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뮤트, 블록으로 기능을 늘려쓰는 깨알팁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4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876
  • 2018-08-29 08:40:46
							

겜하다보면 어느이유에서라든지 뮤트나 블록을 한 사람이 있기 마련임

근데 블록하다보면 추후에 어딘가에서 그 사람이랑 다시 만나게 된다면, 지인이 너네 서로 블록했냐고 말해주는 상황이 있음. 그때 이사람 블록을 풀어줘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 될거임

그래서 뮤트와 블록의 조합을 이용해서 용도를 더 늘려서 씀


1. 기존 용도

Mute - 시끄러운 사람 음소거
block - 거슬리거나 불편한사람 블록

같이 두 상황에서 저렇게 쓰지만 저 2개를 조합해서 블록의 기능을 하나를 더 추가하자면


2. 추가된 용도

Mute - 시끄러운 사람 음소거
block - 비의도적인 트롤 유저
mute+block - 의도적인 트롤 유저, 욕설, 핵쟁이 -> 영구 블록

나는 자비로운 성격의 보유자라 블록은 손에꼽을정도로 잘 안하지만, 저 뮤트+블록이 걸린 놈들은 소셜창에서 확인하고 성격찌질한새끼들이 날 블록할때나, 핵쟁이, 여왕벌들은 지인을 통해서 다시 만나더라도 절대 안풀어줌. 같은방에 있더라고 무시까고 없는 사람 취급함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863 일반 아니 시바 왜 현실에서 멀미가나지 4 ㅇㅇ 203.226 2018-09-05 0
47862 일반 던전 근데 인원수 열명정도 데리고 가도 되는거아님?? 4 ㅇㅇ 118.218 2018-09-05 0
47861 일반 던전몹에서 칼 집어들면 장치 발동하잖음 8 ㅇㅇ 118.218 2018-09-05 0
47860 일반 오큘혼종 하시는분들 오픈캘리 항상 켜둬야함? 10 가사이_유노 2018-09-05 0
47859 일반 그럼 바이브 프로가 베이스 4개 쓰려면 멀 사야되는거야? 6 린코 2018-09-05 0
47858 일반 베이스 스케이션 왜 다들 더 있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7857 일반 나도 베이스 두개팔아야함 1 Luche 2018-09-05 0
47856 일반 저댄하면서 생긴 근육통이 보름째 안나아 2 엘에르엘 2018-09-05 0
47855 일반 베이스 가격도 갠츈한데 3 하벤하이드 2018-09-05 0
47854 일반 아 진짜 뭐냐;;; ㅇㅇ 182.31 2018-09-05 0
4785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사는갤럼 그거 사면 4개 되는거임? 6 린코 2018-09-05 0
47852 일반 이거 왜 갑자기 튕기면서 접속이 안되지? dd 182.31 2018-09-05 0
47851 일반 바이브구매관련 질문좀 5 Somangya 2018-09-05 0
47849 일반 오늘 점호 처음가봄 4 울테 2018-09-05 0
47848 일반 퍼블릭던전 재밌어보인다 엘에르엘 2018-09-05 0
47847 일반 오늘 아침체조때 허리트래커 등에 달아서해봤음 댕타 2018-09-05 0
47846 일반 서버 터짐? ㅇㅇ 182.31 2018-09-05 0
47845 일반 점심시간에 바이브 무선킷 체험쫌 하고 와야겠다. 5 아이리네 2018-09-05 0
47844 일반 animation이 어디있누...? 2 윾마루채고다 2018-09-05 0
47843 일반 정식되면 트래커 갯수 늘어남? 3 엘에르엘 2018-09-05 0
47842 일반 브챗에서 정치 이야기 가끔하냐?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7841 일반 정식되면트래커10개빌런이 초강자되는부분? 1 합체로보 2018-09-05 0
47839 일반 바이브 동글이 필요한가요? 1 Dochi 2018-09-05 0
47838 일반 포토샵으로 텍스쳐 바꾸는거 쉬움? 2 댕타 2018-09-05 0
47837 일반 곧 바이브 무선어댑터 프리오더 가능시간이다 1 Shinbi 2018-09-05 0
47836 일반 이야..앉기랑 눞기 줘서 개판이다 ㅋㅋㅋ 1 ㅋㅋㅋ 121.168 2018-09-05 0
47835 일반 애니메이션 컴퍼넌트랑,path변경 알게되니까.마치 전자혁명이 찾아온거같다 3 검은연 2018-09-05 0
47834 일반 바이브유저 인대 질문좀.. 3 ㅇㅇ 175.223 2018-09-05 0
47833 일반 해킹-복호화툴 말인데.그거쓰면 유니티에 넣은히어라시 구조도 다 나오는거냐 7 검은연 2018-09-05 0
47832 일반 저대방가면 다들친철해서 합체로보 2018-09-05 0
47831 일반 아바타 달릴떄 모션 틀려지는 캐릭들 있는데.어떻게 함? 24214 121.168 2018-09-05 0
47830 일반 미코순정보다 3배정도큰 로봇이면 블락당하나 3 합체로보 2018-09-05 0
47829 일반 이것은 양형님들이 노옾게 평가 4 ㅇㅇ 203.229 2018-09-05 1
47828 일반 V라이버는 또 뭐여 2 MANKALO 2018-09-05 0
47826 일반 칸나한테 우콘귀랑 꼬리 붙히고 텍스쳐도 바꿔봄 1 여우상자 2018-09-05 1
47825 일반 차렷도 이제 엎드릴수 있으니, 각개전투장맵 만들어도 되겠네. 2 검은연 2018-09-05 0
47824 일반 차렷충말고 VR유저는 핵쟁이 없지않냐 5 러닝머신러닝 2018-09-05 1
47823 일반 바이브 주문했으니 남는 베이스스테이션두개 판다 15 Somangya 2018-09-05 0
47822 일반 비트세이버 이거 20500원 이라 되어있는데 베타버전이네 1 린코 2018-09-05 0
47821 일반 요즘 VR챗 들어가도 하는게 없네 3 초보고양이 2018-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