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수면
글쓴이
차캐여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10
  • 2018-05-18 23:42:56
  • 123.109
							




본인 원래 매일 회사에 1시간 정도 이상씩 지각한느데


여기서 자면 1시간마다 깨워주는 양형님들 오셔서 지각으로부터 지켜줍니다


부작용으로 일할때 매우 피곤합니다 

마-왕 않이 기타 넣냐고 2018.05.18 23:45:49
SeekRem 지각하면 따로 뭐 패널티 안받음? 2018.05.18 23:46:04
ㅇㅇ 1시간 지각도 능력인데;; 114.205 2018.05.18 23:46:49
하벤하이드 일찍자자... 회사가 관대한가보네 지각에 ㄷ 2018.05.18 23:51:16
ㅂㅎㅂㅈ 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2018.05.18 23:52:40
ㅂㅎㅂㅈ 근데 저거 저렇게깨우면 진동같은거 느껴지나?? ㅋㅋ 2018.05.18 23:52:50
ㅇㅇ 존나귀엽다 툭툭 치니 일어나네 - dc App 2018.05.18 23:53:50
차캐여 쳐서 일어났다기보다는 치면서 옆에서 타임 투 웨이크업 빠삐리부리부리바리 이지랄 하니까 일어날수밖에없으 ㅁ시끄러워 123.109 2018.05.18 23:55:34
ㅇㅇ ㅋㅋㅋㅋ타ㅇ임투 웨이크업이래 ㅋㅋㅋㅋㅋ - dc App 39.7 2018.05.19 01:25: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792 일반 vr챗 갤 볼때마다 유독 항상 떠오르는말 ㅇㅇ 122.35 2018-06-17 0
19791 일반 사람들이 왜 여캐하는지 알겠네 4 눈알이 2018-06-17 0
19790 일반 나중에 만들캐릭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89 일반 갤눈팅 하다보면 이런 병신새끼 하나 맨날보임 8 ㅇㅇ 110.70 2018-06-17 2
19788 일반 너네 내가 로리콘인줄 아는가 본데!? 6 momo 125.184 2018-06-17 0
19787 일반 트위터소설좀더올려주새요 2 G군 2018-06-17 0
19786 일반 여러분들이 조용해지는데 10분걸렸습니다. ㅁㅁ 121.139 2018-06-17 0
19785 일반 음 잠깐쉬로 왔는데 뭔가시끄럽네 5 BLOCK_B 2018-06-17 0
19784 일반 아 혀씹었다 4 꼬마키` 2018-06-17 0
19783 일반 2시 반에 자러간다던 난 어디갔지 5 sing)Hana 2018-06-17 0
19782 일반 그냥 누가 스토커 닉으로 활동해라 4 nana 220.126 2018-06-17 0
19781 일반 갤 불탈 때 유난히 광고가 많네 7 MANKALO 2018-06-17 0
19779 일반 요거완전 니들 인겜모습 소설아니냐 12 _감자 2018-06-17 1
19778 일반 다키스트던전 몹 아바타는 없나 3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77 일반 왜 스토커가 닉언금지? 3 ㅇㅇ 46.101 2018-06-17 0
19775 일반 아니 근데 하나는 인정해야하는거 아님? 20 ㅇㅇ 121.124 2018-06-17 3
19774 일반 뭘하든 장작은 스토커로 불탄다 2 ㅇㅇ 128.199 2018-06-17 1
19773 일반 어서 자러가 얘드라 1 momo 125.184 2018-06-17 0
19772 일반 팝콘 말라서 삐틀어졌네 잠이나자자 2 마요릭 2018-06-17 0
19770 일반 데스건 하니 생각난건데 2 플리트 2018-06-17 0
19769 일반 이중에 가장 싫은 유형이 어떤거임? 18 sing)Hana 2018-06-17 2
19768 일반 스토커도 갤럼이었냐 3 ㅋㅋ 159.89 2018-06-17 1
19767 일반 근데 진짜 재밌겠는데? 3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6 일반 그렇구나..프라이빗룸..인바이트 5 momo 125.184 2018-06-17 0
19765 일반 데스건 방지연구 응원함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64 일반 스토커 핵 사용도그렇고 이번 데스건도 그렇고 8 ㅇㅇㅇ 72.35 2018-06-17 0
19763 일반 빅데이터오지네진짜 3 G군 2018-06-17 0
19762 일반 인바이트가 뭔데.. 8 momo 125.184 2018-06-17 0
19761 일반 근데 데스건이라하면 대충 예상 되지않나 2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0 일반 데스건이ㅜ대체 뭐야 8 _감자 2018-06-17 0
19756 일반 간줄 알고 장문썼는데 덧다니까 반박 1도 못하죠? 9 ㅇㅇ 183.109 2018-06-17 1
19755 일반 뭐.. 확실히 짜증나긴 하겠지 6 momo 125.184 2018-06-17 0
19754 일반 됐고 누가 이번 월드컵 마스코트 안만드냐 _감자 2018-06-17 0
19753 일반 브알챗 처음할때는 제펜슈라인 이나 사쿠라맵 자주 갔는데 4 아야세쨔응 2018-06-17 0
19752 일반 그 미코 메이드 아바타는 개인제작 아바타임? 3 ㅇㅇ 175.125 2018-06-17 0
19751 일반 불타는 글은 념글 올라가면 내릴거임. 3 MANKALO 2018-06-17 0
19750 일반 미친 방송하는 새끼들은 지들이 뭐라고 된줄 아나보네 ㅋㅋㅋ 6 지나가던얼굴 2018-06-17 0
19749 일반 너네 움짤은 어떻게 뽑냐 7 치요키 2018-06-17 0
19746 일반 오늘도 즐거운 댄스방 1 ㅇㅇ 1.227 2018-06-17 0
19744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질하겠다는게 여기 네임드들 논리인거 같은데 26 ㅇㅇ 39.7 2018-06-17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