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인데 일본어쳐하는 명예쪽바리새끼들 개극혐
글쓴이
ㅇㅇ
추천
21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74
  • 2018-08-22 17:22:53
  • 121.156
							

the great pug 가자니
소리테러랑 이미지테러때문에 30분에 한번꼴로 팅겨서
그나마 괜찮은 시간대에 한국인들이랑 얘기나 할려고
신사가면 한국인들 끼리
난 ㅈ도 못알아처먹는 쪽바리말 하고있음
그리고 요즘 느끼는건데 이 병신 명예유튜바새끼들은
볼때마다 재미1도없는 아재 꼬추서요  같은 드립이나치고
진짜 하나도 안비슷한 가브리엘 억양 따라하는지
볼때마다 극혐이다
그리고 무슨 지들은 고양이무녀귀여고생씹갈보쪽바리 아바타
쓰는 꼬추새끼들이
내 기본아바타 밀리터리 맨 보고 가슴이 어떻냐니
별에 별 ㅈ같지않는 시비나 쳐털고
아바타 바꿔라니 어쩌라니 이지랄하니 얼탱이 없네
전에  유멘노유튜바 나까무라 새끼도
그지랄하다 내가 블락하고 쌍욕했는데^^
꼴에 팬들이라고 커버는 드럽게 쳐주더라
개새끼들 삼청교육대 집어넣어서 피떡갈비 만들어야함
그리고 씨발 더 얼탱이 없는건 있잖아??
양형들이랑 대화하면서도 미국인억양이다 흑인같다
이런 소리듣고 영어지적 받아본적도 없는
내가 일본말 쳐하는 명예쪽바리새끼들한테
발음 불곰국말 같다 김취발음이다 이딴소리하더라^^
에라이 대한독립만세다 이 씨발 애미쪽바리 딸딸이부대한테
강간당한 씹새끼들아

이딴 게임 왜하는지 모르겠다
난 접는다 니들끼리 VR로 호모처럼 후장섹스나 하고 놀아라
ㅂㅂ

ㅇㅇ 과몰입 ㄴ 59.9 2018.08.22 17:25:46
합체로보 근데 저거다사실임이야 뭔과몰입이얔ㅋㅋ - dc App 2018.08.22 17:26:39
중포 2018.08.22 17:29:16
ㅇㅇ 준내 부들거리길레 59.9 2018.08.22 17:29:31
spill 으음.... 솔직히 좀 괜찮은사람찾을려면 인내심이필요함 221.146 2018.08.22 17:30:21
으ㅡ음 선셋 맵에서도 애새끼들 오마에노 오카상가 신다 이ㅈㄹ 하는거 옆에서 듣고있는데 진짜 창피하더라 근데 더 가관인건 발음만 들어도 둘다 김치인놈들이 오토상가 신다 오카상가 신가 이ㅈㄹ - dc App 2018.08.22 17:33:09
Cimomo 2018.08.22 17:35:56
ㅇㅇ 저거 어느정도 맞는 말인게 나도 가끔 프랜드랑 놀다보면 현실을 부정하고 자기가 정말 이 지구에서 보호되어야할 특별한 고양이로리미소녀 존재가 된 마냥 세뇌되서 남 존중안하고 무례하게 말하고 행동하는 애들있어, 목소리는 걸걸한 아져씨인데 그럴때는 좀 무섭긴하더라.. 211.196 2018.08.22 18:12:44
딜런 과몰입ㄱ - dc App 2018.08.22 18:52:18
ㅇㅇ 과몰입 존나심하네 일단 정신과 가보고 다음부터 그런얘들있으면 블락부터 해. 223.62 2018.08.22 23:08:50
ㅇㅇ 아주시원하게 잘긁어줬다 ㅋㅋ - dc App 223.54 2018.08.23 02:31:54
ㅇㅇ 혼모노를 많이본탓인지 본인도 혼모노가 되어버림ㅋ 211.227 2018.08.23 04:59:53
ㅇㅇ 신사 가지말라는데 가서 데여놓고 여기서 화풀이하시면 곤란합니다 선생님 175.204 2018.08.23 05:40:54
ㅇㅇ 과몰입이 맞지 시발 ㅋㅋ 딱봐도 저런새끼들 사회에서 부적응하고 VR챗하는게 눈에 뵈는건데 그런애들이 뭐라했다고 개부들대는건 과몰입이지 118.222 2018.08.23 06:06:50
ㅇㅇ 혼모노한테도 왕따 당하면 어떻게 해! 61.105 2018.08.23 20:22:00
ㅇㅇ '그 신사' 125.143 2018.08.24 14:14:48
닝기링 멘탈 요와이네~ 꼬와이네~ - dc App 58.122 2018.08.25 19:54:14
ㅇㅇ 정신과는 니가 가시구요 이 씹덕새꺄 토나오니까 121.1 2019.01.04 12:4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595 일반 메세지 보내는거 막혔나 1 Luche 2018-08-25 0
44594 일반 그 이번에 친창에 생긴거 3 ㅇㅇ 61.83 2018-08-25 0
44593 일반 운영자는언제쯤 암호화 신경쓸까 5 합체로보 2018-08-25 0
44592 일반 패치이후 프리징 왜이리 잘 생기냐??? 1 ㅇㅇ 175.196 2018-08-25 0
44591 일반 신세계를 보고 왔습니다. 2 타다할배 223.62 2018-08-25 2
4459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너무 쓰기 불편하다 ㅇㅇ 58.239 2018-08-25 0
44589 일반 블렌더에서 translate에서 오브젝트만 누르면 멈춤 ㅇㅇ 123.215 2018-08-25 0
44588 일반 뱅 너무 재미있는거 아니냐 ;; 1 카디아. 2018-08-25 2
44587 일반 노래방 실행 어캐함 +수정 4 ㅇㅇ 58.65 2018-08-25 0
44586 일반 이번에 추가 된 상태표시창 파란색 있잖아. 2 ㅇㅇ 121.139 2018-08-25 0
44585 일반 윈도우MR '손전등' 기능으로 바이저 착용상태로 현실세계 직접보기 15 링고베리 2018-08-25 18
44584 일반 파노라마 사진 구해서 하늘처럼 해두니 꽤 이쁘긴한데 1 검은연 2018-08-25 0
44583 일반 오큘러스 스팀 캡처 버튼이 뭔가요 ㅇㅇ 220.83 2018-08-25 0
44582 일반 V마켓전날이라 판매준비가 한창이구만 1 JJY 2018-08-25 0
44581 일반 표정을 건드릴줄아니까 아바타 만드는게 재밌어진다 4 하피핏 2018-08-25 0
44580 일반 키보드랑 바이브 스페어 물품 샀음 4 Luche 2018-08-25 0
44579 일반 vr은 스샷어떻게 찍어? 2 데우스 2018-08-25 0
44578 일반 친구가없어 2 ㅇㅇ 112.151 2018-08-25 0
44577 일반 뱅 재밌다 1 김야기 2018-08-25 0
44576 일반 이쁘게나왓네 5 꿀뚤 2018-08-25 0
44575 일반 유니티 Avatar Descriptor에 바디가 안들어갑니다아 6 ㅇㅇ 112.168 2018-08-25 0
44574 일반 얘들아 제발 도와줘 흙흙 1 koper2004 2018-08-25 0
44572 일반 귀여운 남캐 아바타가 조끼입고있는거 누가 정한거도 아닐텐데 1 긴긴 2018-08-25 0
44569 일반 혹시 VR이 아니라 눈이 돌아가는건가? 2 멜리나 2018-08-25 0
44568 일반 블랜더에 있는 복사방지 보안기능 말인데 1 아리수챤 2018-08-25 0
44567 일반 진짜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형들 2 청정수 117.111 2018-08-25 0
44566 일반 복사핵좀그만쓰고 창작을하든 커미션해라 1 합체로보 2018-08-25 0
44565 일반 미간거리 원래 대충해도상관없음? 2 울테 2018-08-25 0
44563 일반 바이브 시야각 종이자로 잴때 1 ㅇㅇ 180.231 2018-08-25 0
44562 일반 지금 1인방 되는거 나만그래? ㅇㅇ 121.139 2018-08-25 0
44561 일반 지금 월드 문제 많은거같네 ㅇㅇ 183.109 2018-08-25 0
44560 일반 나만 친구방 들어가면 팅기고 그러나? Red.Coco 2018-08-25 0
44559 일반 애들아 도와줘 koper2004 2018-08-25 0
44558 일반 지금 월드 1인으로 되는 사람들이 많나? 2 124 121.168 2018-08-25 0
44557 일반 DoKill 히든가는 새로운 방법 1 ㅇㅇ 42.82 2018-08-25 2
44556 일반 발에 트래커 고정할때 3 뉴릴 2018-08-25 0
44555 일반 이거 월드 만들어볼까 5 Luche 2018-08-25 2
44554 일반 구 안쪽에 텍스쳐 보이는건 뭐 어뜨케하냐. 2 검은연 2018-08-25 0
44553 일반 허브 바뀐거 재밌네 1 하피핏 2018-08-25 0
44551 일반 아바타 모델의 보디메쉬가 두개... 3 라임맛슬라임 2018-08-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