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의 vr chat도 여러가지 일이 있었다.
글쓴이
엘에르엘
추천
2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996
  • 2018-08-29 16:02:48
							

뒷삭당한것에 대한 상심을 뒤로하고 저댄가서 열심히 췄다

그냥 췄다






도중에 피슉하는 소리가 나길래 뭐지하고 보니까 스파이더맨 아조씨가 포즈취해주더라.

열심히 찍음


그러다가 vrchat은 다운되고 신발은 뽀각됨




뒷꿈치 지탱해줄 부분이 뜯겨져 나가버렸어.


샤워하고 친구가 왠일로 신사에 있나 따라갔더니 음식아바타를 발견한 것이야



오레오 나 이거 짱좋아하는데

시리얼도 오레오오즈가 짱좋아.

좋아하는 음식이 있길래 좋다고 달려갔다.



........어?










라면아바타도 있길래 안에 들어가서 늘어져봤다.

오지상 무브로 늘어짐을 표현하고 싶었지만 그런 표정 쉐이프키가 없었기에 되게 애매하다.


먹을걸 다 즐긴 뒤 못보던 월드에 친구가 있길래 따라 들어갔다




....? 무엇?

모임?

모름.  하지만 몬가...몬가 일어나고이씀



그래서 나도 해봤다



이건 거울에 닉네임 비추길래 일부러 해상도 낮춰서 뭉게버림.



....힘들더라.

안쓰던 근육을 써서 그런가 확실히 막 근육이 떙기는게 느껴짐.

진짜 짧았는데.


이제 씻고 자야겠다.

vr 세계에 가기 위해서 돈을 벌기위해 일에 지장없게 자야지 ㅠ


미사링 저 스파이더맨 왔던 시점에 랙 확 올라갔는데 딱히 의심가는 아바타는 안보였음; 2018.08.29 16:06:21
엘에르엘 ㄴ그래? 난 그 이전부터 프레임 떨어지고 있어서 잘 모르겠어 2018.08.29 16:18: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614 일반 혹시 브얄마켓 아직기록남아있는 사람있음? 4 사요 2018-09-04 0
47613 일반 근데 솔직히 외국어 할줄아는 한국인은 5 ㅇㅇ 121.139 2018-09-04 0
47612 일반 양심고백)닉 알려진 갤넘 다 친추함 3 ㅇㅇ 121.139 2018-09-04 12
47611 일반 컴터 잘아는 갤럼 있니? hdd질문좀 10 ㅇㅇ 211.246 2018-09-04 0
47610 일반 분위기타서 오나홀꺼내쓴 사람 있음? 12 ㅇㅇ 223.39 2018-09-04 11
47607 일반 디ㅆI 부끄러워 2 ㅇㅇ 39.7 2018-09-04 2
47606 일반 아 빨리 현실세계로 돌아가야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9-04 0
47605 일반 HP-오큘-바이브 브랄챗 비율어떰 10 합체로보 2018-09-04 0
47604 일반 hp mr 산곳에다가 물어봐야하나.. 11 ㅇㅇ 61.83 2018-09-04 0
47602 일반 브알마켓 그때 단하루 열었던거임? 7 사요 2018-09-04 0
47601 일반 똑같은 아바타인데 색갈만 변경할려고했는데 질문.. 2 124214 121.168 2018-09-04 0
47600 일반 해당 마이너 갤러리는 운영원칙 위반으로 접근이 제한되었습니다. 3 Sharon 2018-09-04 0
47599 일반 빨리 초심을찾고싶다.... 4 글자 125.188 2018-09-04 1
47598 일반 스페이스 무버 넘 좋다 1 치요키 2018-09-04 0
47597 일반 오늘은 브알챗에서 누워있어야지 4 타다할배 119.196 2018-09-04 0
47596 일반 제친구들입니다 1 cv52468 175.223 2018-09-04 0
47595 일반 표정넣을때 주먹에 표정넣으면 이상해짐? 5 사요 2018-09-04 0
47594 일반 저댄방 곡 리스트 모음 10 zetyx 2018-09-04 21
47593 일반 바이브를 아마존에서 사려는데 2 ㅇㅇ 211.178 2018-09-04 0
47592 일반 3만원짜리모델 뚜따햇워요 10 괵스챤 175.223 2018-09-04 2
47591 일반 브얄챗 맞춤알바 4 하벤하이드 2018-09-04 0
47590 일반 순간 브얄챗갤럼들이 정모하는모습을 상상했다 6 애플치즈 2018-09-04 5
47589 일반 CATS 에서 매쉬 합치기 해버리면 본이랑 매쉬가 어긋남 3 아사트루 2018-09-04 0
47588 일반 개핫 개강 시즌 짜증나네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4 0
47587 일반 념글에 이모트 표정 조합 강의글에 6 아리수챤 2018-09-04 0
47586 일반 개조키넥트v2 + 계정합 10마넌 팜니다 8 가사이_유노 2018-09-04 0
47585 일반 MVD파일 구햇는데..모션 찾다..사용법 어떻게씀? asd2 121.168 2018-09-04 0
47584 일반 브알쓰면 카와이무브가 몸에 익는다며 7 린코 2018-09-04 0
47582 일반 처음보는 사람한테 12 reni 2018-09-04 0
47581 일반 나도 한국인 친구 만들고 싶지 물론. 2 500원딱풀 2018-09-04 0
47580 일반 87k에 1080ti 바이브 90프레임 유지될까용 7 시즈델타 117.111 2018-09-04 0
47579 일반 제발 도쿄 태풍 제발 2 Luche 2018-09-04 0
47576 일반 라무네 모델사면 안에 표정도 다박혀있는거임? 7 사요 2018-09-04 0
47575 일반 컴덕 나나치 빌런인데 5 ㅇㅇ 2018-09-04 1
47574 일반 일본태풍이많이위험하다하니 테루테루보즈만드는법 3 꿀뚤 2018-09-04 0
47573 일반 쉐이더가 동기화가 안되네 ㅠ 엘에르엘 2018-09-04 0
47572 일반 이거 커미션 넣는데얼마냐 모델은따로구할거고 합체로보 2018-09-04 0
47571 일반 이모트 온 오프 기능 제대로 원리 이해하고 쓰고 싶다 2 아리수챤 2018-09-04 0
47570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렉걸리게 하는방법 3 하벤하이드 2018-09-04 0
47569 일반 이모트 온오프로 고문도구 넣어야지 비드 117.111 2018-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