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스틸은 계속된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803
  • 2018-08-29 05:26:39
  • 218.155


ㅋㅋ

ICECAP 해석좀; 2018.08.29 05:31:55
ㅇㅇ ㄴ이번업데이트 이후 어제까지 아바타스틸이 안됐었는데 오늘패치해서 이제 아바타 스틸이 가능하단거임 ㅋㅋ 218.155 2018.08.29 05:33:41
반늒네 아바타 스틸 막힌거 다시 뚫었다는거 맞냐 - dc App 2018.08.29 05:33:44
ㅇㅇ 아바타 훔쳐가는거 막는 패치를 했습니다 라고 공표하는데 글쓴이가 핵쟁이새끼라서 어떻게든 훔쳐갈거임 ㅇㅇ 이러는글인것같다. 220.93 2018.08.29 05:33:51
ㅇㅇ 아 핵쟁이들 채널이었냐? ㅋㅋ 고건 몰랐네 220.93 2018.08.29 05:34:10
ㅇㅇ ㄴ 그채널에 갤주도 있음 ㅋㅋ 218.155 2018.08.29 05:35:02
반늒네 근데 브알챗이 핵 막힌걸 당일에 다시 뚫어버릴만한 겜이었나 - dc App 2018.08.29 05:35:25
ㅇㅇ 보안이 허벌이면 1시간만에도 뚫더만 뭐 인디겜의 한계 220.93 2018.08.29 05:36:15
긴긴 중소기업 얼리액세스 유니티 3단콤보니 뭐..그러려니 해야하나 2018.08.29 05:3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169 일반 트래커 꼭 동글 필요하나요? 5 ㅇㅇ 207.244 2018-09-03 0
47168 일반 니들 여캐에 남자목소리로 말함? 10 누누 180.69 2018-09-03 0
47167 일반 디스코드로 대화하면 나도모르게 제스쳐나온다 3 엘에르엘 2018-09-03 0
47166 일반 트래커 쓰고있을때 절대로 선풍기 쐬지마라 1 러닝머신러닝 2018-09-03 3
47165 일반 낮잠 2 ㅇㅇ 59.31 2018-09-03 0
47164 일반 그럼 나 트래커 3개만 더 사면 되는거지? 6 린코 2018-09-03 0
47163 일반 이 캐릭터 여기 자주보이던데 렉 나만걸림? 4 ㅇㅇ 61.77 2018-09-03 0
47162 일반 념글에 저 VR만화 나만 감정이입되냐,, 8 검은연 2018-09-03 2
47161 일반 9시반체조가려고 살짝누웠는데 1 사요 2018-09-03 0
47160 일반 무선킷 하면 눕긴 힘들듯 4 Luche 2018-09-03 0
47159 일반 트래킹특 : 선풍기틀어도 튐 5 Shinbi 2018-09-03 0
47157 일반 트래커 고정하는거 부서질일 있나? 11 린코 2018-09-03 0
47156 일반 미세팁) 맵 블루프린트 따기 8 ㅇㅇ 39.7 2018-09-03 0
47155 일반 시발 나는 안이럴줄알았는데.. 5 날개 2018-09-03 2
47154 일반 트래커 트래킹튄다는게 4 Somangya 2018-09-03 0
47153 일반 2.0 베이스 따로 구입못한다며 2 카디아. 2018-09-03 0
47152 일반 아 풀킷이라는게 풀트래킹은 아니었구나 5 린코 2018-09-03 0
47150 일반 총겜맵 없음? 5 CHJ. 2018-09-03 0
47149 일반 시타델 월드는 어때 1 Luche 2018-09-03 1
47148 일반 야 내가 흑우다!!!!!!!! 12 린코 2018-09-03 0
47147 일반 워너원 워너원거리는애들뭐임? 갓쿠라트 2018-09-03 0
47146 일반 뱅제작일지) 메뉴얼 추가 업데이트 14 아라이 118.39 2018-09-03 7
47145 일반 트래커 튄다고 하니깐 생각나는건데 3 뉴릴 2018-09-03 0
47144 일반 오큘 원래 트래킹 떨림이있던가? 울테 2018-09-03 0
47143 일반 무선어댑터 사고싶다 1 Luche 2018-09-03 0
47142 일반 아 오늘은 방치워야겠다 Shinbi 2018-09-03 0
47141 일반 허리트래커 튀는이유 찾았다 3 초보자아 2018-09-03 0
47140 일반 vr 챗 깔아서 해보는데 꽤 재밌네 이거 2 갓쿠라트 2018-09-03 0
47139 일반 솔직히 슬슬 단선될것같았음 5 꼬마키` 2018-09-03 0
47138 일반 바이브는 무선킷나오면 단선 걱정도 없겠네 ^오^ 1 김야기 2018-09-03 0
47137 일반 념글보고 신경쓰였던게 해결됐다 2 꿀뚤 2018-09-03 0
47135 일반 아바타 스킬 제작 해주시는분 없나요 1 ㅇㅇ 39.7 2018-09-03 1
47134 일반 VR챗데드스페이스 미쳤네 4 Luche 2018-09-03 0
47133 일반 0부터 자작모델 만들어야겠음 Luche 2018-09-03 0
47132 일반 아 바이브 컨트롤러랑 베이스만2개 사거싶다 ㅇㅇ 39.7 2018-09-03 0
4713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대가리만 돌려도 설정 다시잡는게좋음? 2 ㅇㅇ 58.239 2018-09-03 0
47128 일반 이모트 2프래임으로 넣어도 잘작동함? 1 하벤하이드 2018-09-03 0
47127 강좌/정보 강좌,스압) 파티클팬 + 스네일마커 이모트로 번갈아가며 쓰기 31 zetyx 2018-09-03 32
47126 일반 서럽다 1 Dochi 2018-09-03 0
47125 일반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산 꼬임방지캡 일을 잘하는거같긴한데 2 하벤하이드 2018-09-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