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질문) 아바타의 눈이 먼가 이상해여
글쓴이
아라이
추천
0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959
  • 2018-08-23 07:32:07
  • 221.164
							





한쪽눈이 몬가 이상해

약간 짓눌려져있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이 눈이

 


두 눈 깜빡이는건 내가 애니메이션으로 넣었는데

이거 넣기전에 자기멋대로 한쪽눈을 깜빡거림


어디서 설정된건지 잘 모르겟서

어떻게 고쳐야하지 ㅇ음

아라이 움짤 왜 재생이안되지; 눌러야 재생대네 221.164 2018.08.23 07:33:16
NK08 거울에 오른쪽 눈이 약간 한대 쳐맞은 느낌이기는 하네 블링크 만들때 이상있던거 아니야? 금방 잘 아는 갤럼들이 알려줄것 ー NTS 2018.08.23 07:33:57
ㅁㄹㄴㅌㅁㅈ Eye Tracking 만들기전에 Fixmodel한번눌러주자 2018.08.23 07:34:25
설화눈꽃 찌뿌러저라•!!!! - dc App 2018.08.23 07:34:28
ㅁㄹㄴㅌㅁㅈ 그래도안되면 모델이 두개이상의 Eye본을 가지고있는지봐봐 2018.08.23 07:36:30
아이리네 한쪽눈만 그런거 보면 유니티 rig에 얼굴에 한쪽 눈만 들어가 있는거같은데, head 에서 둘다 빼보자 일단 2018.08.23 07:36:34
ㅁㄹㄴㅌㅁㅈ 가끔 _Dummy_Eye_L이런거있음 2018.08.23 07:36:37
ㅁㄹㄴㅌㅁㅈ 그거때매도 문제일어남 2018.08.23 07:36:54
아이리네 눈 본이 양쪽 다르게 연결되있을거같음 열어보면 2018.08.23 07:37:27
아라이 음.. 221.164 2018.08.23 07:37:31
NK08 유니티 아바타 리그에서 헤드본의 eye_L eye_R이랑 관련있는건 아닐까? 이것은 다른문제인가 ー NTS 2018.08.23 07:37:37
아라이 눈동자는 2개씩있는데 눈매부분은 그냥 머리에 통째로 연결되어있음 221.164 2018.08.23 07:38:51
아라이 Eye_L Eye_R, 이랑 LeftEye , RightEye 이렇게 4개잇음 221.164 2018.08.23 07:39:14
ㅁㄹㄴㅌㅁㅈ 그거는 원래그렇게만드는건데 2018.08.23 07:41:12
ㅁㄹㄴㅌㅁㅈ 처음 모델 까봤을때 상태를봐야함그런건.. 2018.08.23 07:41:30
아라이 틱 장애 컨셉으로 가는거시야 221.164 2018.08.23 07:43:29
NK08 정 안되면 블랜더부터 다시 해봐야... ー NTS 2018.08.23 07:44:31
NK08 처음 한쪽눈만 감는것이랑 블링크 애니메션 넣은데서 문제가 있을듯 ー NTS 2018.08.23 07:46:45
아라이 처음에 블링크 애니메이션 넣기전에 한쪽눈이 짓눌리고 자기멋대로 깜빡였는데 원래 그렇게 만들어진듯 221.164 2018.08.23 07:49:35
ㅁㄹㄴㅌㅁㅈ 아마 Wink 2 밑에 none상태로뒀거나 VRC_Ah이런거둬서 그런걸수도있음 2018.08.23 07:53:22
ㅁㄹㄴㅌㅁㅈ wink2밑에는 wink2 right를줘야함 2018.08.23 07:53:34
NAME_HORANG jaw 에 left eye 들어가 있는거 아냐? 2018.08.23 07:56:51
아라이 그거 어디서 봐여? 221.164 2018.08.23 08:07:25
NAME_HORANG 휴머노이드 컨피그 였나 본 설정 하는거 들어가서 바디 밑에 헤드 봐봐요 2018.08.23 08:24:32
아라이 jaw 턱에 Bangs1 이라고 앞머리가 들어가있는데 으음 221.164 2018.08.23 08:42:53
아이리네 턱에 본 붙어있으면 무조건 빼랑... 2018.08.23 08:46:37
모코 블렌더 아이트래킹 만들때 아래에 있는 눈 감는 옵션 안 끈거 아니에요? 72.141 2018.08.23 11:48: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35 일반 갤 눈팅할때마다 좆같은거 14 dd 118.176 2018-10-25 7
66433 일반 뱅에서는 어느 누구도 믿으면 안됀다구... 2 차가운가을비 2018-10-25 0
66432 일반 슈퍼핫 문열리고 총나왔는데 그뒤로 어캐해? 7 스키복 2018-10-25 0
66431 일반 바닥 퍼즐 매트 까는중 4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29 일반 이 게임 오래할수록 감성병 걸림 8 ㅇㅇ 223.62 2018-10-25 1
66428 일반 H방 대기중 10 하피핏 2018-10-25 1
66427 일반 헉 집에 트래커 도착해있음 7 Yua 2018-10-25 0
66426 일반 멍청한 질문일수있지만 질문하나만 하자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25 일반 놀로 a/s 교환가격. 9 현실세계 2018-10-25 2
66423 일반 뱅 추천 캐릭 카드 7 으ㅡ음 2018-10-25 0
66422 일반 H방에서 기본 아바타 입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7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421 일반 뭔가를 만드는중임 6 Luche 2018-10-25 1
66420 일반 요즘 오해받는데 어쩌냐 8 ㅇㅇ 160.13 2018-10-25 0
66418 일반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재밋어지는 뱅 3 토끼상 2018-10-25 0
66417 일반 Mr조이스틱으로 움직이기하니까 손가락이마비됫어요 5 재배맨 2018-10-25 0
66416 일반 칭따오 은근 세네 9 _instruction 2018-10-25 0
66415 일반 그런데 엣찌방에서도 마이크 켜야하냐?;; 3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4 일반 씹덕로리물에서 귀여움 받는 로리들 눈깔 팽팽 돌던 장면 2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13 일반 선착순 한명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2 일반 양심고백)H방 관심 많음 11 초보자아 2018-10-25 1
66411 질문 이 동물옷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재롱 2018-10-25 0
66410 일반 그래도 엣찌방 끝나고 친구들한데 쓰담쓰담 오지게 당했다 4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09 일반 아 회식싫어 2 하벤하이드 2018-10-25 1
66408 일반 9시반 뱅할뱅 연병장집합 , 묵언가능 차렷가능 뉴비가능 그러나 묵언차렷은 6 하루사메 2018-10-25 0
66407 일반 나도 최근에는 별 재미 없었음 3 싸이킥유코 2018-10-25 3
66406 일반 요즘 나도 재미없다고 느낀 건대 3 쎾쓔!!! 2018-10-25 2
66405 일반 차렷충 결국 엣찌방 여자인 친구랑 다녀왔어 11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2
66404 일반 시발 바이브 사는거 보류하기로 했음... 6 ㅇㅇ 121.161 2018-10-25 0
66402 일반 패드립 영어로 하면 외국 성님 너무 좋아함 2 눈깔이 223.38 2018-10-25 0
66401 일반 그냥 인텔cpu랑 보드 교체 주문 때리고 왔다 9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00 일반 vr챗 캐시파일 d드라이브로 못움김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5 0
66399 일반 바이브 무선쓰면 유선일때보다 렉많아짐..? 2 ㅎㅇㅆ 116.33 2018-10-25 0
66398 일반 아바타가 갑자기 왜 이러는것이야 2 하피핏 2018-10-25 0
66397 일반 갤이 예전에 비하면 재미 없어진거 같다 7 으ㅡ음 2018-10-25 0
66396 일반 그동안 즐거웠어 델바이저야 6 BEll 2018-10-25 0
66394 일반 mmd는 본이 하나같이 이상함 5 ㅇㅇ 223.39 2018-10-25 0
66393 일반 돈 좀 더 보태서 바이브 프로 사는게 좋으려나... 10 ㅇㅇ 121.161 2018-10-25 0
66391 일반 근데 vrc 하다보니 느낀건데 11 브창 2018-10-25 0
66389 일반 tda는 눈동자가 마음에 안듬 _instruction 2018-10-25 0
66387 일반 머리 땋은 이케멘 아바타 보면 왠지 짜증난다 1 _instruction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