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은 지연이나 튀는거 없는지가 제일 중요한듯...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807
  • 2018-08-29 05:33:59
							




나도 지금 10m 짜리 연장선 사서 바이브에 연결을 하고 있는데


https://www.reddit.com/r/Vive/wiki/cables


레딧을 봐도 알겠지만 유선도 대역폭이나 스팩은 다 똑같은 제품이라도

어떤건 화면 안나오거나 존나 끊기는 현상 발생하고

내가 쓰는것도 간혹 화면 출력이 안되거나 연결이 불안한 부분이 있는데


무선이 저댄 같이 격렬하게 움직이는거 얼마나 잘 잡아 줄 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지금 시중에 나와있는 다른 무선연결 키트들도 보면,

레딧에 종종 연결이나 지연현상 발생한다고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데

이번에 정품 무선킷은 이런 문제 얼마나 해결을 했을지가 가장 중요할거 같음


트래커 처럼 막 튀거나 그러면 진짜 곤란함....


아이리네 그러니까 돈많은 저댄럼들 빨리 사서 베타테스터쫌 2018.08.29 05:37:18
춤만춰 트래킹 여부는 센서가 일괄적으로 신호를 받으니 상관없는데...문제는 댄스방같이 무거운방에서 사람까지 많을경우 얼마나 버틸지가 관건이라고 봄// 베터리 용량보다 중요하게 보는 이유가 데이터 수신딜레이가 길면 길수록 인지부조화는 물론이고 앞도 볼수없는 상황에 놓여 위험할수 있다는 거임 2018.08.29 05:40:02
아이리네 ㄴ하긴 무거운 방은 모니터에서 화면 먼저 뜨고, 바이브에서는 그 이후에 출력되더라 2018.08.29 05:41: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833 일반 해킹-복호화툴 말인데.그거쓰면 유니티에 넣은히어라시 구조도 다 나오는거냐 7 검은연 2018-09-05 0
47832 일반 저대방가면 다들친철해서 합체로보 2018-09-05 0
47831 일반 아바타 달릴떄 모션 틀려지는 캐릭들 있는데.어떻게 함? 24214 121.168 2018-09-05 0
47830 일반 미코순정보다 3배정도큰 로봇이면 블락당하나 3 합체로보 2018-09-05 0
47829 일반 이것은 양형님들이 노옾게 평가 4 ㅇㅇ 203.229 2018-09-05 1
47828 일반 V라이버는 또 뭐여 2 MANKALO 2018-09-05 0
47826 일반 칸나한테 우콘귀랑 꼬리 붙히고 텍스쳐도 바꿔봄 1 여우상자 2018-09-05 1
47825 일반 차렷도 이제 엎드릴수 있으니, 각개전투장맵 만들어도 되겠네. 2 검은연 2018-09-05 0
47824 일반 차렷충말고 VR유저는 핵쟁이 없지않냐 5 러닝머신러닝 2018-09-05 1
47823 일반 바이브 주문했으니 남는 베이스스테이션두개 판다 15 Somangya 2018-09-05 0
47822 일반 비트세이버 이거 20500원 이라 되어있는데 베타버전이네 1 린코 2018-09-05 0
47821 일반 요즘 VR챗 들어가도 하는게 없네 3 초보고양이 2018-09-05 0
47820 일반 오큘혼종유저인데 저댄용으로 쓸 바이브 주문했다 1 Somangya 2018-09-05 0
47819 일반 닛뽄 태풍 근황 2 음료 2018-09-05 1
47818 일반 vr챗 시스템설정 초기화하는방법없어? ㅇㅇ 61.84 2018-09-05 0
47817 일반 친구특) 사요 2018-09-05 1
47816 일반 트래커 페어링이꼬여 2개만 인식된다던가 할시에 해결방법 2 ㅇㅇ 61.84 2018-09-05 3
47815 일반 정식되면 클린지니까 조은거아니냐 1 합체로보 2018-09-05 0
47814 일반 늒네의 브알 후기 1 6 린코 2018-09-05 3
47813 일반 미세팁) 표정 애니메이션으로 마테리얼 바꾸기 6 zetyx 2018-09-05 18
47812 일반 갑자기 저댄영상이랑 체조영살이안나옴 1 울테 2018-09-05 0
47811 일반 키넥트 뿌린다는 갤럼인데 36 Dochi 2018-09-05 3
47810 일반 만약 오디세이 팔면 8 Dochi 2018-09-05 0
47809 일반 2080ti 만져나봐라 ㅇㅇ 115.22 2018-09-05 0
47808 일반 진짜로 출시각 보나 8 MANKALO 2018-09-05 0
47807 일반 이번에 앉거나 엎드리는거 패치됨? 2 린코 2018-09-05 0
47806 일반 던전 방패나 활에 카메라 달아줄수없나 4 댕타 2018-09-05 0
47804 일반 빅브라더 바꼇다해서 구경갓는데 2 ??(,,???,,)?? 2018-09-05 0
47803 일반 낼 던전 퍼블릭된대서 연가씀 2 댕타 2018-09-05 0
47802 일반 트래커 혼종님들,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를 직접 잡아준다는게 11 가사이_유노 2018-09-05 1
47801 일반 기어댕기기는 브이알의 특권이였는데 1 초보자아 2018-09-05 0
47799 일반 차렷들 업드리는거가능 하다는게 무슨 소리야 ? ㅇㅇ 223.33 2018-09-04 0
47798 일반 너네 SDK 수정되면 아리수챤 2018-09-04 0
47797 일반 이모트 표정 조합 념글 패쓰수정에 관해 3 아리수챤 2018-09-04 0
47796 일반 바이브말인데 2 Somangya 2018-09-04 0
47795 일반 바이브 오디오 없이 pc용 헤드셋 써도 소리 남? 5 ㅇㅇ 124.216 2018-09-04 0
47794 일반 sdk는 유니티 킬 때마다 따로 넣어서 켜줘야 해? 2 ㅁㅁ 124.49 2018-09-04 0
47793 일반 이번 패치 브얄유저 역차별 아니냐 ㅋㅋ 3 라그네아 2018-09-04 0
47792 일반 올해는 한반도에 결계라도 쳐져있는가보다 3 꼬마키` 2018-09-04 0
47791 일반 한 50년후에는 가상세계법이생기지않을까 1 꿀뚤 2018-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