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fps나 배틀디스크에서 아바타 작은거 의미 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880
  • 2018-08-23 03:07:10
  • 203.229
							

아바타 작아도 콜라이더 크기는 다 똑같아서 머리 위로 총알 지나가도 죽음.

개미같은 아바타 만들어도 책상밑으로 못 기어들어가는게 이거때문

엘에르엘 다르게 말하면 겁나큰 아바타로 시야방해하면 맞기 힘들겠네? - dc App 2018.08.23 03:07:48
ㅇㅇ ㄴ 그런건 되겠네 203.229 2018.08.23 03:08:21
기무대띠 메뉴누루고 아바타 훑어보면 알겠지만 작은 캐릭터는 콜라이더도 작음 2018.08.23 03:12:26
긴긴 ??크기에 따라 히트박스도 달라지는거 같던데 서부맵 존나큰 아바타 한번 시험삼아 써봤는데 몸 아무데나 맞아도 죽고 너클즈 같은거 쓰는 애들은 잘 안맞더라 2018.08.23 03:12:42
긴긴 그 친추같은거 할때 주위에 뜨는 원통같은게 콜라이더 크기 아니냐 2018.08.23 03:13:26
ㅇㅇ 아님 그말대로면 작은 아바타는 책상 밑에 기어들어갈 수 있어야 되고 큰 아바타는 끼어서 아무데도 못가야 함. 월드 만들때 플레이어 피격인식을 위해 사용하는 PlayerLocal 레이어 크기는 모든 아바타 동일함. 해봐서 암. 203.229 2018.08.23 03:41:41
모코 그 아바타 로딩되기 전 파란 아저씨 정도 크기 아닐까요? 72.141 2018.08.23 04:10: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881 일반 던전가능하면 PVP가능해? 4 합체로보 2018-09-05 0
47879 일반 베-스 스테숀 예약잡혔다 1 Somangya 2018-09-05 0
47878 일반 던전 계속발전해라 후원금 유치하면 후원해준다 합체로보 2018-09-05 0
47877 일반 나도 던전 가고싶다.. 2 ㅇㅇ 211.198 2018-09-05 0
47876 일반 던전 맵 제작자야 1 러닝머신러닝 2018-09-05 1
47875 일반 던전이 뭔데 저렇게 열광해?? 2 람달 2018-09-05 0
47873 일반 플래쉬라이트 있는아바타 있음? mallin 2018-09-05 0
47871 일반 난 이제 스타킹도 벗어서 흔들수있다 14 검은연 2018-09-05 13
47870 일반 던전 전용으로 파티짜는 로비맵 하나 있으면 좋을거 같다. 1 ㅇㅇ 14.46 2018-09-05 1
47869 일반 던전 돌다가 베이스 스테이션 쳐버려서 재설정중임.. 1 ㅇㅇ 118.218 2018-09-05 0
47867 일반 던전 들어갈 용사를 구한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7866 일반 던전 접속자수 실화냐 ㅋㅋㅋ 2 ㅇㅇ 14.46 2018-09-05 0
47865 일반 트래커랑 컨트롤러 하나씩 더살듯 2 날개 2018-09-05 0
47864 일반 갤보면서 느낀 혼종루트 3 하벤하이드 2018-09-05 0
47863 일반 아니 시바 왜 현실에서 멀미가나지 4 ㅇㅇ 203.226 2018-09-05 0
47862 일반 던전 근데 인원수 열명정도 데리고 가도 되는거아님?? 4 ㅇㅇ 118.218 2018-09-05 0
47861 일반 던전몹에서 칼 집어들면 장치 발동하잖음 8 ㅇㅇ 118.218 2018-09-05 0
47860 일반 오큘혼종 하시는분들 오픈캘리 항상 켜둬야함? 10 가사이_유노 2018-09-05 0
47859 일반 그럼 바이브 프로가 베이스 4개 쓰려면 멀 사야되는거야? 6 린코 2018-09-05 0
47858 일반 베이스 스케이션 왜 다들 더 있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7857 일반 나도 베이스 두개팔아야함 1 Luche 2018-09-05 0
47856 일반 저댄하면서 생긴 근육통이 보름째 안나아 2 엘에르엘 2018-09-05 0
47855 일반 베이스 가격도 갠츈한데 3 하벤하이드 2018-09-05 0
47854 일반 아 진짜 뭐냐;;; ㅇㅇ 182.31 2018-09-05 0
4785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사는갤럼 그거 사면 4개 되는거임? 6 린코 2018-09-05 0
47852 일반 이거 왜 갑자기 튕기면서 접속이 안되지? dd 182.31 2018-09-05 0
47851 일반 바이브구매관련 질문좀 5 Somangya 2018-09-05 0
47849 일반 오늘 점호 처음가봄 4 울테 2018-09-05 0
47848 일반 퍼블릭던전 재밌어보인다 엘에르엘 2018-09-05 0
47847 일반 오늘 아침체조때 허리트래커 등에 달아서해봤음 댕타 2018-09-05 0
47846 일반 서버 터짐? ㅇㅇ 182.31 2018-09-05 0
47845 일반 점심시간에 바이브 무선킷 체험쫌 하고 와야겠다. 5 아이리네 2018-09-05 0
47844 일반 animation이 어디있누...? 2 윾마루채고다 2018-09-05 0
47843 일반 정식되면 트래커 갯수 늘어남? 3 엘에르엘 2018-09-05 0
47842 일반 브챗에서 정치 이야기 가끔하냐?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5 0
47841 일반 정식되면트래커10개빌런이 초강자되는부분? 1 합체로보 2018-09-05 0
47839 일반 바이브 동글이 필요한가요? 1 Dochi 2018-09-05 0
47838 일반 포토샵으로 텍스쳐 바꾸는거 쉬움? 2 댕타 2018-09-05 0
47837 일반 곧 바이브 무선어댑터 프리오더 가능시간이다 1 Shinbi 2018-09-05 0
47836 일반 이야..앉기랑 눞기 줘서 개판이다 ㅋㅋㅋ 1 ㅋㅋㅋ 121.168 2018-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