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인데 일본어쳐하는 명예쪽바리새끼들 개극혐
글쓴이
ㅇㅇ
추천
21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74
  • 2018-08-22 17:22:53
  • 121.156
							

the great pug 가자니
소리테러랑 이미지테러때문에 30분에 한번꼴로 팅겨서
그나마 괜찮은 시간대에 한국인들이랑 얘기나 할려고
신사가면 한국인들 끼리
난 ㅈ도 못알아처먹는 쪽바리말 하고있음
그리고 요즘 느끼는건데 이 병신 명예유튜바새끼들은
볼때마다 재미1도없는 아재 꼬추서요  같은 드립이나치고
진짜 하나도 안비슷한 가브리엘 억양 따라하는지
볼때마다 극혐이다
그리고 무슨 지들은 고양이무녀귀여고생씹갈보쪽바리 아바타
쓰는 꼬추새끼들이
내 기본아바타 밀리터리 맨 보고 가슴이 어떻냐니
별에 별 ㅈ같지않는 시비나 쳐털고
아바타 바꿔라니 어쩌라니 이지랄하니 얼탱이 없네
전에  유멘노유튜바 나까무라 새끼도
그지랄하다 내가 블락하고 쌍욕했는데^^
꼴에 팬들이라고 커버는 드럽게 쳐주더라
개새끼들 삼청교육대 집어넣어서 피떡갈비 만들어야함
그리고 씨발 더 얼탱이 없는건 있잖아??
양형들이랑 대화하면서도 미국인억양이다 흑인같다
이런 소리듣고 영어지적 받아본적도 없는
내가 일본말 쳐하는 명예쪽바리새끼들한테
발음 불곰국말 같다 김취발음이다 이딴소리하더라^^
에라이 대한독립만세다 이 씨발 애미쪽바리 딸딸이부대한테
강간당한 씹새끼들아

이딴 게임 왜하는지 모르겠다
난 접는다 니들끼리 VR로 호모처럼 후장섹스나 하고 놀아라
ㅂㅂ

ㅇㅇ 과몰입 ㄴ 59.9 2018.08.22 17:25:46
합체로보 근데 저거다사실임이야 뭔과몰입이얔ㅋㅋ - dc App 2018.08.22 17:26:39
중포 2018.08.22 17:29:16
ㅇㅇ 준내 부들거리길레 59.9 2018.08.22 17:29:31
spill 으음.... 솔직히 좀 괜찮은사람찾을려면 인내심이필요함 221.146 2018.08.22 17:30:21
으ㅡ음 선셋 맵에서도 애새끼들 오마에노 오카상가 신다 이ㅈㄹ 하는거 옆에서 듣고있는데 진짜 창피하더라 근데 더 가관인건 발음만 들어도 둘다 김치인놈들이 오토상가 신다 오카상가 신가 이ㅈㄹ - dc App 2018.08.22 17:33:09
Cimomo 2018.08.22 17:35:56
ㅇㅇ 저거 어느정도 맞는 말인게 나도 가끔 프랜드랑 놀다보면 현실을 부정하고 자기가 정말 이 지구에서 보호되어야할 특별한 고양이로리미소녀 존재가 된 마냥 세뇌되서 남 존중안하고 무례하게 말하고 행동하는 애들있어, 목소리는 걸걸한 아져씨인데 그럴때는 좀 무섭긴하더라.. 211.196 2018.08.22 18:12:44
딜런 과몰입ㄱ - dc App 2018.08.22 18:52:18
ㅇㅇ 과몰입 존나심하네 일단 정신과 가보고 다음부터 그런얘들있으면 블락부터 해. 223.62 2018.08.22 23:08:50
ㅇㅇ 아주시원하게 잘긁어줬다 ㅋㅋ - dc App 223.54 2018.08.23 02:31:54
ㅇㅇ 혼모노를 많이본탓인지 본인도 혼모노가 되어버림ㅋ 211.227 2018.08.23 04:59:53
ㅇㅇ 신사 가지말라는데 가서 데여놓고 여기서 화풀이하시면 곤란합니다 선생님 175.204 2018.08.23 05:40:54
ㅇㅇ 과몰입이 맞지 시발 ㅋㅋ 딱봐도 저런새끼들 사회에서 부적응하고 VR챗하는게 눈에 뵈는건데 그런애들이 뭐라했다고 개부들대는건 과몰입이지 118.222 2018.08.23 06:06:50
ㅇㅇ 혼모노한테도 왕따 당하면 어떻게 해! 61.105 2018.08.23 20:22:00
ㅇㅇ '그 신사' 125.143 2018.08.24 14:14:48
닝기링 멘탈 요와이네~ 꼬와이네~ - dc App 58.122 2018.08.25 19:54:14
ㅇㅇ 정신과는 니가 가시구요 이 씹덕새꺄 토나오니까 121.1 2019.01.04 12:4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8257 일반 카와이 무브 치다가 아저씨 목소리 나오는 경우는 많은데 2 초보자아 2018-09-06 0
48256 일반 고스로리 옷 이쁜거 아는사람있음? 2 하벤하이드 2018-09-06 0
48255 일반 던전 노오오오오력의 길.. 1 ㅇㅇ 14.46 2018-09-06 0
48254 일반 던전팟 있냐 ㅇㅇ 14.46 2018-09-06 0
48253 일반 이곡 넘 기대됨 6 Luche 2018-09-06 0
48252 일반 MR로는 저댄 못하겠네 5 ㅇㅇ 1.224 2018-09-06 0
48251 일반 던전 나도 해봤는데 재밌더라 다이소vr 211.36 2018-09-06 0
48250 일반 시벌.. PNG변환해가면서 난리쳤더니 실패 2 린코 2018-09-06 0
48249 일반 흰색 실내화랑 아쿠아봉봉 둘다 써본사람 있음? 3 ㅇㅇ 203.226 2018-09-06 0
48248 일반 머하러 광고해가지고 이미지 나뻐지게하냐 7 꿀뚤 2018-09-06 0
48246 일반 이거 언제 업로드 풀리더라 1 초보자아 2018-09-06 0
48245 일반 TGA파일? 이거 어떻게 만드는고야 ; 6 린코 2018-09-06 0
48244 일반 ??? 5 기무대띠 2018-09-06 10
48243 일반 던전 차렷충 일인팟 1차 시도 4 koper2004 110.70 2018-09-06 0
48242 일반 도트다 도트 7 검은연 2018-09-06 0
48241 일반 ㄹㅇ 던전하니까 자동 묵언충 해제되더라 1 갓쿠라트 2018-09-06 0
48240 일반 바이브 머리통 선 길이 몇미터입니가? 1 IlIl 2018-09-06 0
48239 일반 누워서 브이알 하는 방법 있음??? ㅇㅇ 175.223 2018-09-06 0
48238 일반 나도 죄짓는거 같음 4 ㅇㅇ 175.223 2018-09-06 0
48237 일반 하이퍼킨 케이블매니지먼트시스템 살라는데 8 날개 2018-09-06 0
48236 일반 스나이핑월드 너뮤 재밋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6 0
48235 일반 와 텍스처 살짝건드렸는데 이쁘네 2 ㅇㅇ 115.93 2018-09-06 0
48233 일반 가까이에선 작게보이고 멀리선 크게보이는 아바타 초보 39.7 2018-09-06 0
48231 일반 텍스쳐로 눈에다가 문구같은거 새겨볼까 6 린코 2018-09-06 0
48230 일반 라무네 표정만들다가 때려침 4 ㅇㅇ 115.93 2018-09-06 0
48229 일반 바이브 펌웨어 업뎃 했음 ? 1 Somangya 2018-09-06 0
48228 일반 요즘 정말 살것같아요 3 G군 2018-09-06 0
48226 일반 천장에 선 거는거 어디서 사야해? 4 ㅇㅇ 106.249 2018-09-06 0
48225 일반 요즘 자꾸 죄짓는것같다 19 날개 2018-09-06 11
48224 일반 지금 회사 가는중이다 5 초보자아 2018-09-06 0
48223 일반 그림영상 1 비드 118.40 2018-09-06 0
48222 일반 VR끼고 자꾸 빙글빙글 돌다보면 선 꼬이는데 5 린코 2018-09-06 0
48219 일반 전역하고 싶어 ㅠㅠㅠ 4 ㅇㅇ 223.39 2018-09-06 0
48217 일반 손바닥 악세사리 어느모델인지 아는사람?? 2 ㅇㅇ 211.36 2018-09-06 0
48216 일반 블록당한거 아는 방법 있서? 7 ㅇㅇ 175.223 2018-09-06 0
48215 일반 오큘은 트래커가 아니고 센서화상추적 4 하벤하이드 2018-09-06 0
48214 일반 패치하고 느려졌다고하는 갤럼들 3 너의폰 2018-09-06 0
48213 일반 다들 여고생이 되고싶어하는 기분을 알게 되어버려어어엇 7 린코 2018-09-06 0
48212 일반 에라이 카운트 회로 제작은 보류다 12 검은연 2018-09-06 0
48211 일반 뭔가 제작욕구가 안서버림.... 6 멜리나 2018-09-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