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엥 ? 오큘 + 트랙커 된다는데 ?
글쓴이
마-왕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98
  • 2018-05-18 23:06:05
							

https://twitter.com/ApplerBad/status/994584825330782208






오큘 떡상 가즈아

하벤하이드 ㅗㅜㅑ 메췐 ㅋㅋㅋㅋ https://www.reddit.com/r/oculus/comments/8f7c0o/oculus_touch_x_vive_trackers_guide/ 여기서 보고했다네 오큘 떢상 가즈아아 2018.05.18 23:17:26
하벤하이드 https://www.reddit.com/r/oculus/comments/8f7c0o/oculus_touch_x_vive_trackers_guide/ 2018.05.18 23:17:33
마-왕 오큘 터치가 너무 씹마음에 들어서 키넥트 오큘 잘안대는거 감수하고 산건데 바이브 트랙커 장착가능이면 ... 오큘... 단점이 ... 없어졋다..... 2018.05.18 23:22:48
마-왕 근데 중요한건 트랙커 3 센서2 가 아마존 중고로사도 50~60 은 넘어서 돈지랄이긴함 ㅋㅋ 2018.05.18 23:32:24
하벤하이드 어차피 풀바디는 돈 오지게먹으니... 돈은 감수하고서라도 안정적으로 풀바디가 가능하다면 투자가치는 충분할거같긴함 2018.05.18 23:52: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63 일반 오늘도 즐겁게 12시간하고갑니다 2 ㅇㅇ 218.147 2018-05-20 0
5362 일반 아씨발 좆같은 노트북ㅋㅋ 1 주드래곤 2018-05-20 0
5361 일반 11 마요릭 2018-05-20 0
5360 일반 이게임 영어못해도 할만하냐 3 울테 2018-05-20 0
5359 일반 오늘자 vr챗+ 3 Sing)Hana 2018-05-20 0
5357 일반 이짤 보면VRChat 생각남 4 아십 110.8 2018-05-20 1
5356 일반 2차정모 사진 6 MANKALO 2018-05-20 1
5355 일반 오늘 2차정모 고생많았어 정모사진 받아가 7 MANKALO 2018-05-20 15
5354 일반 델바이저 살려고하는데 준비물 필요한거있음? 1 엌읔 218.148 2018-05-20 0
5353 일반 모두 사격준비! 1 공배기 2018-05-20 0
5352 일반 물어볼게있는데 1 ㅇㅇ 58.237 2018-05-20 0
5351 일반 불꽃놀이맵은 입구컷당하네 2 피냐타 2018-05-20 0
5347 일반 VR 눈 피로 질문 3 Caution 2018-05-20 0
5346 일반 인게임에서 카메라 어떻게 켜요? 2 콘피라 모모 59.31 2018-05-20 0
5345 일반 진짜 간단할거 같은 아바타인데 1 sw거북왕 2018-05-20 0
5343 일반 아이거 vr만되는게있고 그런거임? 3 ㅇㅇ 2018-05-20 0
5341 일반 vr없이 vr챗하는데 잼네 3 ㅇㅇ 2018-05-20 0
5340 일반 헤스티아 미코토 아바타 좀 찾아주실분? 2 ㅇㅇ 183.104 2018-05-20 0
5339 일반 이거쓰니까 씹인싸됨 2 ㅇㄴㅇㄴ 58.126 2018-05-20 0
5338 일반 유니티) 이거 왜 안보일까. KASAGI 2018-05-20 0
5337 일반 아까 rift cat 으로 한다는분 호출좀 rms 223.131 2018-05-20 0
5335 일반 님들 막 세이버나 길가메쉬 검뽑고 효과내는거 있잖슴? 1 뵝묑이 220.126 2018-05-20 0
5333 일반 서양애들도 찐새끼들 개많네 ㅇㅇ 220.94 2018-05-20 0
5332 일반 아바타 로딩 느린건 답없나.. 1 203.229 2018-05-20 0
5331 일반 현실찐따 게임에서도 개찐따 5 tntnt 2018-05-20 0
5330 일반 이거 vr없어도 할수있는거 ㄹㅇ? 5 ㅇㅇ 2018-05-20 0
5329 일반 오늘자 vr챗 1 Sing)Hana 2018-05-20 0
5328 일반 블락한 유저 해제하고싶은데 어디서보노 3 ㅇㅇ 220.94 2018-05-20 0
5327 일반 하소연좀 하자....ㅠㅠ 3 김끄리 2018-05-20 0
5326 일반 진짜 돈없어도 MR은 사지마라 7 ㅇㅇ 118.222 2018-05-20 0
5325 일반 아오 테러 개빢 2 Lydie 2018-05-20 0
5324 일반 여기선 외모로 사람 안가리니까 3 태호 2018-05-20 1
5323 일반 미코는 어떻게꾸며놔도 귀엽다 1 마요릭 2018-05-20 1
5322 일반 오큘러스 vrchat내부에서 인터넷창 어케염? 2 하벤하이드 2018-05-20 0
5321 일반 윈7에서 윈10 업뎃햇는데 이겜 실행안됌,; 2 주드래곤 2018-05-20 0
5319 일반 젤 짜증나는것 6 태호 2018-05-20 0
5318 일반 돌아가는게 신기하네 2 ㅇㅇ 110.47 2018-05-20 0
5317 일반 vr없이 할꺼면 1050ti로 충분? 2 사무용컴퓨터 1.240 2018-05-20 0
5315 일반 아바타의 중심이 허리 쪽으로 되어있는데 미꼬프리 1.242 2018-05-20 0
5313 일반 ㅋㅋㅋㅋ 개귀엽네 진짜 8 강나다 116.46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