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글쓴이
늒네쟝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5
  • 2018-05-18 10:53:22
  • 220.80
							

1. 다들 평화나라 중고로 사신건가요


아님 외국에서 직구하셨나요?



2. 그리고 뭐 피씨용 어답터 인가 그거 반드시 필요한가용??


조따 비싸던뎅 갤러들 글보면 키넥트만 사서 어떻게 하시던거 같은뎅

dlvkqkfjg1 내꺼 중고로 살래? 2018.05.18 10:56:20
늒네쟝 dl 쟝은 트래킹까지 다 하셔놓고 왜파는고에오?? 기기 갈아 탔어오? 220.80 2018.05.18 10:57:41
dlvkqkfjg1 컴터가 구려서 풀트래킹하면 렉이걸려 ㅠ 2018.05.18 10:59:04
늒네쟝 dlvk쟝 키넥 v2죠? v2면 제가 살게오 220.80 2018.05.18 11:00:18
dlvkqkfjg1 오 거래는 어캐하실? 2018.05.18 11:01:33
늒네쟝 거래 그냥 뭐 폰번호나 카톡 아이디 주시면 제가 연락하는거에오// 근데 키넥트만 필요한거 맞아오? 어답터까지 필요하면 이번달은 못사는거신데;; ㅜㅜ 글구 dlv쟝 컴사양 어케되요? 저 i5 8600k 4.5 오버에 1070ti인데 충분하게쬬? 220.80 2018.05.18 11:12:14
dlvkqkfjg1 나 라이젠 1600에 1060 3긱임 1070은 써본적없어서 렉이 없을거다 라는 장담은 못하는데 1060 3긱으로도 20프래임 정도로 돌아갔음 풀트래킹하면 ㅋㅋ 2018.05.18 11:16:16
dlvkqkfjg1 키넥트 단품가격 얼마생각중임? 2018.05.18 11:16:48
늒네쟝 중고나라 가격만 봐서 잘 모르겠어오 아마존 찾아볼게영! 220.80 2018.05.18 11:19:06
늒네쟝 찾아보니 윈도우 용은 어댑터 필요없고 엑박버전은 어댑더 필요하네양! 일단 중고나라에 팔고 계신거면 팔고계세여 220.80 2018.05.18 11:19:58
늒네쟝 백수새끼라 돈에 민감한 거시에오 ㅎㅎ; 220.80 2018.05.18 11:20:13
dlvkqkfjg1 윈도용은 단종된지 꽤대서 물량없던데 아마존은 있는갑네 2018.05.18 11:22:12
dlvkqkfjg1 그리 비싸게 팔 생각은 읎음 일단 반값이상 받을 생각없음 2018.05.18 11:22:30
늒네쟝 dl쟝 그냥 가격을 말해주세용 맘에 들면 사고 아니면 말게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마존 v2는 품절이고 v1만남아있공 220.80 2018.05.18 11:29:04
늒네쟝 아니다 그냥 고민 더 해볼게요 귀찮게해서 제성해오; 걍 one 키넥트에 어댑터 직구해서 하는 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220.80 2018.05.18 11:31:04
dlvkqkfjg1 어댑터 포함 20 맘에 안들면 어쩔수없지 2018.05.18 11: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398 일반 난 딱히 뭔언어 쓰던 상관없던데 3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397 일반 콜로세움ㅋㅋㅋㅋㅋ 2 momo 223.33 2018-06-19 0
20396 일반 크래시 당함 얘블락하셈 6 꿀뚤 2018-06-19 0
20394 일반 국내에서 오큘커버 ㄱㅊ한거 파는거엄슴? 4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393 일반 한궈들끼리 일본어쓰는거도 즈그들 맘이고 2 ㅇㄷ 60.33 2018-06-19 0
20392 일반 옷 바꿔치기가 아니라 파티클이나 오브젝트로 갑옷방패만들면 4 NAME_HORANG 2018-06-19 0
20391 일반 난 일본인인줄알았던 친구가 1주일만에 한국인인거 알게됨 5 ㅇㅅㅇㅅㅇ 175.223 2018-06-19 0
20390 일반 요새 똥겜 렉 조지게걸리는데 3 _감자 2018-06-19 0
20389 일반 뭐야 왜 또 불타고 있어 2 ㅇㅇ 223.62 2018-06-19 1
20386 일반 투기장은 여기임 2 MANKALO 2018-06-19 0
20381 일반 vrc금지 아바타쓰면 불이익있음? 3 질문 175.223 2018-06-19 0
20380 일반 영어 너무 어려움 1 ㅇㅇ 117.111 2018-06-19 0
20379 일반 난 그냥 상대가 쓰는 언어 맞춰주는데 143 MANKALO 2018-06-19 11
20378 일반 김치놈이나 김치년이나 한국어를 쓰자 제발 6 닝기링 59.28 2018-06-19 0
20377 일반 근데 갤럼들 죄다 바이브 바이브 걸리는거 너무 야함 2 애플치즈 2018-06-19 0
20376 일반 델 바이저 번들 안면 폼 몇 mm임? 1 아리수챤 2018-06-19 0
20375 일반 vrchat말고 딴데서 모프복스 써봤는데 애플치즈 2018-06-19 0
20374 일반 오늘 그 클럽에서 주문한 바이브 온다 차렷충아닌사람 2018-06-19 0
20373 일반 한국인 끼리 일본어 쓰는거 거부감듬 쓸 시간에 ㅇㅇ 223.38 2018-06-19 1
20372 일반 김치들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 보면 좀 거부감이듬 3 ㅇㅇ 175.223 2018-06-19 3
20371 일반 VR챗 금기 1 ㅋㅋㅋ 223.62 2018-06-19 0
20370 일반 아 치마뚫리는거 콜라이더인가먼가설정해야하나 9 꿀뚤 2018-06-19 0
20369 일반 근데 v피스나 뻐큐 같은건 어떻게함 2 애플치즈 2018-06-19 0
20368 일반 이건 왜이런거임??? 6 ㅇㅇ 39.7 2018-06-19 0
20367 일반 리깅다했는데 인겜왜이따구임; 7 ㅇㅇ 121.172 2018-06-19 0
20366 일반 @@@VRC근황7@@@ 12 음료 2018-06-19 4
20365 일반 트래커 스트랩사진나간다 잘봐라 이게최강이다 8 김끄리 2018-06-19 0
20364 일반 좆같은 어글리 갤럼 새끼들 7 ㅇㅇ 175.223 2018-06-19 1
20363 일반 손가락 모양이 몰프가 아닌애들은 어케 추가해? 눈알이 2018-06-19 0
20362 일반 제보) 강제로 크래시 일으키고 다니는 유저 d 221.161 2018-06-19 0
20360 일반 직구 존나위험함 2 ㅇㅇ 203.226 2018-06-19 0
20359 일반 블렌더 텍스쳐 도움좀. 2 Rinef 2018-06-19 0
20358 일반 VR쓰는애들 어깨 잘 움직임? 2 눈알이 2018-06-19 0
20357 일반 트래커 스트랩한 갤러들 사진좀 보여줄수있냐 5 치요키 2018-06-19 0
20356 일반 vr챗 접속해서 프랜드+ 파놓구 혼자 있으면 1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354 일반 저번주 수욜날 주문한거 6 공배기 2018-06-19 0
20353 일반 그 클럽 말이 많아서 직구 고민되네 시벌 2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352 일반 아바타 올리려면 플탐 얼마나 해야하나요 2 ㅇㅇ 2018-06-19 0
20351 일반 그클럽놈들 뭐하자는거지 ㅡㅡ 7 OXFORD 2018-06-19 0
20350 일반 mr은 오히려 저댄에서 더 괜찮은데 2 ㅇㅇ 211.36 2018-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