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글쓴이
늒네쟝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5
  • 2018-05-18 10:53:22
  • 220.80
							

1. 다들 평화나라 중고로 사신건가요


아님 외국에서 직구하셨나요?



2. 그리고 뭐 피씨용 어답터 인가 그거 반드시 필요한가용??


조따 비싸던뎅 갤러들 글보면 키넥트만 사서 어떻게 하시던거 같은뎅

dlvkqkfjg1 내꺼 중고로 살래? 2018.05.18 10:56:20
늒네쟝 dl 쟝은 트래킹까지 다 하셔놓고 왜파는고에오?? 기기 갈아 탔어오? 220.80 2018.05.18 10:57:41
dlvkqkfjg1 컴터가 구려서 풀트래킹하면 렉이걸려 ㅠ 2018.05.18 10:59:04
늒네쟝 dlvk쟝 키넥 v2죠? v2면 제가 살게오 220.80 2018.05.18 11:00:18
dlvkqkfjg1 오 거래는 어캐하실? 2018.05.18 11:01:33
늒네쟝 거래 그냥 뭐 폰번호나 카톡 아이디 주시면 제가 연락하는거에오// 근데 키넥트만 필요한거 맞아오? 어답터까지 필요하면 이번달은 못사는거신데;; ㅜㅜ 글구 dlv쟝 컴사양 어케되요? 저 i5 8600k 4.5 오버에 1070ti인데 충분하게쬬? 220.80 2018.05.18 11:12:14
dlvkqkfjg1 나 라이젠 1600에 1060 3긱임 1070은 써본적없어서 렉이 없을거다 라는 장담은 못하는데 1060 3긱으로도 20프래임 정도로 돌아갔음 풀트래킹하면 ㅋㅋ 2018.05.18 11:16:16
dlvkqkfjg1 키넥트 단품가격 얼마생각중임? 2018.05.18 11:16:48
늒네쟝 중고나라 가격만 봐서 잘 모르겠어오 아마존 찾아볼게영! 220.80 2018.05.18 11:19:06
늒네쟝 찾아보니 윈도우 용은 어댑터 필요없고 엑박버전은 어댑더 필요하네양! 일단 중고나라에 팔고 계신거면 팔고계세여 220.80 2018.05.18 11:19:58
늒네쟝 백수새끼라 돈에 민감한 거시에오 ㅎㅎ; 220.80 2018.05.18 11:20:13
dlvkqkfjg1 윈도용은 단종된지 꽤대서 물량없던데 아마존은 있는갑네 2018.05.18 11:22:12
dlvkqkfjg1 그리 비싸게 팔 생각은 읎음 일단 반값이상 받을 생각없음 2018.05.18 11:22:30
늒네쟝 dl쟝 그냥 가격을 말해주세용 맘에 들면 사고 아니면 말게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마존 v2는 품절이고 v1만남아있공 220.80 2018.05.18 11:29:04
늒네쟝 아니다 그냥 고민 더 해볼게요 귀찮게해서 제성해오; 걍 one 키넥트에 어댑터 직구해서 하는 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220.80 2018.05.18 11:31:04
dlvkqkfjg1 어댑터 포함 20 맘에 안들면 어쩔수없지 2018.05.18 11: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07 일반 핵쟁이가 총한대 맞는다고 안하는것도 아닐텐데 2 ㅇㅇ 223.38 2018-06-22 1
21806 일반 언더테일 피아노 악보 9 케이틸리스 2018-06-22 12
21805 일반 님들 잠깐 질문 2 dd 116.126 2018-06-22 0
21804 일반 복사할 가치가 없는 아바타 끼고 다니면 복사 안당할까 7 ㅇㅇ 110.70 2018-06-22 0
21803 일반 아는 사람 3d모델 디자인까지 150 받는다는애 보아라 12 MANKALO 2018-06-22 0
21802 일반 차렷충+데스건+갤까지하는거보면그섀끼아니노? 1 ㅇㅇ 110.70 2018-06-22 0
218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치요키 2018-06-22 0
21800 일반 모작중이었던것 1 Luche 2018-06-22 0
21799 일반 데스건은 오버라이드에다 넣는거임? 9 BLOCK_B 2018-06-22 0
21797 일반 붕탁나이트 보아라 7 음료 2018-06-22 7
21796 일반 키넥트를 사야하나... 2 애플치즈 2018-06-22 0
21795 일반 아바타 커미션 150만원 실화야?? 4 유라유라 2018-06-22 0
21794 일반 오큘오면 나도 풀트래ㅑ킹 해야지 ㅇㅇ 121.124 2018-06-22 0
21791 일반 vrc300시간 했는데 슬슬 접어야 할듯 12 ㅇㅇ 59.30 2018-06-22 0
21790 일반 뭐하려고 모델을 바닥부터 만드냐? 4 ㅇㅇ 125.185 2018-06-22 0
21788 일반 핵쟁이 사냥결과보고2 31 붕탁나이트 121.179 2018-06-22 13
21787 일반 프렌드 온리방에서 방주인 나가면 어케댐? 3 ㅇㅇ 183.103 2018-06-22 0
21786 일반 이거 커미션 받으면 얼마정도 나올까 6 르위 2018-06-22 0
21785 일반 이거 유니티 블랜더 교육용 게임 아님? 3 NAME_HORANG 2018-06-22 0
21784 일반 난 걍 커미션 넣어야겠다 2 ㅇㅇ 116.47 2018-06-22 0
21783 일반 선풍기틀면 몸이너무건조하다 ㅇㅇ 211.63 2018-06-22 0
21782 일반 뱁새시점 vrc 1 ㅇㅇ 59.31 2018-06-22 0
21781 일반 아바타 표정 넣을때 2 ㄴㅇㄹ 125.190 2018-06-22 0
21780 일반 신사가는이유 ㅇㅇ 211.246 2018-06-22 0
21778 일반 브얄챗 바닥설정못하나 6 ㅇㅇ 49.143 2018-06-22 0
21777 일반 외주업체 막판에 똥싸지르고있네 51 MANKALO 2018-06-22 17
21776 일반 신사는 왜 인기가만은거냐 6 주드래곤 2018-06-22 0
21775 일반 복셀 강좌 추가분 넣었어 1 00 121.139 2018-06-22 0
21774 일반 요새 피방비 마니오름? 5 ㅇㅇ 211.63 2018-06-22 0
21773 일반 mr 킬때마다 블루투스 잡으라는데 6 BEll 2018-06-22 0
21771 일반 컴퓨터로 폰 빨리충전하는법없냐 10 ㅇㅇ 211.63 2018-06-22 0
21770 일반 난 회사 기숙사에서 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6-22 0
21768 일반 나도 방좁은데 잘하는중 6 하벤하이드 2018-06-22 0
21767 일반 맵 설명 - TANKI (일본식 리치마작 월드) 10 꼬마키` 2018-06-22 13
21765 일반 키넥트 하체트래킹 1 ㄹㅍㅁ 121.139 2018-06-22 0
21764 일반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에서 5 라그네아 2018-06-22 0
21762 일반 유니티 캐릭터등록하려는데 6 ㅇㅇ 49.143 2018-06-22 0
21761 일반 침대때문에 자리가 없다면 침대를 버리면되지 8 임연수 2018-06-22 0
21760 일반 파이맥스전까지 오큘사고 존버 vs 바이브풀트사고 존버 7 ㅇㅇ 223.62 2018-06-22 1
21759 일반 침대 끝에 앉아서 컴하는게이없냐 6 ㅇㅇ 211.63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