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질문) 아라이상 아바타 만들려고하는데
글쓴이
아라이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861
  • 2018-08-23 01:53:29
  • 221.164
							




블렌더에서 이렇게 나옴

존내 빠르게 강좌 그대로 따라했는데



1. 블렌더를 킨다

2. 쓸데없는거 2개 삭제

3. Cats 에서 임포트 모델

4. 아라이상 pmx 파일을 불러온다

5. Fix Model 을 누른다

6. Translate 에서 전부다 한번씩 누른다


까지 진행했는데

저렇게 분홍색 화면이 나옴





근데 잘은모르겠는데 Translate가 존내 빠르게 강좌랑은 조금 다르게 있음

아무튼 똑같은거같으니 넘기고


분홍색 페인트현상을 고칠려고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0030

이거 참고할려고했는데


나는 MMD Display 라는게 없네

그래도 뭐 보이는것만 분홍색이겠지 해서 그대로 폴리곤 최적화하고 눈트랙킹,입움직임 다 셋팅하고

fbx 파일로 만들어서 유니티에 적용해봤는데




???

그냥 쉐이더가 제대로 적용안되서 그런게 아닐까

그런 말도안되는 행복회로를 돌리고싶었는데




역시나 큐브쉐이더로 바꾸니깐 그대로 마테리얼에 텍스쳐가 안입혀져있음


원래 파일의 마테리얼에 텍스쳐가 안발라진건지

내가 따로 발라야되는건지 잘모르겠는데


어떻게 해결해야함??



아라이 일단 텍스쳐 불러오기 실패한건 맞는데 어떻게 불러야하는지 잘모르겠는걸 221.164 2018.08.23 01:55:06
꿀뚤 유니티에넣을때한방법차근차근말해보주셈 2018.08.23 01:56:47
NK08 1. 텍스쳐 파일이 있는지 확인한다 ー NTS 2018.08.23 01:57:26
NK08 2. MMD Shading 에서 Shadeless 눌러본다 ー NTS 2018.08.23 01:57:50
NK08 압축 일본어로 풀었습니꽈? ー NTS 2018.08.23 01:58:38
아라이 혹시나 싶어서 컴퓨터 로컬언어를 일본어로 바꾸고 재부팅한다음에 해보니깐 잘됬음.... 경로상의 이름이 일본어라서, 한국어로 압축해제하니깐 꿹뛝쒥뷁 폴더로 생성되서 경로인식을 못해서 그런듯 221.164 2018.08.23 02:01:54
아라이 이미 알고있던 사실인데도 눈치채지못하다니, 바보인거시야 221.164 2018.08.23 02:03:04
NK08 지식이 늘었다 추 ー NTS 2018.08.23 02:03:44
춤만춰 2018.08.23 02:10:04
ㅇㅇ 저거 비번걸려있던데 비번뭐임? 211.36 2018.08.23 02:13:35
ㅇㅇ 아님 힌트라도 211.36 2018.08.23 02:13:50
꿀뚤 압축해제할때 반디집으로 언어 코드페이지 일본어로바꾸면조아요 2018.08.23 02:22:14
하피핏 비번이 2018.08.23 02:46:13
하피핏 영어로 아라이 2018.08.23 02:46:24
늅이 ? 49.164 2018.09.16 04:30: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5293 일반 트레일 확인은어떻게해 ㅇㅇ 61.83 2018-08-27 0
45292 일반 잘안보이긴해도 팬티는 신경쓰게되는듯 4 하벤하이드 2018-08-27 1
45291 일반 개피곤함 5 하벤하이드 2018-08-27 0
4529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6:30 연병장 에서 있겠습니다 으ㅡ음 2018-08-27 0
45289 일반 자기가 찐따인거 모르는 찐따특 2 ㅇㅇ 119.207 2018-08-27 0
45288 일반 자괴감 빌런하니까 생각난건데 6 Somangya 2018-08-27 0
45287 일반 vrc 아바타 적용하려면 플탐 채워야 대? 3 ㅇㅇ 121.159 2018-08-27 0
45286 일반 친구 구하기 넘나 어려운것 2 사요 2018-08-27 0
45285 일반 라무네 쉐이더어쩌지 엘마. 2018-08-27 0
45283 일반 vrc 유투버로 성공하는법 16 ㅇㅇ 211.246 2018-08-27 21
45281 일반 아프리카월드가 생겼어요 7 니똥고파밀리야 2018-08-27 11
45280 일반 같은 아바타 두 개 업로드 어케 함? 2 윾동 222.113 2018-08-27 0
45279 일반 븨알챗 생방은 4 뿌지직 121.191 2018-08-27 1
45278 일반 후 드디어 vr 기기 샀습니다 .. 10 STIR 2018-08-27 0
45277 일반 모두 잘 잤어? ㅇㅇ 125.178 2018-08-27 0
45276 일반 서버열림 야나기 182.31 2018-08-27 0
45275 일반 브이알챗은 점검안함? 1 Gloryman 2018-08-27 0
45274 일반 정식때 돈주고 프리미엄전환되는거면 ㅆㅌㅊ? 합체로보 2018-08-27 0
45273 일반 여기서 원래 한글입력이 안됏엇나? 5 dd 39.120 2018-08-27 0
45272 일반 자자 1 ㅇㅇ 125.178 2018-08-27 0
45271 일반 4월부터 브랄챗 하면서 서버 터진건 처음보는데 4 야나기 182.31 2018-08-27 0
45269 일반 님들아 VR챗 아디비번 까먹으면 어케찾아요? 1 ㅇㅇ 39.120 2018-08-27 0
45268 일반 서버 패치 롤백하면 웹패널 예토전생 각? 합체로보 2018-08-27 0
45266 일반 근데 VIP가 뭘까? 2 야나기 182.31 2018-08-27 0
45264 일반 서버터지는게 1 합체로보 2018-08-27 0
45263 일반 서버 터진건 사실 모코 72.141 2018-08-27 0
45262 일반 서버 터졌네? MANKALO 2018-08-27 0
45261 일반 뭔소리야? 누가 업로드 테러 해서 서버 터진건가? 6 야나기 182.31 2018-08-27 0
45260 일반 서버도 터졌겠다 이틈에 영어공부 각... 쉔가오랜 211.36 2018-08-27 0
45259 일반 VR챗 지금 다들안들어가져요?ㅠㅠ 아니! 124.63 2018-08-27 0
45258 일반 서버.. Niwatori 2018-08-27 0
45257 일반 브알챗 운영진들 일좀 하자.. NAME_HORANG 2018-08-27 0
45256 일반 님들 jatking 제작자분 아바타월드 히든아바타 이제 못얻음? 1 ㅇㅇ 222.233 2018-08-27 0
45255 일반 아머야 섭터짐?;; 2 ㅇㅇ 112.151 2018-08-27 1
45254 일반 서버 완전히 터져버렸네 그만하자 2018-08-27 0
45253 일반 접속안되네 망해꾼 쉔가오랜 211.36 2018-08-27 0
45252 일반 얘들아 접속 돼? ㅇㅇ 58.239 2018-08-27 0
45251 일반 서버 맛탱이 갔다요 ㅠㅠ ㅇㅇ 14.41 2018-08-27 0
45250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시간이랑 실제 플레이 시간이랑 왜이렇게 다름? 1 하피핏 2018-08-27 0
45249 일반 엌 왜 부랄챗 접속이 않대 2 ㅇㅇ 218.157 2018-08-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