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7 8700k 맥스코어 4.7아냐?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4211
  • 2018-08-24 02:18:03
							

난 저거보고 여태 4.7인줄알았는데

터보부스트가 4.3이 맥스인거?

그럼 저거 맥스코어 4.7은 뭘뜻하는거지

저기 애플리모드부터 밑에 씨퓨 래티오 모드까지 다잠겨있음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음 필요성능이 그정도까지 안나오니 4.7까지 안올라간다는거같네 - dc App 2018.08.24 02:22:34
뉴릴 활성 코어갯수에따라 터보부스트로 뽑아내는 최대클럭이 달라 2018.08.24 02:24:49
하벤하이드 ㅇㅎ 그리고 또 궁금한게 내가 z370에 8700k인데 오버클럭 한번 보니까 올코어 클럭변경 부분이 전부 잠겨있는데 이건 왜이럴까? 코어별로 클럭조절 잠겨있음 - dc App 2018.08.24 02:25:42
뉴릴 우선 어떤보드 쓰는지 알려줘봐 2018.08.24 02:27:20
하벤하이드 므시 크레이트 - dc App 2018.08.24 02:28:14
하벤하이드 스샷올려줌 ㅇㅇ - dc App 2018.08.24 02:29:04
뉴릴 바이오스에따라 달라서 cpu 클럭관리쪽 메뉴에서 올코어로 항목변경한다음에 배수주는것도 있고 2018.08.24 02:29:13
하벤하이드 다른 똑같은 씨퓨 보드쓰는 사람 스샷엔 저거 조절하던대 나는 왜 잠겨있는건지 모르겠내 - dc App 2018.08.24 02:41:45
뉴릴 세세한 설정을 한번 봐야할것같은데...음...우선 바이오스 버젼보고 초기화겸 바이오스업데이트 올려보자 2018.08.24 02:44:15
뉴릴 벽돌안되게 조심하시고 2018.08.24 02:44:22
하벤하이드 언제한번 시간내서 하나씩봐야겠네 ㄱㅅ - dc App 2018.08.24 02:45:19
뉴릴 나도 전문가급은 아닌지라 자세한도움을 못줘서 미안하다 2018.08.24 02:46:09
하벤하이드 ㄴㄴ 대체적으로 긍금했던건 덕분에 잘암 - dc App 2018.08.24 02:47:33
Viver 난 오버클럭해서 올코어 5.0으로 쓰고 있는데... 순정 상태에서는 베이스 3.7, 터보 4.7임 - dc App 2018.08.24 03:26: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5544 일반 욕심내서 립싱크랑 눈싱크 해봤었거든? 멜리나 2018-08-28 0
45543 일반 컴으로 브알챗 했는데 ㅇㅇ 218.209 2018-08-28 0
45542 일반 밑에 일어 파파고돌렸더니 이건 카더라야? 7 ㅇㅇ 222.107 2018-08-28 0
4554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이베이에서 사려는데 2 가사이_유노 2018-08-28 0
45540 일반 스페이스무브 어디서 다운받음? 1 ㅇㅇ 210.2 2018-08-28 0
45539 일반 일본 모델러들에게 해커얘기하니 돌아온 대답 1 JJY 2018-08-28 1
45538 일반 뚜따하는거 재밌다 2 reni 2018-08-28 0
45537 일반 경고 3 dd 39.7 2018-08-28 2
45536 일반 일본 브튜버들도 미친듯이 늘던데 3 JJY 2018-08-28 0
45534 일반 배터리 이거 편하긴하다 6 치요키 2018-08-28 0
45532 일반 어제 처음으로 디코시작했는데 1 JJY 2018-08-28 0
45531 일반 유니티 VRC 쇼빌드컨트롤 패널 들어가면, 셋업 레이어 있어서 1 검은연 2018-08-28 0
45530 일반 델바이저 팔려는데 혹시 살사람 있으려나요 1 델바이저판매 180.230 2018-08-28 0
45528 일반 뉴비 질문좀 받아라 3 초보자아 2018-08-28 0
45527 일반 이거 DDos 공격 실화인가요? 5 뀨뀨쨩 175.212 2018-08-28 0
45526 일반 나 유니티에 재능 좀 있는거같아 .. 9 카디아. 2018-08-28 2
45524 일반 근ㄷ데 압타 사도 2 초보자아 2018-08-28 0
45522 일반 VR챗 유튜버가 왜 좆같냐면 7 ㅇㅇ 118.222 2018-08-28 0
45521 일반 병신처럼 글을잘못씀 3 ㅇㅇ 39.7 2018-08-28 0
45520 일반 파티클 만져보고있는데 개 뻘짓중 빠쓰 2018-08-28 0
45519 일반 난 브튜버 방송 보고 VRC 시작했는데 3 IRUOD 2018-08-28 0
45518 일반 바이브 이렇게 구매하면 되나요??????? 12 ㅇㅇ 108.62 2018-08-28 0
45516 일반 캐릭터 하나 잡고 컨셉을 늘려야겟다 1 하피핏 2018-08-28 0
45515 일반 근데 야겜같은거 VR은 Mr지원안됨¿¿¿¿ 5 ㅇㅇ 39.7 2018-08-28 0
45514 일반 근데 오큘러스만 있어도 모든 vr게임 다 되기는 하는거지? 5 OrAclE 2018-08-28 0
45513 일반 비오는데 창문열어놓고 출근했음 2 cv52468 39.7 2018-08-28 0
45512 일반 게임들어가면 일본인 관음 밖에 할게없더라 그로자 2018-08-28 0
45511 일반 지금 디씨 아프냐? 3 MANKALO 2018-08-28 0
45509 일반 라무네쨩 어디서 사냐 3 초보자아 2018-08-28 0
45508 일반 좋은방법가르쳐준다 8 ㅇㅇ 39.7 2018-08-28 0
45506 일반 개인 아바타같은거 만들기 어렵냐? 4 OrAclE 2018-08-28 0
45505 일반 바이브 잘 작동하니까 행복하다 6 치요키 2018-08-28 0
45504 일반 vrc유튜버는 외국애들이 잼나던데 4 김야기 2018-08-28 0
45502 일반 뒷담도있는데 걔네추종자들이 합체로보 2018-08-28 0
45500 일반 그러고보니 모쿠리 텍스쳐 바꾼다는거 깜빢했따 하벤하이드 2018-08-28 0
45499 일반 근데 이거 난 피해입는거 아니냐? 5 엘에르엘 2018-08-28 0
45497 일반 미코가 수익 금지인데 건담도 금지냐? 4 합체로보 2018-08-28 0
45496 일반 근데 애초에 수익창출 크게 하는 유튜버들 저작권 신경쓰긴함? 5 하벤하이드 2018-08-28 0
45495 일반 오늘의 그림영상 5 비드 1.249 2018-08-28 1
45494 일반 수익창출 금지인압타 뮈냐 5 합체로보 2018-08-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