 시간 잡아 먹었넹;;; 1 Raimiz 2018-09-04 0
47711 일반 wii 모트로 손움직이기 다이소vr 124.60 2018-09-04 2
47710 일반 평일 9시반 점호는 사람많어? 3 울테 2018-09-04 0
47709 일반 리피터 없이 vr 2M 연장 성공 링고베리 2018-09-04 0
47708 일반 클레릭 교류회를 하는가보다. JJY 2018-09-04 0
47707 일반 vrc cpu 몇코어 지원하나요? 4 시즈델타 182.229 2018-09-04 0
47706 일반 카메라 댄스 월드 퍼블릭시킴 3 어흑마이갓 2018-09-04 6
47705 일반 리프트캣 화면잔상 없애는 설정과 좀더 vr처럼 보이게 하는 설정 3 다이소vr 124.60 2018-09-04 1
47704 일반 이거 컨트롤러 충전 설마 베이스스테이션 전원장치로 하는거야? 4 린코 2018-09-04 0
47703 일반 아니 이씨발 이끔찎한건 뭐냐 11 합체로보 2018-09-04 0
47702 일반 다리아파서 춤을 못추겟ㄷ어 5 치요키 2018-09-04 0
47701 일반 mr 끼웠다 뺏다 그만하고싶다 2 ㅇㅇ 61.83 2018-09-04 0
47700 일반 정동진역 사진 4 열심히는합니다 2018-09-04 2
47698 일반 그동안 유니티만 파다가 구두 벗을려고 오늘 첨으로 블렌더 만져봄. 1 검은연 2018-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