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USB 마이크 쓰는애들 있냐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872
  • 2018-08-29 08:20:13
							



내 데스크탑 뭐가 문제인지 마이크 단자에 뭐 꼽으면 기본적으로 잡음이 추가가 된다 ㅅㅂ 옆 포트에서 뭐 간섭이라도 하는지


그래서 USB마이크 써보려는데 괜찮음? 인식되는거 맞나


1234 난 좋다고 생각함. 3.5파이 마이크는 작동 이상하게 될때가 너무 많음 솔직히. 119.192 2018.08.29 08:22:02
ㅇㅇ 로드 NT USB 마이크 ㅜ천 210.216 2018.08.29 08:23:33
린코 마트 가면 팜? 오늘 사러갈건데 2018.08.29 08:24:36
린코 야이 ㅅㅂ 존나 비싸잖아 2018.08.29 08:25:04
멜리나 난 헤드셋이 USB라 자연적으로 USB이긴한데. 2018.08.29 08:25:56
린코 읭 USB헤드셋도 있어? 2018.08.29 08:26:36
린코 모르는사이에 신문물이 많이 나왔네 2018.08.29 08:26:40
Flko Ufo쓰는데 씹만족중 - dc App 2018.08.29 08:28:02
cv52468 본체에 잔류전원 흐른다고 접지하면 없어지긴하는데 암튼 쉽게말해서 본체에손대면 잡음없어지드라 그냥 usb거르고 핀단자합시다 39.7 2018.08.29 08:30:48
NK08 잡음 섞이면 너도 연장케이블에 연결해봐라 ー NTS 2018.08.29 08:37:02
ㅇㅇㅋ 접지를 하던가 아니면 UFO마이크를 사던가 아니면 녹음탭에서 사용하는 마이크 증폭 줄이고 ACG설정 꺼보고 해봐 - dc App 117.111 2018.08.29 08:44:31
러닝머신러닝 usb 마이크 2마넌짜리 쓰고있는데 산지좀 됐는데도 잘쓰고있음 2018.08.29 08:54:43
러닝머신러닝 https://msearch.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50001596&nv_mid=9447681024&query=2만원+스탠드+마이크&frm=MOSCPRO&NaPm=ct%3Djlewn7ls%7Cci%3Da28b122cabb0e325104371d9596a2779d539b7c3%7Ctr%3Dsls%7Csn% 2018.08.29 08:55:16
러닝머신러닝 음질 괜찮음 2018.08.29 08:55:23
ㅇㅇ 내 헤드셋 usb임 마이크도 음질 ㄱㅊ 14.53 2018.08.29 10:17:05
ㅇㅇ 마이크 근처에 2.4GHz 대역의 와이파이 공유기가 있다면 잡음이 잡힐수 있으니 주의 121.157 2018.08.29 10:32:23
나도 유에스비쓰는데2만원스텐드마이크고 기본적으로 손이 마이크 근처만가도 잡음흐르고 스피커소리다들어가서 븨알챗보이스토글키가 안꺼짐. 최근 해결책을 발견하긴했는데 소리작은데 증폭기나 안키나 잡음잡혀서 그냥 증폭기능 키고 소리15잡고 말안할때 손이나 몸을 마이크에서 멀리떨어짐 ㅜㅜ마이크가 소리잡는게 넘 예민해서 힘듬 219.240 2018.08.29 19:39: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159 일반 트래킹특 : 선풍기틀어도 튐 5 Shinbi 2018-09-03 0
47157 일반 트래커 고정하는거 부서질일 있나? 11 린코 2018-09-03 0
47156 일반 미세팁) 맵 블루프린트 따기 8 ㅇㅇ 39.7 2018-09-03 0
47155 일반 시발 나는 안이럴줄알았는데.. 5 날개 2018-09-03 2
47154 일반 트래커 트래킹튄다는게 4 Somangya 2018-09-03 0
47153 일반 2.0 베이스 따로 구입못한다며 2 카디아. 2018-09-03 0
47152 일반 아 풀킷이라는게 풀트래킹은 아니었구나 5 린코 2018-09-03 0
47150 일반 총겜맵 없음? 5 CHJ. 2018-09-03 0
47149 일반 시타델 월드는 어때 1 Luche 2018-09-03 1
47148 일반 야 내가 흑우다!!!!!!!! 12 린코 2018-09-03 0
47147 일반 워너원 워너원거리는애들뭐임? 갓쿠라트 2018-09-03 0
47146 일반 뱅제작일지) 메뉴얼 추가 업데이트 14 아라이 118.39 2018-09-03 7
47145 일반 트래커 튄다고 하니깐 생각나는건데 3 뉴릴 2018-09-03 0
47144 일반 오큘 원래 트래킹 떨림이있던가? 울테 2018-09-03 0
47143 일반 무선어댑터 사고싶다 1 Luche 2018-09-03 0
47142 일반 아 오늘은 방치워야겠다 Shinbi 2018-09-03 0
47141 일반 허리트래커 튀는이유 찾았다 3 초보자아 2018-09-03 0
47140 일반 vr 챗 깔아서 해보는데 꽤 재밌네 이거 2 갓쿠라트 2018-09-03 0
47139 일반 솔직히 슬슬 단선될것같았음 5 꼬마키` 2018-09-03 0
47138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나오면 단선 걱정도 없겠네 ^오^ 1 김야기 2018-09-03 0
47137 일반 념글보고 신경쓰였던게 해결됐다 2 꿀뚤 2018-09-03 0
47135 일반 아바타 스킬 제작 해주시는분 없나요 1 ㅇㅇ 39.7 2018-09-03 1
47134 일반 VR챗데드스페이스 미쳤네 4 Luche 2018-09-03 0
47133 일반 0부터 자작모델 만들어야겠음 Luche 2018-09-03 0
47132 일반 아 바이브 컨트롤러랑 베이스만2개 사거싶다 ㅇㅇ 39.7 2018-09-03 0
4713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대가리만 돌려도 설정 다시잡는게좋음? 2 ㅇㅇ 58.239 2018-09-03 0
47128 일반 이모트 2프래임으로 넣어도 잘작동함? 1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7 강좌/정보 강좌,스압) 파티클팬 + 스네일마커 이모트로 번갈아가며 쓰기 31 zetyx 2018-09-03 32
47126 일반 서럽다 1 Dochi 2018-09-03 0
47125 일반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산 꼬임방지캡 일을 잘하는거같긴한데 2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4 일반 VRCSupport 플러그인 10 5ちゃ 183.98 2018-09-03 43
47123 일반 라무네 커미션받는사람 있음? 5 SoonMung 2018-09-03 0
47122 일반 기본대기모션 IDLE 질문인데 12412 121.168 2018-09-03 0
47121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아야하면 얼마정도에 팔아야함? 5 음료 2018-09-03 0
47120 일반 이게 다 씨발 태보다이어트때문이야 5 꼬마키` 2018-09-03 0
47119 일반 바이브같은거 살라면 기본 얼마정도 들음? 1 ㅇㅇ 175.223 2018-09-03 0
47118 일반 오큘 뚝배기 케이블 15만원주고 시켰다 6 꼬마키` 2018-09-03 0
47117 일반 기다리는게 싫어서 결국엔 3 Dochi 2018-09-03 0
47116 일반 바이브 개비싸네 3 Dochi 2018-09-03 0
47115 일반 시발 오큘러스 뚝배기 단선됬다 4 꼬마키` 2018-09-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