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질문) 아라이상 아바타 만들려고하는데
글쓴이
아라이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861
  • 2018-08-23 01:53:29
  • 221.164
							




블렌더에서 이렇게 나옴

존내 빠르게 강좌 그대로 따라했는데



1. 블렌더를 킨다

2. 쓸데없는거 2개 삭제

3. Cats 에서 임포트 모델

4. 아라이상 pmx 파일을 불러온다

5. Fix Model 을 누른다

6. Translate 에서 전부다 한번씩 누른다


까지 진행했는데

저렇게 분홍색 화면이 나옴





근데 잘은모르겠는데 Translate가 존내 빠르게 강좌랑은 조금 다르게 있음

아무튼 똑같은거같으니 넘기고


분홍색 페인트현상을 고칠려고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0030

이거 참고할려고했는데


나는 MMD Display 라는게 없네

그래도 뭐 보이는것만 분홍색이겠지 해서 그대로 폴리곤 최적화하고 눈트랙킹,입움직임 다 셋팅하고

fbx 파일로 만들어서 유니티에 적용해봤는데




???

그냥 쉐이더가 제대로 적용안되서 그런게 아닐까

그런 말도안되는 행복회로를 돌리고싶었는데




역시나 큐브쉐이더로 바꾸니깐 그대로 마테리얼에 텍스쳐가 안입혀져있음


원래 파일의 마테리얼에 텍스쳐가 안발라진건지

내가 따로 발라야되는건지 잘모르겠는데


어떻게 해결해야함??



아라이 일단 텍스쳐 불러오기 실패한건 맞는데 어떻게 불러야하는지 잘모르겠는걸 221.164 2018.08.23 01:55:06
꿀뚤 유니티에넣을때한방법차근차근말해보주셈 2018.08.23 01:56:47
NK08 1. 텍스쳐 파일이 있는지 확인한다 ー NTS 2018.08.23 01:57:26
NK08 2. MMD Shading 에서 Shadeless 눌러본다 ー NTS 2018.08.23 01:57:50
NK08 압축 일본어로 풀었습니꽈? ー NTS 2018.08.23 01:58:38
아라이 혹시나 싶어서 컴퓨터 로컬언어를 일본어로 바꾸고 재부팅한다음에 해보니깐 잘됬음.... 경로상의 이름이 일본어라서, 한국어로 압축해제하니깐 꿹뛝쒥뷁 폴더로 생성되서 경로인식을 못해서 그런듯 221.164 2018.08.23 02:01:54
아라이 이미 알고있던 사실인데도 눈치채지못하다니, 바보인거시야 221.164 2018.08.23 02:03:04
NK08 지식이 늘었다 추 ー NTS 2018.08.23 02:03:44
춤만춰 2018.08.23 02:10:04
ㅇㅇ 저거 비번걸려있던데 비번뭐임? 211.36 2018.08.23 02:13:35
ㅇㅇ 아님 힌트라도 211.36 2018.08.23 02:13:50
꿀뚤 압축해제할때 반디집으로 언어 코드페이지 일본어로바꾸면조아요 2018.08.23 02:22:14
하피핏 비번이 2018.08.23 02:46:13
하피핏 영어로 아라이 2018.08.23 02:46:24
늅이 ? 49.164 2018.09.16 04:30: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946 일반 어제 h방 간거 녹화했는데 5 카디아. 2018-08-26 3
44945 일반 오큘혼종 생각보다 괜찮은디? 2 ㅇㅇ 223.39 2018-08-26 0
44944 일반 시간 재보니 한시간 넘었네 2 미사링 2018-08-26 0
44943 일반 다이소들의 선봉장 되시겠다. 3 DR_Pochi 2018-08-26 3
44942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6:30 연병장 에서 있겠습니다 으ㅡ음 2018-08-26 0
44941 일반 뚜따 다했는데 2 ㅇㅇ 61.83 2018-08-26 0
44940 일반 님들 스테이터스 뭐 썻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6 0
44938 일반 고양이칸나 아바타 파일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 3 웅냥이 110.10 2018-08-26 0
44937 일반 VRchat 앨범 웹사이트 만들었당 1 ㅇㅇㅇ 211.34 2018-08-26 1
44936 일반 유니티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됩니까 2 ㅇㅇ 175.125 2018-08-26 0
44935 일반 바이브 풀셋 트래커 3개까지 셋팅 얼마나 걸림? 6 ㅇㅇ 175.196 2018-08-26 0
44934 일반 사쿠라맵도 코리안슈리인 됐네 ㅋㅋ 4 dd 125.139 2018-08-26 1
44933 일반 시벌 오늘도 인사 다하니 3시네 쉔가오랜 211.36 2018-08-26 0
44932 일반 나나치... 3 가사이_유노 2018-08-26 4
44931 일반 이 개 스킨 어디서 구하나요??? ㅠㅠㅠ 4 미친개 2018-08-26 0
44929 일반 피아노 월드 연주 방법 질문좀 할게 3 ㅇㅇㅇ 211.236 2018-08-26 0
44927 일반 유니티 업로드 에러 3 ㅇㅇ 175.202 2018-08-26 0
44925 일반 아니 아바타 만들어서 적용햇는데 2 ㅇㅇ 213.87 2018-08-26 1
44924 일반 이상한 월드 만들었음 7 Luche 2018-08-26 9
44923 일반 월드 추천 Ruins in Snowfall 7 A.ms 2018-08-26 6
44922 일반 mr빨리왔으면좋겠다 ㅇㅇ 61.83 2018-08-26 0
44920 일반 디질나게 피곤하다 3 꼬마키` 2018-08-26 1
44919 일반 드디어 아바타 물건 소리재생까지 마스터했다 3 하피핏 2018-08-26 0
4491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들었음 5 Lakenls 2018-08-26 2
44916 일반 오늘 그림 만족스럽게 잘그린듯 2 비드 1.249 2018-08-26 0
44915 일반 갑자기 해보고 싶어진 VR 인증 3 설화눈꽃 2018-08-26 0
44914 일반 풀트래킹 특징 1 사요 2018-08-26 0
44913 일반 mr로 사진 찍는 법이랑 춤출때 카메라 고정하는 법 궁금해요 3 질문있어요 121.138 2018-08-26 0
44912 일반 휴가나온 군인쟝 H방 체험 시켜줄 콜걸 찾는다 4 ㅇㅇ 115.136 2018-08-26 0
44911 일반 블렌더 오토세이브파일 어디에 있음? mallin 2018-08-26 0
44909 일반 처음으로 사고싶다고 생각든 아바타 3 ㅇㅇ 119.202 2018-08-26 0
44908 일반 좀 더 VR로 이 예쁜 세상을 보고 싶어 3 ㅇㅇ 220.93 2018-08-26 6
44907 일반 근데 뚜따 커미션이란게 그냥 아바타 합치는거임? 1 ㅇㅇ 175.125 2018-08-26 0
44906 일반 아니 댄스방에 animals는 어떻게 춤추냐... 4 ㅇㅇ 175.196 2018-08-26 0
44905 일반 월요일이다 2 림크 2018-08-26 0
44904 일반 팬티 없애면 밴당함? 2 ㅇㅇ 59.12 2018-08-26 0
44902 일반 뚜따 실패 1 ㅇㅇ 61.83 2018-08-26 0
44901 일반 저댄방에서 윈도우MR로 춤 춰봤음(동영상) 10 링고베리 2018-08-26 4
44900 일반 오늘도 굿나잉 꿀뚤 2018-08-26 0
44899 일반 MR 궁금한점 있는데 알려주실 분 ㅠ 3 adf 122.46 2018-08-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