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생일파티 월드 거의 다 만들었다
글쓴이
Luche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890
  • 2018-08-23 03:48:04
							



당일 디제잉을 위한 디제이모드(Twich 스트리밍으로 애니송 디제잉예정)

폭죽 만들어놓음

디제잉할때 놀라고 트레일랜더러 들어간 야광봉만듬

저스트댄스 BrithDay 영상 준비

생일파티 노래 준비

케이크에 불붙일수 있게 만들어둠(나이 맞춰서 초 꽂아뒀음)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 구현해놓음(찍게 만들진 않음) 방 뒤쪽에 스마트폰으로 보고있는 화면이 비침


fps 관련될만한 요소들 ON/OFF 기능 추가해둠


이제 자잘한 소품놓고 끝임...

엘에르엘 그춤 저댄방에 있어? 연습해둬야지 - dc App 2018.08.23 03:49:00
Luche 프랜즈에 있음 2018.08.23 03:49:37
Luche 그리고 앞에 보고 추라고 거울+ 거울너머 볼수 있는 카메라 만들어둠 2018.08.23 03:49:55
아이리네 저기에서 혼자뿐인 생일파티 재현하면 딱 좋겠다... 분위기가 2018.08.23 03:50:33
엘에르엘 아 그럼 평소에하는거랑 반대방향으로 연습하면 되는거지? - dc App 2018.08.23 03:50:38
Luche ㅇㅇ 근데 완벽할필요가 있나 싶음 마음이 중요한거라 2018.08.23 03:51:07
엘에르엘 ㄴ....또 망가질까봐 그래 - dc App 2018.08.23 03:52:11
춤만춰 망가지는거야 일상이니 오히려 잘추는것보다 호응이 좋을지도? 2018.08.23 03:55:07
엘에르엘 ㄴ그것도 그런가 그럼 연습없이 가보까! 한번도 춘적없어 - dc App 2018.08.23 03:56:29
하약 그 짤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2018.08.23 03:57:53
ㅇㅇ 식탁 뒤집을수 있어...? 아무도 안오면 해야지. 222.113 2018.08.23 05:0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887 일반 님들 왜 애완동물이 귀여운지 암? 17 ㅇㅇ 58.127 2018-09-05 38
47886 일반 오큘 컨트롤러 편해? 11 날개 2018-09-05 0
47885 일반 던전 돌지마라 4 그만하자 2018-09-05 6
47884 일반 이 친구는 뭐임 mallin 2018-09-05 0
47883 일반 혹시 각종 아바타 파는갤럼 있니 1 ㅇㅇ 110.70 2018-09-05 0
47881 일반 던전가능하면 PVP가능해? 4 합체로보 2018-09-05 0
47879 일반 베-스 스테숀 예약잡혔다 1 Somangya 2018-09-05 0
47878 일반 던전 계속발전해라 후원금 유치하면 후원해준다 합체로보 2018-09-05 0
47877 일반 나도 던전 가고싶다.. 2 ㅇㅇ 211.198 2018-09-05 0
47876 일반 던전 맵 제작자야 1 러닝머신러닝 2018-09-05 1
47875 일반 던전이 뭔데 저렇게 열광해?? 2 람달 2018-09-05 0
47873 일반 플래쉬라이트 있는아바타 있음? mallin 2018-09-05 0
47871 일반 난 이제 스타킹도 벗어서 흔들수있다 14 검은연 2018-09-05 13
47870 일반 던전 전용으로 파티짜는 로비맵 하나 있으면 좋을거 같다. 1 ㅇㅇ 14.46 2018-09-05 1
47869 일반 던전 돌다가 베이스 스테이션 쳐버려서 재설정중임.. 1 ㅇㅇ 118.218 2018-09-05 0
47867 일반 던전 들어갈 용사를 구한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7866 일반 던전 접속자수 실화냐 ㅋㅋㅋ 2 ㅇㅇ 14.46 2018-09-05 0
47865 일반 트래커랑 컨트롤러 하나씩 더살듯 2 날개 2018-09-05 0
47864 일반 갤보면서 느낀 혼종루트 3 하벤하이드 2018-09-05 0
47863 일반 아니 시바 왜 현실에서 멀미가나지 4 ㅇㅇ 203.226 2018-09-05 0
47862 일반 던전 근데 인원수 열명정도 데리고 가도 되는거아님?? 4 ㅇㅇ 118.218 2018-09-05 0
47861 일반 던전몹에서 칼 집어들면 장치 발동하잖음 8 ㅇㅇ 118.218 2018-09-05 0
47860 일반 오큘혼종 하시는분들 오픈캘리 항상 켜둬야함? 10 가사이_유노 2018-09-05 0
47859 일반 그럼 바이브 프로가 베이스 4개 쓰려면 멀 사야되는거야? 6 린코 2018-09-05 0
47858 일반 베이스 스케이션 왜 다들 더 있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7857 일반 나도 베이스 두개팔아야함 1 Luche 2018-09-05 0
47856 일반 저댄하면서 생긴 근육통이 보름째 안나아 2 엘에르엘 2018-09-05 0
47855 일반 베이스 가격도 갠츈한데 3 하벤하이드 2018-09-05 0
47854 일반 아 진짜 뭐냐;;; ㅇㅇ 182.31 2018-09-05 0
4785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사는갤럼 그거 사면 4개 되는거임? 6 린코 2018-09-05 0
47852 일반 이거 왜 갑자기 튕기면서 접속이 안되지? dd 182.31 2018-09-05 0
47851 일반 바이브구매관련 질문좀 5 Somangya 2018-09-05 0
47849 일반 오늘 점호 처음가봄 4 울테 2018-09-05 0
47848 일반 퍼블릭던전 재밌어보인다 엘에르엘 2018-09-05 0
47847 일반 오늘 아침체조때 허리트래커 등에 달아서해봤음 댕타 2018-09-05 0
47846 일반 서버 터짐? ㅇㅇ 182.31 2018-09-05 0
47845 일반 점심시간에 바이브 무선킷 체험쫌 하고 와야겠다. 5 아이리네 2018-09-05 0
47844 일반 animation이 어디있누...? 2 윾마루채고다 2018-09-05 0
47843 일반 정식되면 트래커 갯수 늘어남? 3 엘에르엘 2018-09-05 0
47842 일반 브챗에서 정치 이야기 가끔하냐?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