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배틀 디스크 50시간 해본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00
  • 2018-05-18 23:08:39
  • 99.225





일단 필자는 MR유저에 운동은 거의 1도 안하지만 마른 채형을 유지하고 있는 허약한 유저이다.
때문에 5시간동안 배틀 디스크만 하면 다음날 근육이 비명지르는 일상을 반복중. 그럼에도 계속 플레이 하는 나란...

나처럼 밖에서 안놀고 운동도 안하는 니트같은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것 같다. 일주동안 하고나니 팔,다리,등에 근육이 어느정도 붙는것 같다.(평소에 기본적인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아닐수도)

친구 사귀기 에도 좋은것 같다.(배틀 디스크 친구만 23명)
옛날에 밖에 나가서 축구나 농구하면 친구 생긴다는 말을 아싸인 나는 이해하지 못했었는데
나처럼 마이크 없는 읍읍이나 대화가 무섭거나 어려운 사람들도 몇일동안 만났던 사람이랑 같이 계속 게임하면서 따봉 날려주고 하이파이브 하고 피스트 범프 하다보면 어느샌가 친구가 되어있다. (VR유저 한정)
하지만 몇몇 고인물들은 그들만의 리그를 형성해서 지들끼리 논다. 나는 그게 마음에 안들어서 실력 키워가지고 그녀석들 이기는걸 목표로 삼고있다.

주의할 점은 작은 캐릭터로 플레이해서 이기다보면 일부 유저는 화낼것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미코 까지는 허용 되는것 같음.

작은 캐릭터라고 무조건 좋은것만은 아니다.
디스크를 잡고 휘둘러서 던져야 하기 때문에 자신의 키와 비슷한 캐릭터를 하는게 좋다. 아니면 팔 모델이 자신의 팔 길이와 비슷한 캐릭터를 하거나.
그때문인지 고인물들 대부분은 평균적인 키를 가진 캐릭터들을 사용한다.


요약하면
1.운동안하는 니트에게 추천
2.커뮤장애 있는 유저도 친구 사귀기 쉬움
3.미코보다 작은 캐릭터는 하지 말자

결론: VRchat 갓겜.

ㅇㅇ 이거 고인물들 무슨 레이저빔처럼 쏴댐 114.205 2018.05.18 23:11:49
ㅇㅇ ㄴ 연습하다보면 됨. 나도 겨우겨우 레이저빔처럼 쏠수 있게됬는데 정확도랑 성공률이 아직 낮다... 99.225 2018.05.18 23:1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07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수정못하나? 1 Block 2018-05-23 0
6606 일반 일본 노래 많은 월드 있어? 1 KASAGI 2018-05-23 0
6605 일반 모델 이것저것 혼합해서 아바타 만드는거 가능함??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603 일반 벚꽃맵 갔는데 ㅊㄹ77 2018-05-23 0
6602 일반 MMD 적용햇더니 그림자가 너무지는대 모가문재일까요 2 이츠카시오리 2018-05-23 0
6601 일반 오큘 한달 이상 쓰신분? 12 Sing)Hana 2018-05-23 0
6600 일반 이겜하려면 VR기기 필수야? 3 ㅇㅇ 117.111 2018-05-23 0
6599 일반 요즘 VR없는 찐따도있냐 2 ㅇㅇ 2018-05-23 0
6598 일반 공지보고 mmd모델캐릭터따는중인데 이거머임? 키라라카 2018-05-23 0
6597 일반 숨어서 노래 부르니깨 재미지네ㅋㅋㅋ 2 momo 125.184 2018-05-23 0
6596 일반 커미션 신청중에 질문 한가지 할게 있어서... 4 ㅇㅇ 175.211 2018-05-23 0
6595 일반 mr 컨트롤러로 마이크 토글키 지정은 못하나요? ㅇㅅㅇ 175.213 2018-05-23 0
6594 일반 지금 브얄없어서 아쉬운 사람들 특징 3 싸이킥유코 2018-05-23 0
6593 일반 가슴 흔들리는아바타는 vr쓰면 흔들수있노? 3 ㅇㅇ 110.70 2018-05-23 0
6592 일반 우리집와서 설거지대신해줄 여중생쟝 구함 4 ㅇㅇ 218.147 2018-05-23 0
6591 일반 끄아아아앜;;; ㅠㅠ 영어로 쏼라쏼라 거리는거보면 너무 부러워 ㅠㅠ 1 ㅇㅇ 182.226 2018-05-23 0
659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제한 언제부터 생겼대?? 콜록홈즈 221.162 2018-05-23 0
6589 일반 아바타 업로드 권한 기능 플탐 몇시간이면 생기는거임? 1 ㅇㅇ 112.186 2018-05-23 0
6588 일반 사진찍을때 닉네임보이게하는거 어떻게함? 4 ㅇㅇ 175.193 2018-05-23 0
6587 일반 브알없이 플레이하다 갑자기 답답해짐 2 공배기 2018-05-23 0
6585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해연? 4 NxL 2018-05-23 0
6584 일반 시마카제아바타있는 아바타월드없냐? 8 댕타 2018-05-23 0
6583 일반 미필여고생들 꿀팁드림 10 ㅇㅇ 39.7 2018-05-23 0
6582 일반 차렷충인데 vr모드로 키면 덜 끊기는 기분 1 그러고 보니 223.131 2018-05-23 0
6581 일반 님들 vr어디서삼 ???? 브린이 vr사기 너무 어려운것이에요 3 ㅇㅇ 14.38 2018-05-23 0
6579 일반 근데 아바타 제작 커미션같은거 하면 며칠걸림??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578 일반 군필 여고생쟝 허리 스트랩 5 중포 2018-05-23 1
6577 일반 이 사태를 난 좀 다르게 보는게 4 피냐타 2018-05-23 14
6576 일반 사조참치 ㄹㅇ로 존나맛업내 ㅇㅇ 39.7 2018-05-23 0
6575 일반 지금까지 눈알 그냥 컨셉으로 밀고가라는사람들 다 적어둿숩니다 6 카랑카람 2018-05-23 1
6574 일반 디시 잘하는 팁 3 피냐타 2018-05-23 0
6573 일반 미코 너무 흔하지 않냐? 3 ㅇㅇ 125.185 2018-05-23 0
6570 일반 아마존은 신품없어??? ㅇㅇ 14.38 2018-05-23 0
6568 일반 윽간다 그냥 쳐서 가면 됨?? 1 9223372036854775807 2018-05-23 0
6567 일반 어두운 곳에서 눈 빛나려면 어째야함? 1 dd1131 125.184 2018-05-23 0
6566 일반 시발 나도 vr 사고 싶노 2 ㅇㅇ 125.185 2018-05-23 0
6565 일반 같이 브알챗 하자 이기야 2 9223372036854775807 2018-05-23 0
6564 일반 고닉도 비틱이 있나ㅋㅋ 비추누른다고 저러네 7 ㅇㅇ 110.70 2018-05-23 9
6563 일반 아 오른쪽눈만 방향이 틀어져있는데 3 카랑카람 2018-05-23 0
6561 일반 VR 없으니까 재미가 반감됨 3 lCARUS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