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직거래 파토 실화냐
글쓴이
짬이
추천
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581
  • 2018-08-28 11:13:27
							



중간에 질질 끌때부터 알아봤어야했나



진짜 이 무거운거들고 두번왕복하려니까 디지겠네

비도와서 최악;;;;;; 퇴근하자마자 짬내서 빨리온건데

전화걸면 중간에 끊는통화음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아가야하는걸까...

이새끼 중간에 60먼저받고 줬으면 잠수탈각이었나보다ㅡㅡㅡㅡ; 그나마천만다행....?

- dc official App
ㅇㅇ 사람이 너무 착하면 안됨 ㅇㅇ 이러건 빠르게 손절하고 다른구매자 찾아야지 220.122 2018.08.28 11:14:58
ㅁㄹㄴㅌㅁㅈ 원래 아가리가 길면 손절해야함 2018.08.28 11:16:52
엘에르엘 저어어어얼대 파토낼일이 없다고 한 시점에서 나라면 손절했을것같다 2018.08.28 11:17:01
춤만춰 아이고 한번 팅기면 그대로 팅겨나갈줄도 알아야지// 그냥 놀아났네 2018.08.28 11:19:06
짬이 아니나는 여태까지 수천번 카페거래하면서 이경우가 너무처음이라 ㅠㅠㅠㅡㅠ아오 - dc App 2018.08.28 11:20:08
레몬우유 2018.08.28 11:21:47
Soran12 2018.08.28 11:22:39
SouthW. 그런경우가 처음이면 바로 칼블락했어야.... 포기하고 다른 거래자를 찾아보자 2018.08.28 11:31:49
헤고룬쟈 구매자새기 존나귀찮게굴었네 근데저렇게 입털어대는놈들은 대부분 싹다 구라고 사기꾼임 2018.08.28 11:48:18
초보자아 오우 마석사냐 나도 마석사는제 - dc App 2018.08.28 11:48:39
ㅇㅇ 아니 이쯤되면 너도;; 저걸ㅋㅋㅋㅋㅋ와 ㅋㅋ저새끼 딱봐도 이상한새끼구만 다 참아주고있네 ㄷㄷㅎ 인질이라도 잡혔어? 58.239 2018.08.28 11:59:54
열심히는합니다 아.. 좀 너무하네.. ㅠㅠ 고생했습니다. 2018.08.28 12:02:28
아니늼 뭐하냐 판매자도 호구같은데? 시간끌면 버려라 중고거래첨하노 123.215 2018.08.28 12:02:58
짬이 중간에 이사람이 통화로 사정을 말하더라고 왠지 진심인거같아서 그래도 믿고해준거지.. 딱 목소리톤이 심각해보인점을느껴서ㅜ - dc App 2018.08.28 12:03:26
짬이 ㄴ인성어서오고 이걸 호구라고 칭할수도있는거냐 -.-ㅋㅋㅋㅋㅋ 써놧다시피 타중고거래 경험많다 - dc App 2018.08.28 12:05:57
ㅇㅇ 저어어어얼대 121.136 2018.08.28 15:20:24
음료 2018.08.28 15:3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6393 일반 나 질투가 심한듯 9 타나토스시스템 2018-08-31 1
46392 일반 vr기기언급할때 이건늘빠지더라 9 꿀뚤 2018-08-31 0
46391 일반 브알채팅이 뭔가 나한테 부족한걸 채워준건가 7 린코 2018-08-31 0
46390 일반 너네 안면폼은 뭐쓰냐? 5 아리수챤 2018-08-31 0
46389 일반 미코 팬티냄새맡아봤는데 시큼한냄새남 9 유라유라 2018-08-31 8
46388 일반 퍼블릭 전날신청하면 다음날 11시쯤 된다더니 안되네.. 124214 121.168 2018-08-31 0
46387 일반 하드 댄서 갤럼들 몇시간 춤추냐? 2 ㅇㅇ 211.36 2018-08-31 0
46386 일반 념글 스믹대로 하면 2 Raimiz 2018-08-31 0
46385 일반 난 저 이모트기능 쓰고있어도 아이디어가 없고 차렷충이라서 ㅇㅇ 218.157 2018-08-31 0
46384 일반 념글 스테레오믹스 말인데 3 린코 2018-08-31 0
46382 일반 앙반창고띠 3 Lakenls 2018-08-31 4
46380 일반 브얄챗 요즘도 유사일본인뿐임? 7 라미르뇽 2018-08-31 0
46379 일반 귀여운 라무네 하자 2 초견 2018-08-31 0
46377 일반 H방 전용 만들다 빵터졌네 4 하피핏 2018-08-31 2
46376 일반 존나 피곤하네 1 아리수챤 2018-08-31 0
46375 일반 댄스영상 찍을때 4 Shinbi 2018-08-31 0
46374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cpu 5 ㅇㅇ 223.62 2018-08-31 0
46373 일반 버스킹은 그냥 칼뮤트다~ 이말이야 16 ㅂ44 211.186 2018-08-31 5
46372 일반 cloth 적용하니 신세계야 4 하피핏 2018-08-31 2
46371 일반 오늘은 4시에 퇴근이야 1 하벤하이드 2018-08-31 1
46370 일반 근데 얼굴모델은 뭐라검색해야되는거임? 2 사요 2018-08-31 0
46369 일반 바이브 고정하는 부분 깨졋는데 2 KBJ 2018-08-31 0
46368 일반 잘때 꼭 충전을 해둬야겠음 1 사요 2018-08-31 0
46367 일반 운동에 관한 질문이 있다면 물어봐 24 ㅇㅇ 175.223 2018-08-31 1
46366 일반 연병장특 3 ㅇㅇ 175.223 2018-08-31 0
46365 일반 카와이포스책도있나부네 10 꿀뚤 2018-08-31 11
46364 일반 오늘만 버티면 된다 얘들아 6 초보자아 2018-08-31 1
46363 일반 이상형적인 아바타를 선호해서 업로드하고 나면 4 NAME_HORANG 2018-08-31 0
46362 일반 미칠거같아 살려줘 9 장난감총 2018-08-31 1
4636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211.246 2018-08-31 0
46359 일반 (데이터)어제자 vrchat스샷 4 하벤하이드 2018-08-30 0
46358 일반 압타 3개업뎃됨...(토가 싫은사람은 클릭노) 6 dd 222.107 2018-08-30 0
46357 일반 흑흑 결국 24시간 찍고 퇴근이당... 2 아이리네 2018-08-30 0
46356 일반 우리들의 풀바디 모습 9 ㅇㅇ 203.233 2018-08-30 6
46355 일반 이제 VR챗 하면서 와우 같이 할수 있다 3 포도초콜렛 2018-08-30 1
46354 일반 krw채굴 간다 1 라그네아 2018-08-30 0
46353 일반 풀트래커들 컴퓨터 머씀? 7 ㅇㅇ 223.62 2018-08-30 0
46352 일반 늦잠잤다.. 1 꿀뚤 2018-08-30 0
46351 일반 오늘은 금요일이니 3 데우스 2018-08-30 0
46350 일반 그 뭐지 빠워 하는 형이 영상으로 나오는 체조방 잇던데 1 ㅇㅇ 223.62 2018-08-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