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바닥높이 설정하는법 없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94
  • 2018-05-18 22:23:56
							

플로어 설정은 위아래 넢이만 바뀌고 바닥이 그대로인데 문제가 센서가 책상위라 손알 바닥으로 내리면 비닥까지못가서 바닥에있는 물건들을 집을수가없음
그래서 바닥을 손인식하는것까지 높이고 싶은데 방법없나?

- dc official App
ㅇㅇ 키설정이 바닥높이 설정하는거임 114.205 2018.05.18 22:24:59
하벤하이드 음 - dc App 2018.05.18 22:25:18
ㅇㅇ 초반에 센서잡을때 컨트롤러 눈위치에 대라고 하잖아 그거 지침대로 했어야지 114.205 2018.05.18 22:25:19
하벤하이드 센서설정에서 건들면되남 - dc App 2018.05.18 22:25:47
ㅇㅇ 플로어 설정할때 맨처음 컨트롤러 주는 높이가 기준높이임 114.205 2018.05.18 22:26:50
하벤하이드 높이는 바뀌는데 내가원하는건 바닥이 실제바닥보다 높게설정되는거임 플로어 어케바꿔도 바닥이 실제바닥이랑 높이가안바껴 - dc App 2018.05.18 22:27:46
하벤하이드 아니네 수치를 극단적으로 내리니까 올라어네 맞나봄 ㅇㅇ - dc App 2018.05.18 22:29:34
하벤하이드 그래도 vrchat내에서 바닥에 손을 짚을수가없네 ㅠ - dc App 2018.05.18 22:32:25
늒네챠 그거 크기작은캐릭터들이 그런부작용좀있든데 - 늒네에오 211.118 2018.05.18 22:33:26
하벤하이드 ㅇㅇ 칸나정도되는크기 캐릭터로 좀그럼 - dc App 2018.05.18 22:33:53
하벤하이드 내가 키큰캐릭들을 잘안하다보니 ㅂㄷ - dc App 2018.05.18 22:34:05
하벤하이드 vrchat내부설정에서 키를 겁나줄이니 바닥에 손짚을순있는데 캐릭터가 엄지공주가되버리네 - dc App 2018.05.18 22:34:27
늒네챠 익숙해져라 - 늒네에오 110.70 2018.05.18 22:35:43
하벤하이드 구웨엨 - dc App 2018.05.18 22:36:29
늒네챠 나도첨엔불편하다가 익숙해지니 신경안씀 - 늒네에오 202.14 2018.05.18 22:38:21
ㅇㅇ 아니... 키랑 컨트롤러 높이... 114.205 2018.05.18 22:47:39
하벤하이드 걍포기햇서 부질없는짓이란걸 알았지 - dc App 2018.05.18 22:48:18
ㅇㅇ 그리고 브알챗 자체가 꼭 대야만 집을수 있는거도 아니고 컨트롤러랑 거리좀 있어도 가리켜서 집을수도 있음 114.205 2018.05.18 22:48:20
ㅇㅇ 아 개답답 사진찍어서 올려준다 114.205 2018.05.18 22:48:35
늒네챠 그래도안집어지는건 프레젠테이션룸 펜.. - 늒네에오 175.223 2018.05.18 22:48:49
하벤하이드 대부분 오브젝트는 그런데 ctf나 그런곳에있는 좀작은거는 못잡겠더라 - dc App 2018.05.18 22:48:57
하벤하이드 못잡아서 끙끙대고있으면 주위에서 주워다주니 그건 그것대로 갠찮아... 112.184 2018.05.18 22:52:12
ㅇㅇ 올렸다 114.205 2018.05.18 23:0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92 일반 머리 개귀찮다 바이브 팔만 못쓰냐 1 ddasd 121.166 2018-05-20 0
5091 일반 아시 이제 잠깻는데 2시넘었네 1 꿀뚤 2018-05-20 0
5090 일반 마커 자꾸 삐꾸나서 수정 9번째ㅂㄷ 이번에 문제없으면 갤월드가봐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5-20 0
5089 일반 의외로 vr쓰는 갤럼들이 많아서 놀랐다 3 ㅇㅇ 125.185 2018-05-20 0
5088 일반 전부 대피소로 가버림 ㄷㄷ 223.131 2018-05-20 0
508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 왜 그런거임? 2 응애 124.57 2018-05-20 0
5086 일반 님들 vr챗 뉴비 질문좀... 0159 2018-05-20 0
5085 일반 비추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5.180 2018-05-20 1
5084 일반 올만에 들어갔더니 뭐가 이렇게 오류가 많지 ㅇㅇ 58.239 2018-05-20 0
5083 일반 가고싶다 ㅠ Laimian 2018-05-20 0
5082 일반 왜자꾸 돌아가지지 ㅇㅇ 121.131 2018-05-20 0
5081 일반 부갤주님 멋있다 1 ㅇㅇ 125.185 2018-05-20 0
5080 일반 렉걸리지말고 춤추는 미코보자 1 ㅇㅇ 1.236 2018-05-20 0
5079 일반 정모방 가고싶은데 어떻게가는거야 1 ㅇㅇ 121.131 2018-05-20 0
5078 일반 어휴 갤럼들 아바타 용량 개쩌네 ㅇㅇ 2018-05-20 0
5077 일반 대피소가 렉이걸리기시작함. 입장한놈 59.2 2018-05-20 0
5075 일반 너무많네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5074 일반 아 대피소 왜 렉걸리냐 ㅇㅇ 125.180 2018-05-20 0
5073 일반 VRC mod 같은데에 올릴떄 파일 통합시키는거 어떻게 함? 응애 124.57 2018-05-20 0
5072 일반 정모방 들어가기 NAME HORANG 223.131 2018-05-20 0
5071 일반 대피소 안정적인프레임나와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70 일반 렉 걸려서 금방나옴 내공내공 2018-05-20 0
5069 일반 렉걸리시는분들 대피소로 오세요 공배기 2018-05-20 0
5068 일반 난 갤러들 맨눈으로 받아들이겠어 10선비 2018-05-20 0
5066 일반 난 못 가겠네 피냐타 2018-05-20 0
5064 일반 자원 봉사자 집가는중이에용 1 늑대와향신료 2018-05-20 0
5063 일반 그 유튜버다 ㄷㄷㄷㄷ 1 ㅇㅇ 125.185 2018-05-20 1
5062 일반 vr챗 로딩이 안되넹.. 오랜만에 들어가려고했더니 ㅇㅇ 58.239 2018-05-20 0
5061 일반 업로드할때마다 문제 터져서 계쏙 붙잡고있네 하벤하이드 2018-05-20 0
5060 일반 일어나세요 함대장님 공배기 2018-05-20 0
5058 일반 마갤월드 분홍색 use 이영희 2018-05-20 0
5056 일반 컴터 폭발의 정모 2 ㅇㅇ 1.236 2018-05-20 2
5055 일반 렉 너무 심해서 나왔음 태호 2018-05-20 0
5054 일반 마갤월드 대기실 이영희 2018-05-20 0
5053 일반 1070ti인데 갤방 오졐ㅋㅋㅋㅋㅋ 2 에바 59.2 2018-05-20 0
5051 일반 아바타에 능력 있는거 vr없이 하는방법 1 dd 118.223 2018-05-20 0
5050 일반 1060아 힘내!! 1 너숙청 2018-05-20 0
5049 일반 갤럼들아 이러니깐 살만하다 1 ㅇㅇ 125.185 2018-05-20 1
5048 일반 20프레임나온다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5047 일반 아바타 끄는법 알려줘요 Dochi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