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앞으로는 VR에서 뺨맞고 갤에다 화풀이 하지마라
글쓴이
ㅇㅇ
추천
1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68
  • 2018-05-18 18:37:23
							



진짜 씹 그런 좆같은 새끼들은 욕 존나 박아줘야함

븅신같은 새끼들 지가 평소에 의사표현도 제대로 못하니까 그 자리에서 뭐라 못한거지

혼또 네덕새끼들은 애니타운 같은데 기어들어가서

"거.슬.리.네.요" 한 마디 하니까 사과하고 자리를 뜨더라, 라고 소설이라도 쓰는데

이 씹 애중간한 새끼들은 인터넷에서도 찐따기질이 발휘되서 갤에 화풀이만함 ㅋㅋㅋ

늒네챠 ㄹㅇ루.. - 늒네에오 211.118 2018.05.18 18:38:10
크퀘허쉴? 갱 병먹금함됨 2018.05.18 18:38:33
ㅇㅇ 니도 밑에 불편글쓰면서 불탔으면서 뭘 121.139 2018.05.18 18:39:42
ㅇㅇ ? 뭐가 병신아 ㅋㅋㅋ 좆네덕 새끼 욕하는건데 2018.05.18 18:40:43
ㅇㅇ 혹시 네덕이신감?ㅋㅋㅋ 2018.05.18 18:40:51
ㅇㅇ 그게 불안탄거냐? 탄거맞자너 ㅋㅋ 내가 틀린말한거라도있누??? 121.139 2018.05.18 18:41:46
ㅇㅇ 아 ㅋㅋ 그래서 님 네덕이십니까? ㅋㅋㅋㅋ 2018.05.18 18:42:12
ㅇㅇ 찔리는 부분이 있으신감??? 2018.05.18 18:42:25
ㅇㅇ 똑같이 불타놓고 나는 안탔음 하는게 ㅂㅅ 같아서 끄적여봤다 121.139 2018.05.18 18:42:27
ㅇㅇ 네덕 아니라고 절대 말 못하죠? 2018.05.18 18:43:09
ㅇㅇ 밑에 쓴 글 지우고 와서나 말해 존나 모순되네 175.223 2018.05.18 18:43:19
ㅇㅇ 암 그라제잉 네덕이니까 뜨끔해서 끄적여본거지라 2018.05.18 18:43:23
ㅇㅇ 흐미 통피로 온 거 보소 ㅋㅋㅋ 2018.05.18 18:43:55
ㅇㅇ 마 좆네덕 새끼 욕하겠다는데 크ㅡ린 갤럼인 느그들이 와 갑자기 발등이 아파분다야 2018.05.18 18:44:37
ㅇㅇ 잘탄다 크아~ 121.139 2018.05.18 18:45:05
ㅇㅇ 오늘밤 불꽃축제는 나랑께~ 2018.05.18 18:45:58
ㅇㅇ 네덕 쓉새끼 패는데 말리지 마라잉~~! 2018.05.18 18:46:15
ㅇㅇ 졸렬하게 글삭이라도 하지 말던가ㅋㅋ 누워서 침뱉네 223.62 2018.05.18 21:43:49
ㅇㅇ 난 글삭 안한다 쓉헐ㅎㅎ 네덕은 까야지 암 2018.05.18 21:5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05 일반 모델 이것저것 혼합해서 아바타 만드는거 가능함??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603 일반 벚꽃맵 갔는데 ㅊㄹ77 2018-05-23 0
6602 일반 MMD 적용햇더니 그림자가 너무지는대 모가문재일까요 2 이츠카시오리 2018-05-23 0
6601 일반 오큘 한달 이상 쓰신분? 12 Sing)Hana 2018-05-23 0
6600 일반 이겜하려면 VR기기 필수야? 3 ㅇㅇ 117.111 2018-05-23 0
6599 일반 요즘 VR없는 찐따도있냐 2 ㅇㅇ 2018-05-23 0
6598 일반 공지보고 mmd모델캐릭터따는중인데 이거머임? 키라라카 2018-05-23 0
6597 일반 숨어서 노래 부르니깨 재미지네ㅋㅋㅋ 2 momo 125.184 2018-05-23 0
6596 일반 커미션 신청중에 질문 한가지 할게 있어서... 4 ㅇㅇ 175.211 2018-05-23 0
6595 일반 mr 컨트롤러로 마이크 토글키 지정은 못하나요? ㅇㅅㅇ 175.213 2018-05-23 0
6594 일반 지금 브얄없어서 아쉬운 사람들 특징 3 싸이킥유코 2018-05-23 0
6593 일반 가슴 흔들리는아바타는 vr쓰면 흔들수있노? 3 ㅇㅇ 110.70 2018-05-23 0
6592 일반 우리집와서 설거지대신해줄 여중생쟝 구함 4 ㅇㅇ 218.147 2018-05-23 0
6591 일반 끄아아아앜;;; ㅠㅠ 영어로 쏼라쏼라 거리는거보면 너무 부러워 ㅠㅠ 1 ㅇㅇ 182.226 2018-05-23 0
659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제한 언제부터 생겼대?? 콜록홈즈 221.162 2018-05-23 0
6589 일반 아바타 업로드 권한 기능 플탐 몇시간이면 생기는거임? 1 ㅇㅇ 112.186 2018-05-23 0
6588 일반 사진찍을때 닉네임보이게하는거 어떻게함? 4 ㅇㅇ 175.193 2018-05-23 0
6587 일반 브알없이 플레이하다 갑자기 답답해짐 2 공배기 2018-05-23 0
6585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해연? 4 NxL 2018-05-23 0
6584 일반 시마카제아바타있는 아바타월드없냐? 8 댕타 2018-05-23 0
6583 일반 미필여고생들 꿀팁드림 10 ㅇㅇ 39.7 2018-05-23 0
6582 일반 차렷충인데 vr모드로 키면 덜 끊기는 기분 1 그러고 보니 223.131 2018-05-23 0
6581 일반 님들 vr어디서삼 ???? 브린이 vr사기 너무 어려운것이에요 3 ㅇㅇ 14.38 2018-05-23 0
6579 일반 근데 아바타 제작 커미션같은거 하면 며칠걸림??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578 일반 군필 여고생쟝 허리 스트랩 5 중포 2018-05-23 1
6577 일반 이 사태를 난 좀 다르게 보는게 4 피냐타 2018-05-23 14
6576 일반 사조참치 ㄹㅇ로 존나맛업내 ㅇㅇ 39.7 2018-05-23 0
6575 일반 지금까지 눈알 그냥 컨셉으로 밀고가라는사람들 다 적어둿숩니다 6 카랑카람 2018-05-23 1
6574 일반 디시 잘하는 팁 3 피냐타 2018-05-23 0
6573 일반 미코 너무 흔하지 않냐? 3 ㅇㅇ 125.185 2018-05-23 0
6570 일반 아마존은 신품없어??? ㅇㅇ 14.38 2018-05-23 0
6568 일반 윽간다 그냥 쳐서 가면 됨?? 1 9223372036854775807 2018-05-23 0
6567 일반 어두운 곳에서 눈 빛나려면 어째야함? 1 dd1131 125.184 2018-05-23 0
6566 일반 시발 나도 vr 사고 싶노 2 ㅇㅇ 125.185 2018-05-23 0
6565 일반 같이 브알챗 하자 이기야 2 9223372036854775807 2018-05-23 0
6564 일반 고닉도 비틱이 있나ㅋㅋ 비추누른다고 저러네 7 ㅇㅇ 110.70 2018-05-23 9
6563 일반 아 오른쪽눈만 방향이 틀어져있는데 3 카랑카람 2018-05-23 0
6561 일반 VR 없으니까 재미가 반감됨 3 lCARUS 2018-05-23 0
6560 일반 VRChat 도 게임임 5 ㅇㅇ 195.210 2018-05-23 0
6558 일반 아마존 존나 어렵네 어떻게 하는지 모르것다 ddd 14.38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