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 발음에 대해서는 걱정 별로 안해도 돼
글쓴이
xKiD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821
  • 2018-08-22 23:15:42


커뮤니케이션을 한국어와 반쪽짜리 영어로만 하기에
영어기반 대화를 자주하는데
사람의 엑센트는 하루 이틀 정도만 들어주면 어느정도 이사람이 발음을 어떻게 하는지, 특정 발음의 할때 특징 같은 것이 머리속에 떠오르게 되어있음.
정말 아닌거같지만 너네도 한번 이해 안되는 영어 엑센트를 가진 사람의 말을 하루 이틀만 계속 들어봐
그럼 그사람 말이 들리면서 내말이 이해가 갈거야.
그리고 유럽을 예시로 들자면 영어 발음이 정말 많기도 하고, 아시아인들의 영어발음을 오히려 좋아하는 경우도 있고. 애초에 대화하는 게임이니 이해할 정도만 된다면 발음은 문제가 별로 안됌

푸프데크 러시아 폴란드 애들 영어발음 비슷함 혀 엄청 굴려대는데 뭔소린지 못알아들을때있음 중국애들 의외로 영어못하는 애들 많음 일본 그냥 못함(도망감) 한국도 비슷함(도망감) 태국도 생각보다 못함 그냥 외국인이라고ㅠ다 잘하는게 아니더라고 용기를 가질 필요가 있음 - dc App 2018.08.22 23:34:08
댕타 문법도 신경안써도 되는게 외국인들 한국말 단어만 말하고 나머진 이상하게말할때 다 알아들을수잇엇던 경험 잇을텐데 반대로 생각하면됨 근데 난 단어도 모름ㅋ 2018.08.22 23:54: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618 일반 특정 마테리얼에 한해 애니메이션 재생시 cutoff값 변경하는법 없음? 3 아리수챤 2018-08-25 0
44616 일반 걍 털리면 끝인가보네 6 합체로보 2018-08-25 0
44615 일반 아;;; VRC가 커스텀 스크립트 못쓰는구나;; 2 검은연 2018-08-25 0
44614 일반 업뎃이후로 파티클 완장이 안보인다. ㅇㅇ 112.167 2018-08-25 0
44612 일반 과연 이 30달러짜리 구름을 살 가치가 있을것인가,, 5 검은연 2018-08-25 1
44611 일반 유니티 질문있어 5 ㅇㅇ 112.167 2018-08-25 0
44609 일반 풀트래킹 앉았을때 손 병신되는거 어떻게 고침? 4 아리수챤 2018-08-25 0
44608 일반 어제 입구컷 당해서 도중난입했던 생일파티 후기 1 엘에르엘 2018-08-25 1
44607 일반 저번에 배니스맨 개조 봤는데 Luche 2018-08-25 0
4460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39.7 2018-08-25 3
44605 일반 친구한테 내가 그린 그림 보여주고시픈데 무슨방법이 있을까 19 카디아. 2018-08-25 1
44602 일반 생일 파티 저것도 그들만의 모임 아니냐? 글이 왜케 많아 5 ㅇㅇ 121.139 2018-08-25 2
44601 일반 내가 아싸인지 갤럼모임이 있는건지 모르겠다 4 ㅇㅇ 39.7 2018-08-25 1
44600 일반 그러고보니 뱅월드에서 리볼버들고 총쏘면 1 아라이 221.164 2018-08-25 0
44599 일반 사실 저댄이 좋은거면 PS4랑 플스캠 사면 되는데 2 Luche 2018-08-25 0
44597 일반 트래커 살까말까 고민중 2 ㅇㅇ 223.33 2018-08-25 0
44596 일반 그..아바타 찾는 인간인데 좀도와줘요 5 hoya 58.124 2018-08-25 0
44595 일반 메세지 보내는거 막혔나 1 Luche 2018-08-25 0
44594 일반 그 이번에 친창에 생긴거 3 ㅇㅇ 61.83 2018-08-25 0
44593 일반 운영자는언제쯤 암호화 신경쓸까 5 합체로보 2018-08-25 0
44592 일반 패치이후 프리징 왜이리 잘 생기냐??? 1 ㅇㅇ 175.196 2018-08-25 0
44591 일반 신세계를 보고 왔습니다. 2 타다할배 223.62 2018-08-25 2
4459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너무 쓰기 불편하다 ㅇㅇ 58.239 2018-08-25 0
44589 일반 블렌더에서 translate에서 오브젝트만 누르면 멈춤 ㅇㅇ 123.215 2018-08-25 0
44588 일반 뱅 너무 재미있는거 아니냐 ;; 1 카디아. 2018-08-25 2
44587 일반 노래방 실행 어캐함 +수정 4 ㅇㅇ 58.65 2018-08-25 0
44586 일반 이번에 추가 된 상태표시창 파란색 있잖아. 2 ㅇㅇ 121.139 2018-08-25 0
44585 일반 윈도우MR '손전등' 기능으로 바이저 착용상태로 현실세계 직접보기 15 링고베리 2018-08-25 18
44584 일반 파노라마 사진 구해서 하늘처럼 해두니 꽤 이쁘긴한데 1 검은연 2018-08-25 0
44583 일반 오큘러스 스팀 캡처 버튼이 뭔가요 ㅇㅇ 220.83 2018-08-25 0
44582 일반 V마켓전날이라 판매준비가 한창이구만 1 JJY 2018-08-25 0
44581 일반 표정을 건드릴줄아니까 아바타 만드는게 재밌어진다 4 하피핏 2018-08-25 0
44580 일반 키보드랑 바이브 스페어 물품 샀음 4 Luche 2018-08-25 0
44579 일반 vr은 스샷어떻게 찍어? 2 데우스 2018-08-25 0
44578 일반 친구가없어 2 ㅇㅇ 112.151 2018-08-25 0
44577 일반 뱅 재밌다 1 김야기 2018-08-25 0
44576 일반 이쁘게나왓네 5 꿀뚤 2018-08-25 0
44575 일반 유니티 Avatar Descriptor에 바디가 안들어갑니다아 6 ㅇㅇ 112.168 2018-08-25 0
44574 일반 얘들아 제발 도와줘 흙흙 1 koper2004 2018-08-25 0
44572 일반 귀여운 남캐 아바타가 조끼입고있는거 누가 정한거도 아닐텐데 1 긴긴 2018-08-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