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3개 주문했다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119
  • 2018-08-30 06:02:55
							



아직 베이스스테이션 안왔따....


키넥트랑 약 350시간 같이 지냈는데 


단물다빠진 키넥트 팔아야겠따

아이리네 2018.08.30 06:06:52
Gloryman 헐.. 결국 질럿구나 ㅋㅋㅋ저댄럼들 테크는 항상 비슷하단 말이야 2018.08.30 06:08:30
가사이_유노 ㄴ 보조배터리도 달아서 할거에욧 흑흑 2018.08.30 06:10:53
미사링 2018.08.30 06:22:00
하이위자드 베이스 스테이션 직구하신거면 아답터 포함인지 확인해봐야함. 이베이 싸길래 주문하면서 보니까 전원 아답터가 미포함임; 58.87 2018.08.30 06:37:20
가사이_유노 ㄴ 12v 2.5a 2개 샀ㅅ숴 2018.08.30 06:42:02
123 트래커 직구하면 배송비 포함해서 35면 사는데... 121.150 2018.08.30 06:42:41
123 2개 1개 나눠서 사면 부가세도 안들고 121.150 2018.08.30 06:43:02
가사이_유노 트래커 직구 안되던데 아마존에 99달러 말하는거같은데 배대지 써야 되더라 2개, 1개 받은사람 있다는데 2개는 부가세 지불했다고함 2018.08.30 06:56:36
zetyx 2018.08.30 07:08:19
Viver 2개 부가세를 왜지불해 200불 미만인데. 나도 직구했는데 부가세 안내고 들여옴. - dc App 2018.08.30 07:17:11
Gloryman 마운트 포함 안되어 있어서 따로 사야돼. 마운트 줫다는 사람도 있긴한데 난 안주더라. 제품은 천장에 다는 cctv 마운트 추천해준다. 아니면 벽에 구멍 안내고 설치 하는 행거인가 그것도 잇고 2018.08.30 07:23:08
가사이_유노 자세히 알아보니 내가 흑우였다 ~ 말랑카우 ㅠ 2018.08.30 07:32:47
가사이_유노 국제 직배송비는 200달러 미포함이라네, 2개 부가세낸 분은 미국내 배송비 합쳐져서 낸거인듯 2018.08.30 07:33:55
가사이_유노 행거는 돈업어숴 못사요 저렴한 cctv마운트 샀읍니다.. 2018.08.30 07:3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749 일반 립모션 흑우들은 iVRy 써야함 1 Cimomo 2018-09-04 0
47748 일반 절대검 재미있다 .. 카디아. 2018-09-04 0
47747 일반 collider가 적용이 풀려버립니다. 3 윾마루채고다 2018-09-04 0
47746 일반 망가지는 움짤 또 추가됐다. 6 엘에르엘 2018-09-04 2
47745 일반 갤럼이 iVRy라는게 리프트캣보다 좋다고해서 써봤는데 2 다이소vr 124.60 2018-09-04 0
47744 일반 어제의 저댄 및 근육 2 엘에르엘 2018-09-04 2
47743 일반 던전 퍼블릭 신청됨 5 ㅇㅇ 203.229 2018-09-04 11
47742 일반 오늘 친구랑 놀이공원 갔는데 아직도 어지러움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04 0
47741 일반 이 미코 진짜 귀엽다 4 Yuin 2018-09-04 1
47740 일반 외국인 한테 북한말가르쳤다 합체로보 2018-09-04 0
47739 일반 물건이 떨어졌을 때 원래있던자리로 돌아오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3 윾마루채고다 2018-09-04 0
47738 일반 vrchat 뱅 같이하자 1 유동3812 2018-09-04 3
47737 일반 맨날 질문충이라 진짜진쨔 미안한데 7 빅huge맨 2018-09-04 1
47735 일반 블루프린트 오류 어떻게 해야함? ㅇㅇ 58.232 2018-09-04 0
47734 일반 라무네도 커여운거 같아오 1 림크 2018-09-04 1
47733 일반 큰일났다 베니스맨에서 아바타를 못바꾸겠어 1 초보자아 2018-09-04 1
47732 일반 저댄방 관음하고싶은데 사람이없어 5 갓쿠라트 2018-09-04 0
47731 일반 님들 친구 몇명임 5 ㅇㅇ 58.123 2018-09-04 0
47730 일반 겜 들어간지 30분만에 끔 비드 1.249 2018-09-04 0
47729 일반 친구 였다가 친삭된 사람 다시 친추걸면 민폐일까? 6 아이리네 2018-09-04 0
47728 일반 댄스방 데스건 테러당함 8 Gloryman 2018-09-04 0
47727 일반 그냥 mr 선이 단선된듯 3 ㅇㅇ 61.83 2018-09-04 0
47726 일반 블렌더가지고 압타건드려보고있는데요... ㅇㅇ 27.35 2018-09-04 0
47725 일반 오큘혼종 1일차 단점 6 가사이_유노 2018-09-04 0
47724 일반 VR쳇 관련은 아니지만 VR과 유니티 관련 질문점 2 SenKaZe 2018-09-04 0
47723 일반 유니티 아바타 보라색으로 되는데 이거 뭐해야함? 3 기생충 2018-09-04 0
47722 일반 칸나붐은 다시올까 2 울테 2018-09-04 0
47720 일반 이 겜에서 놀려면 무슨 아바타가 무난함? 7 EQE 125.182 2018-09-04 0
47718 일반 이번에 트래커를 처음써봤는데 월드이동만하면 트래킹이 풀림ㅠ 2 ㅇㅇ 59.5 2018-09-04 0
47717 일반 오늘도 굿나잇 1 꿀뚤 2018-09-04 0
47715 일반 vr 입문으로 다이소꺼 사보려는데 괜춘?? 2 누누 180.69 2018-09-04 0
47714 일반 형들 이거 왜그런거야 ㅇㅇ 14.36 2018-09-04 0
47713 일반 궁금한게 아바타삿다는게 4 늅이 211.205 2018-09-04 0
47712 일반 폴리곤 수 줄이는데서 엄청 시간 잡아 먹었넹;;; 1 Raimiz 2018-09-04 0
47711 일반 wii 모트로 손움직이기 다이소vr 124.60 2018-09-04 2
47710 일반 평일 9시반 점호는 사람많어? 3 울테 2018-09-04 0
47709 일반 리피터 없이 vr 2M 연장 성공 링고베리 2018-09-04 0
47708 일반 클레릭 교류회를 하는가보다. JJY 2018-09-04 0
47707 일반 vrc cpu 몇코어 지원하나요? 4 시즈델타 182.229 2018-09-04 0
47706 일반 카메라 댄스 월드 퍼블릭시킴 3 어흑마이갓 2018-09-04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