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차렷충 졸업할라고 htc샀는데 모니터 연결잭이 똑같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4678
  • 2018-08-25 17:18:07
  • 118.218
							

메인보드쪽 모니터 연결잭이 htc vive랑 똑같아서 모니터나 바이브 둘중 하나만 연결가능한데


모니터가 없으면 컴퓨터를 못만지고...


바이브를 연결 안하거나 모니터쪽 잭에다가 연결하면 인식을 못함...


모니터 연결잭을 구형으로 사야하는건가요?

sad 메인보드에 모니터끼셈 210.181 2018.08.25 17:21:55
으ㅡ음 VR선 메인보드에 꽂으면 안돼고 그래픽카드 에 꽂으셔야하는데 - dc App 2018.08.25 17:22:02
히사캣 내장그래픽으로 돌리는건 아닐테고… VR 돌아갈만한 그래픽카드면 대부분 Hdmi가 두개 이상이거나 다른 DP케이블이라도 있으니께, hdmi에 vr 연결하고 모니터는 dp케이블이나 dvi케이블사서 연결하세용 2018.08.25 17:27:45
히사캣 케이블 종류 모를까바 링크남김 이거보고 참고하셈 / Vive는 HDMI씀. 지금 모니터랑 바이브 둘다 HDMI일거임. / 그래픽카드 연결부에 hdmi제외 이중에 해당하는거 찾아서 그 케이블 사고, 모니터랑 연결하세영 http://cdn2.expertreviews.co.uk/sites/expertreviews/files/5/40/display_connectors_0.png?itok=g1o8myEA 2018.08.25 17:28:47
히사캣 모니터가 해당 연결잭 지원하는지도 체크해봐야되고(걍구멍있는지확인) 없으면 HDMI-(그래픽카드에연결할거) 컨버터 싸니까 사서 같이 쓰심댐 2018.08.25 17:29:38
dd 감사합니다 ㅠㅠ 118.218 2018.08.25 17:4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745 일반 h방원래 누우면 시점이상하냐 마요릭 2018-08-26 0
44744 일반 VRC중에 히든아바타 찾음 2 합체로보 2018-08-26 0
44742 일반 지인이 VR샀다길래 보고왔더니 1 CHJ. 2018-08-26 0
44741 일반 브알챗 rx580 8긱으로 가능함? 3 ㅇㅇ 222.118 2018-08-26 0
44740 일반 나도 VRC중인데 이거어케줍냐 4 합체로보 2018-08-26 3
44739 일반 야 아래 조건만남 7 설화눈꽃 2018-08-26 0
44738 일반 가끔 주차알바 하는친구들보면 힘들어보이는데 6 합체로보 2018-08-26 0
44737 일반 여기 이성애자가 오히려 적어보이는데 5 ㅇㅇ 121.64 2018-08-26 0
44736 일반 풀트래킹 H방 조건만남 6 ㅇㅇ 110.70 2018-08-26 3
44734 일반 형들 VRC 중인데 이거 오브젝트 어떻게 잡아? 17 설화눈꽃 2018-08-26 6
44733 일반 V마켓 구경하고옴 + 사진 16 MANKALO 2018-08-26 12
44732 일반 배고픈데 돈이없음 6 빠쓰 2018-08-26 0
44731 일반 여기 영상에 나오는것처럼 버텍스 조절하는건데 6 강나다 116.46 2018-08-26 0
44726 일반 월드 파티클 이렇게 픽스드 조인트 쓰면 되는건가? 5 검은연 2018-08-26 0
44725 일반 피아노맵 악보 있는 사람 110.9 2018-08-26 0
44724 일반 어느 정도의 연습과 프로그램이면 이 정도 더라 1 0Line0 2018-08-26 0
44723 일반 보이첸 일본인 보니까 엄청 자연스럽고 진짜 여자같던데 2 핵냥이 112.161 2018-08-26 0
44722 일반 친구창 봤더니 ㅗㅜㅑ.. 3 루히 2018-08-26 0
44721 일반 보이첸 쓰는 이유 5 ㅇㅇ 211.246 2018-08-26 0
44720 일반 10년도 더 된 게임인데 이런거 만들려면 얼마나 빡셈? 7 0Line0 2018-08-26 0
44719 일반 오늘의 우콘 뚜따 1 ㅇㅇ 211.226 2018-08-26 1
44718 일반 유니티 기본 차렷 자세 어떻게 만듬? 1 ㅇㅇㅇㅇㅇ 112.161 2018-08-26 0
44717 일반 바이브에 코 끝부분 계속닿아서 피부트러블 생긴듯 2 아리수챤 2018-08-26 0
44716 일반 파티클에 리지드바디? 조인트? 그런걸 왜함? 1 ㅇㅇ 27.176 2018-08-26 0
44715 일반 마이크 에코 넣는 방법 잇나요 ㅇㅇ 211.107 2018-08-26 0
44714 일반 sd 아바타도 풀트래킹 가능함? 1 ㅇㅇ 58.239 2018-08-26 0
44713 일반 [스압주의] 담버전 댄스월드에 적용될 기능 10 어흑마이갓 2018-08-26 8
44712 일반 귀찮아서 블렌드 풀바디 안킨모델 써왔는데 2 검은연 2018-08-26 0
44711 일반 카메라말고 스샷찍어도 뽁소리남?? 2 ㅇㅇ 121.136 2018-08-26 0
44710 일반 혹시 케릭터 추출 질문.. 시드렌 125.177 2018-08-26 0
44709 일반 대시보드로 어디서나 저댄 쉽가능 2 하벤하이드 2018-08-26 0
44707 일반 아침부터 체조라니 나라면 상상도못해 3 3학년1반이하린 2018-08-25 0
44706 일반 아조씨는 넘모 슬픈거야 1 ㅇㅇ 175.223 2018-08-25 0
44705 일반 이런 생각하면 이상한건가 8 ㅇㅇ 220.240 2018-08-25 0
44704 일반 나만 말하는거 부끄러움? 2 ㅇㅇ 175.223 2018-08-25 0
44702 일반 트래커 다음 펌웨어 언제 업데이트하려나 1 아리수챤 2018-08-25 0
44701 일반 Sunset Station (정동진역) 1.2버전 퍼블릭 됬음 3 THT 125.176 2018-08-25 3
44700 일반 친구 사귀는건 시간이 해결해주는게 맛다 3 ㅇㅇ 39.7 2018-08-25 0
44699 일반 Open VR SpaceCalibrator 이거 오류 왜나는거임? ㅇㅇ 218.54 2018-08-25 0
44698 일반 아침 체조는 좋은..곳..입니다... 3 하피핏 2018-08-25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