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서 인프라소닉 UFO마이크 쓰는 사람 있어?
글쓴이
김저장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6001
  • 2018-08-29 16:25:33
							


용어설명


LOW CUT

말 그대로 저음을 깍는효과로 하이패스필터와 같은 의미입니다.

극저음의 소리가 녹음되거나 웅웅 거림이 느껴질때 사용하면 저음영역이 깎이게 됩니다.


-10dB

마이크에 들어가는 소리의 음향을 -10dB 줄여버린다는 의미입니다.

갑작스럽게 큰 음량을 녹음해야 될 경우 주로 사용합니다. (고음 혹은 성량좋은 보컬, 센악기 소리)


Cardioid

마이크의 수음 패턴의 일부로 단일지향성이라는 의미로 마이크의 앞부분에서만 소리를 흡수합니다.


Bidirectional

마이크의 수음 패턴의 일부로 양방향성이라는 의미로 마이크의 앞쪽 뒤쪽에서 소리를 흡수합니다.


Omnidirectional

마이크의 수음 패턴의 일부로 전방향성이라는 의미로 마이크의 모든 방향에서 소리를 흡수합니다.



추가로 혹시 모를까 해서 알려드립니다.


Knob

노브라는 말로 조절컨트롤입니다. 동그랗게 꼭지처럼 튀어나온걸 오른쪽으로 돌리면 수치가 올라가고 반대는 내려가는 조절기죠.





이번에 ufo 마이크를 살려고하는데 일반판이랑 프로랑 뭘 사야되는지 모르겠다ㅠㅠ


근데 이런 ufo마이크 사서 쓰면 VR채팅할때도 그대로 들려?

ㅇㅇ 프로사라 내가프로쓰고있는데 좋음 - dc App 175.223 2018.08.29 17:28:06
ㅇㅇ 못해도#사고 - dc App 175.223 2018.08.29 17:28: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144 일반 오큘 원래 트래킹 떨림이있던가? 울테 2018-09-03 0
47143 일반 무선어댑터 사고싶다 1 Luche 2018-09-03 0
47142 일반 아 오늘은 방치워야겠다 Shinbi 2018-09-03 0
47141 일반 허리트래커 튀는이유 찾았다 3 초보자아 2018-09-03 0
47140 일반 vr 챗 깔아서 해보는데 꽤 재밌네 이거 2 갓쿠라트 2018-09-03 0
47139 일반 솔직히 슬슬 단선될것같았음 5 꼬마키` 2018-09-03 0
47138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나오면 단선 걱정도 없겠네 ^오^ 1 김야기 2018-09-03 0
47137 일반 념글보고 신경쓰였던게 해결됐다 2 꿀뚤 2018-09-03 0
47135 일반 아바타 스킬 제작 해주시는분 없나요 1 ㅇㅇ 39.7 2018-09-03 1
47134 일반 VR챗데드스페이스 미쳤네 4 Luche 2018-09-03 0
47133 일반 0부터 자작모델 만들어야겠음 Luche 2018-09-03 0
47132 일반 아 바이브 컨트롤러랑 베이스만2개 사거싶다 ㅇㅇ 39.7 2018-09-03 0
4713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대가리만 돌려도 설정 다시잡는게좋음? 2 ㅇㅇ 58.239 2018-09-03 0
47128 일반 이모트 2프래임으로 넣어도 잘작동함? 1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7 강좌/정보 강좌,스압) 파티클팬 + 스네일마커 이모트로 번갈아가며 쓰기 31 zetyx 2018-09-03 32
47126 일반 서럽다 1 Dochi 2018-09-03 0
47125 일반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산 꼬임방지캡 일을 잘하는거같긴한데 2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4 일반 VRCSupport 플러그인 10 5ちゃ 183.98 2018-09-03 43
47123 일반 라무네 커미션받는사람 있음? 5 SoonMung 2018-09-03 0
47122 일반 기본대기모션 IDLE 질문인데 12412 121.168 2018-09-03 0
47121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아야하면 얼마정도에 팔아야함? 5 음료 2018-09-03 0
47120 일반 이게 다 씨발 태보다이어트때문이야 5 꼬마키` 2018-09-03 0
47119 일반 바이브같은거 살라면 기본 얼마정도 들음? 1 ㅇㅇ 175.223 2018-09-03 0
47118 일반 오큘 뚝배기 케이블 15만원주고 시켰다 6 꼬마키` 2018-09-03 0
47117 일반 기다리는게 싫어서 결국엔 3 Dochi 2018-09-03 0
47116 일반 바이브 개비싸네 3 Dochi 2018-09-03 0
47115 일반 시발 오큘러스 뚝배기 단선됬다 4 꼬마키` 2018-09-03 1
47114 일반 잔상효과 메시로 내는법 아는사람? 엘에르엘 2018-09-03 1
47113 일반 이번에 바이브 살려고 하는데... 3 Dochi 2018-09-03 0
47112 일반 와 체조 못하겟다 3 치요키 2018-09-03 0
47109 일반 키넥트로 게임할라면 필수준비물 뭐뭐있음? 4 곤돌라스 2018-09-03 0
47108 일반 월요일이니까 힘내는사진 1 꿀뚤 2018-09-03 0
47107 일반 공략팟보단 말안통하는 외국인이랑 캐판5분전파티로 던전가고싶다 1 댕타 2018-09-03 1
47106 일반 비때문에 차가막혀서 예비군 10분늦었는데 1 ㅇㅇ 39.7 2018-09-03 0
47104 일반 던만추 각인가 5 NAME_HORANG 2018-09-03 0
47103 일반 vr살려는데 1 UNKNOW 211.36 2018-09-03 0
47102 일반 던전 다음에 여는건 계획없지? 4 댕타 2018-09-02 0
47101 일반 군필여고생 9시반 체조준비뎀 유동3812 2018-09-02 0
47099 일반 던전 공개되고나서 외국인들 반응 어떨까 2 댕타 2018-09-02 0
47098 일반 맵 블루프린트 어케 따는거야? 1 ㅇㅇ 211.246 2018-09-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