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바닥높이 설정하는법 없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94
  • 2018-05-18 22:23:56
							

플로어 설정은 위아래 넢이만 바뀌고 바닥이 그대로인데 문제가 센서가 책상위라 손알 바닥으로 내리면 비닥까지못가서 바닥에있는 물건들을 집을수가없음
그래서 바닥을 손인식하는것까지 높이고 싶은데 방법없나?

- dc official App
ㅇㅇ 키설정이 바닥높이 설정하는거임 114.205 2018.05.18 22:24:59
하벤하이드 음 - dc App 2018.05.18 22:25:18
ㅇㅇ 초반에 센서잡을때 컨트롤러 눈위치에 대라고 하잖아 그거 지침대로 했어야지 114.205 2018.05.18 22:25:19
하벤하이드 센서설정에서 건들면되남 - dc App 2018.05.18 22:25:47
ㅇㅇ 플로어 설정할때 맨처음 컨트롤러 주는 높이가 기준높이임 114.205 2018.05.18 22:26:50
하벤하이드 높이는 바뀌는데 내가원하는건 바닥이 실제바닥보다 높게설정되는거임 플로어 어케바꿔도 바닥이 실제바닥이랑 높이가안바껴 - dc App 2018.05.18 22:27:46
하벤하이드 아니네 수치를 극단적으로 내리니까 올라어네 맞나봄 ㅇㅇ - dc App 2018.05.18 22:29:34
하벤하이드 그래도 vrchat내에서 바닥에 손을 짚을수가없네 ㅠ - dc App 2018.05.18 22:32:25
늒네챠 그거 크기작은캐릭터들이 그런부작용좀있든데 - 늒네에오 211.118 2018.05.18 22:33:26
하벤하이드 ㅇㅇ 칸나정도되는크기 캐릭터로 좀그럼 - dc App 2018.05.18 22:33:53
하벤하이드 내가 키큰캐릭들을 잘안하다보니 ㅂㄷ - dc App 2018.05.18 22:34:05
하벤하이드 vrchat내부설정에서 키를 겁나줄이니 바닥에 손짚을순있는데 캐릭터가 엄지공주가되버리네 - dc App 2018.05.18 22:34:27
늒네챠 익숙해져라 - 늒네에오 110.70 2018.05.18 22:35:43
하벤하이드 구웨엨 - dc App 2018.05.18 22:36:29
늒네챠 나도첨엔불편하다가 익숙해지니 신경안씀 - 늒네에오 202.14 2018.05.18 22:38:21
ㅇㅇ 아니... 키랑 컨트롤러 높이... 114.205 2018.05.18 22:47:39
하벤하이드 걍포기햇서 부질없는짓이란걸 알았지 - dc App 2018.05.18 22:48:18
ㅇㅇ 그리고 브알챗 자체가 꼭 대야만 집을수 있는거도 아니고 컨트롤러랑 거리좀 있어도 가리켜서 집을수도 있음 114.205 2018.05.18 22:48:20
ㅇㅇ 아 개답답 사진찍어서 올려준다 114.205 2018.05.18 22:48:35
늒네챠 그래도안집어지는건 프레젠테이션룸 펜.. - 늒네에오 175.223 2018.05.18 22:48:49
하벤하이드 대부분 오브젝트는 그런데 ctf나 그런곳에있는 좀작은거는 못잡겠더라 - dc App 2018.05.18 22:48:57
하벤하이드 못잡아서 끙끙대고있으면 주위에서 주워다주니 그건 그것대로 갠찮아... 112.184 2018.05.18 22:52:12
ㅇㅇ 올렸다 114.205 2018.05.18 23:0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18 일반 스네일 마커 넣는거 13번째에서 막혔는데 3 게임가드改二 2018-05-28 0
9017 일반 오늘 처음하는 유저 도와줫다 1 개즙 2018-05-28 1
9016 일반 저녁먹었다 5 메타스코어 2018-05-28 1
9015 일반 봘챗 들어간다 ㅇㅇ 14.54 2018-05-28 0
9014 일반 재팬신사 2번째팅김.. 4 G군 2018-05-28 0
9013 일반 ㅋㅋㅋㅋ그사이에 다음카페로 퍼지더니 카톡메인까지 옴 10 포동포도 2018-05-28 2
9012 일반 아바타 옷 질문 Raegi 2018-05-28 0
9011 일반 손가락에 본 추가해서 움직이게 하는법점 ㅠㅠ ㅇㅇ 220.77 2018-05-28 0
9010 일반 크래시 분탕 어그로 최고는 1 ㅇㅇ 14.54 2018-05-28 0
9009 일반 이스킨 어디서 받을수있음? 5 ㅇㅇㅇ 114.205 2018-05-28 0
9008 일반 처음으로 보이스켰는데 귀엽다는소리들음... 12 김끄리 2018-05-28 0
9007 일반 안니 커미션하고 완성품 파일이 6 ㅇㅇ 27.177 2018-05-28 0
9006 일반 커미션하면 뭘로주는것? 4 ㅇㅇ 27.177 2018-05-28 0
9005 일반 이런 컨셉도 재밌을거같은데 7 피냐타 2018-05-28 0
9004 일반 저격총든 미코도 흔한거같지않냐 2 울테 2018-05-28 0
9003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웃을 수 없는 아바타는 좀 그렇네 1 콜록홈즈 221.162 2018-05-28 0
9002 일반 난 Vr부러운게 ㅇㅇ 2018-05-28 0
9001 일반 오큘러스인데 부딪힐만하면 파란색으로 알려주는거 어캐 꺼? ㅇㅇ 121.139 2018-05-28 0
9000 일반 와 vr에 사총이있어? 3 ㅇㅇ 59.14 2018-05-28 0
8999 일반 아죠씨라고 들으면 기분좋음 4 가나구리가와 2018-05-28 0
8998 일반 형들 내가 영어는 존나 못하는데 이건 들림 4 ㅇㅇ 211.44 2018-05-28 0
8997 일반 프로 살까 생각 중인대 ㅇㅇ 175.223 2018-05-28 0
8996 일반 기분좋게 신사들어갔는데 3 G군 2018-05-28 0
8995 일반 일어쓰는 사람 많은 이유 피냐타 2018-05-28 0
8994 일반 근데 서양권애들이 뻐킹하는거랑 한국인이 ㅅㅂ 하는거랑 3 ㅇㅇ 117.111 2018-05-28 0
8993 일반 아 이거보고 빵터짐 2 ㅇㅇ 223.39 2018-05-28 0
8992 일반 진짜 pc방에서 vr챗하는사람들 보면 존경스럽다 3 블프 2018-05-28 0
8991 일반 dell꺼 mr 주문했는데 추가로 사야될게 마이크인가여 헤드셋인가여? 1 ㅇㅇ 223.38 2018-05-28 0
8990 일반 오늘 개념글도 재밌네오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8 0
8989 일반 사흘차인데 너무 재밌다 1 dd 59.31 2018-05-28 0
8988 일반 보통 손꾸락 뭐뭐에 표정넣음? 2 카랑카람 2018-05-28 0
8987 일반 오디세이 로 vrchat에서 자기 ㅇㅇ 39.7 2018-05-28 1
8986 일반 pc는 아바타 총쏘는기능 못함?? 1 groot 27.176 2018-05-28 0
8985 일반 여기도 트래커 2개쓰는 사람 있냐? 6 ㅇㅇ 211.217 2018-05-28 0
898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동기화 케이블 파실분? 3 베이스 스테이션 223.62 2018-05-28 0
8982 일반 여자가 쓰다듬는거 보다 아저씨가 쓰다듬는게 더 기분 좋더라. 8 ㅇㅇ 118.91 2018-05-28 24
8981 일반 일본인이 말한 일본어 잘쓰는 외국인 구분법 3 LLSU 2018-05-28 0
8980 일반 어제 3시간인다 하는동안 펭도리 아바타썼는데 빅펭귄맨 2018-05-28 0
8979 일반 Dp to HMDI 어떤걸로 사야됨? 3 DD 222.101 2018-05-28 0
8977 일반 이곳이 춘천의 목욕탕이래 3 ㅇㅇ 118.91 2018-05-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