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븨알챗 네시간 하면서 느낀점
글쓴이
태호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60
  • 2018-05-18 18:21:09
							

오히려 외국인보다 한국인이 더 폐쇄적임

드립치거나 모하면서 놀려고 하면

외국인들은 다 호응하고 받아주면서 웃고 노는데

한국인들은 걍 다 지들 알던애들 아니면 거의 블락박음

네덕애들이 대부분인듯
ㅇㅇ 개씹 네덕 호로 새끼들 2018.05.18 18:21:47
ㅇㅇ 갤럼 새끼들 중에도 네덕 좆씹거지근성 못버린 병쉰새끼들은 가서 한국어 하면 블록박음 애미 터진새끼들 2018.05.18 18:22:16
크퀘허쉴? 네덕좀 사라졌음함 2018.05.18 18:22:39
ㅇㅇ 명예 일본인 새끼임 2018.05.18 18:22:48
크퀘허쉴? 모국어 했는데 블록하면 얼마나 병신새끼인거냐 2018.05.18 18:23:17
태호 진짜 다른애들이랑 웃고 떠드는데 블락박고 개지랄하고 그러는거 보면 역겨움 너무 2018.05.18 18:23:18
ㅇㅇ 네덕이 뭐야? 210.223 2018.05.18 18:24:17
ㅇㅇ 네이버카페 출신 오타쿠 새끼를 네덕이라 부름 2018.05.18 18:24:49
ㅇㅇ 예로 애니타운 같은 곳이 있음 2018.05.18 18:25: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645 일반 스타킹 입힌 모델 Decimation 하니까 스타킹 안으로 살색 보이는데 4 ㅇㅇ 115.143 2018-06-19 0
20644 일반 스팀질문인데 ㅇㅇ 223.33 2018-06-19 0
20642 일반 현실이나 브알챗이나 똑같은 점 4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19 2
20641 일반 양놈들 많은데 가면 살짝 이해 안되는거 4 lovebean 117.111 2018-06-19 0
20640 일반 도데체 뭐가 문제냔 말이야... 1 플리트 2018-06-19 0
20639 일반 마작콘 많이 사랑해주세요 2 피냐타 2018-06-19 0
20638 일반 레노버 공홈도 할인끝났네 유이쨩 2018-06-19 0
20637 일반 친구가 4월에 찍은거 올려줬는데 개추억이다 sing)Hana 2018-06-19 0
20636 일반 오큘러스 발송 떳따! 2 Luche 2018-06-19 0
20635 일반 립모션 흑우들아 ㅇㅇ 211.208 2018-06-19 2
20633 일반 8시 마작 ㄱ 맞음?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632 일반 자캐 영어로는 waifu라고 하던것같은데 9 ㅇㅇ 223.62 2018-06-19 0
20631 일반 Mr. 오큘러스 . 바이브 프로 pc최소사양좀 알려줘 2 ㅇㅇ 211.36 2018-06-19 0
20629 일반 내가 만든 아바타 공유하는 법 좀 가르쳐줘 1 CelesT 2018-06-19 0
20628 일반 있1잖아~ 2 ㅇㅇ 180.210 2018-06-19 0
20627 일반 요새 김치맨 확줄어든거 체감함 ㅇㅇ 121.158 2018-06-19 0
20626 일반 가끔이모트쓰면 배가 옷밖으로 보이는데 ㅇㅇ 175.223 2018-06-19 0
20625 일반 의외로 귀여움 5 긴긴 2018-06-19 0
20623 일반 아바타 만들어서 적용했는데 6 새녘미르 2018-06-19 0
20622 일반 트레일마커 질문좀 1 ㅇㅇ 125.178 2018-06-19 0
20621 일반 국군도수체조 mmd 만들어서 이모트에 넣을까 7 라그네아 2018-06-19 0
20620 일반 자캐는 영어로 마이 와이프 아님? 2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619 일반 핫바 데워먹는중.. 3 momo 125.184 2018-06-19 0
20618 일반 바이브 사자마자 본가넘어와서 못하고있다 ㅇㅇ 223.33 2018-06-19 0
20617 일반 인술을 배워야 하는 이유. 1 momo 125.184 2018-06-19 0
20615 일반 가비충 사라졌으면 dd 49.175 2018-06-19 2
20614 일반 브알챗 뭔재미로하나 했다가 어제 처음 해봤더니 1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19 0
20613 일반 자캐를 영어랑 일어로 뭐라고 하냐? 5 카디아. 2018-06-19 0
20612 일반 시발 혀내민염소 뭐야 ㅇㅇ 211.36 2018-06-19 0
20611 일반 VRC 하다가 이런 아바타 본사람? 밥카기전문셰프 2018-06-19 0
20610 일반 재업)그 클럽에서 오큘러스를 구입한 궁예짤 5 아델리펭귄 2018-06-19 12
20608 일반 도쿄 드리프트맵 새로 생겼네 1 momo 125.184 2018-06-19 0
20607 일반 2일차 챗린이 일기 1 ㅇㅇ 124.50 2018-06-19 0
20605 일반 념글 180만 개비싸구욘 1 애플치즈 2018-06-19 0
20604 일반 왕왕 다이스키 소리나는 미코아바타 어디있음? 2 ㅇㅇ 121.186 2018-06-19 0
20603 일반 쉬바 유니티에서 불러오면 얼굴 이지랄나는거 어캐 해결해오 .. . 12 힝힝 119.207 2018-06-19 0
20602 일반 그 클럽 트래커 언제와ㅏㅏㅏ 1 치요키 2018-06-19 0
20601 일반 델이랑 오큘3센 중에서 4 애플티 2018-06-19 0
20600 일반 흑흑 나도 손발움직일거야 4 ㅇㅇ 211.246 2018-06-19 0
20599 일반 예전에 했던거 . jpg 아야세쨔응 2018-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