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글쓴이
늒네쟝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5
  • 2018-05-18 10:53:22
  • 220.80
							

1. 다들 평화나라 중고로 사신건가요


아님 외국에서 직구하셨나요?



2. 그리고 뭐 피씨용 어답터 인가 그거 반드시 필요한가용??


조따 비싸던뎅 갤러들 글보면 키넥트만 사서 어떻게 하시던거 같은뎅

dlvkqkfjg1 내꺼 중고로 살래? 2018.05.18 10:56:20
늒네쟝 dl 쟝은 트래킹까지 다 하셔놓고 왜파는고에오?? 기기 갈아 탔어오? 220.80 2018.05.18 10:57:41
dlvkqkfjg1 컴터가 구려서 풀트래킹하면 렉이걸려 ㅠ 2018.05.18 10:59:04
늒네쟝 dlvk쟝 키넥 v2죠? v2면 제가 살게오 220.80 2018.05.18 11:00:18
dlvkqkfjg1 오 거래는 어캐하실? 2018.05.18 11:01:33
늒네쟝 거래 그냥 뭐 폰번호나 카톡 아이디 주시면 제가 연락하는거에오// 근데 키넥트만 필요한거 맞아오? 어답터까지 필요하면 이번달은 못사는거신데;; ㅜㅜ 글구 dlv쟝 컴사양 어케되요? 저 i5 8600k 4.5 오버에 1070ti인데 충분하게쬬? 220.80 2018.05.18 11:12:14
dlvkqkfjg1 나 라이젠 1600에 1060 3긱임 1070은 써본적없어서 렉이 없을거다 라는 장담은 못하는데 1060 3긱으로도 20프래임 정도로 돌아갔음 풀트래킹하면 ㅋㅋ 2018.05.18 11:16:16
dlvkqkfjg1 키넥트 단품가격 얼마생각중임? 2018.05.18 11:16:48
늒네쟝 중고나라 가격만 봐서 잘 모르겠어오 아마존 찾아볼게영! 220.80 2018.05.18 11:19:06
늒네쟝 찾아보니 윈도우 용은 어댑터 필요없고 엑박버전은 어댑더 필요하네양! 일단 중고나라에 팔고 계신거면 팔고계세여 220.80 2018.05.18 11:19:58
늒네쟝 백수새끼라 돈에 민감한 거시에오 ㅎㅎ; 220.80 2018.05.18 11:20:13
dlvkqkfjg1 윈도용은 단종된지 꽤대서 물량없던데 아마존은 있는갑네 2018.05.18 11:22:12
dlvkqkfjg1 그리 비싸게 팔 생각은 읎음 일단 반값이상 받을 생각없음 2018.05.18 11:22:30
늒네쟝 dl쟝 그냥 가격을 말해주세용 맘에 들면 사고 아니면 말게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마존 v2는 품절이고 v1만남아있공 220.80 2018.05.18 11:29:04
늒네쟝 아니다 그냥 고민 더 해볼게요 귀찮게해서 제성해오; 걍 one 키넥트에 어댑터 직구해서 하는 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220.80 2018.05.18 11:31:04
dlvkqkfjg1 어댑터 포함 20 맘에 안들면 어쩔수없지 2018.05.18 11: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901 일반 아까 월드질문 받아주시던분 계신가요? 4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900 일반 뭐야 150만원 흑우떡밥이야? 5 ㅇㅇ 218.146 2018-06-22 0
21899 일반 쉬,,,,,벌... 어렵네 5 terapia 110.70 2018-06-22 0
21897 일반 트래커 살까 고민 된다.. 4 마리 2018-06-22 0
21895 일반 트래커 후기 6 댕타 2018-06-22 1
21894 일반 델바이저 40에산 흑우인데 12 terapia 211.246 2018-06-22 0
21893 일반 어제 어떤 아밭 봤는데 2 커푸 2018-06-22 0
21891 일반 어시ㅂㅏㄹ 나 눈이 이상해ㅂ 4 애플치즈 2018-06-22 0
21890 일반 컨버전이란게 깔끔하게 하기가 힘든듯 7 코나릭 2018-06-22 0
21889 일반 블렌더 오브젝트 본 따라가는게 느린데 뭐가 문제인거지 ㅠ ㅇㅇ 211.222 2018-06-22 0
21888 일반 사람 잘 모으는 묵언유저들 너무 부럽다 5 ㅇㅇ 39.7 2018-06-22 0
21887 일반 니들은 이런거 쓰지마라 6 Luche 2018-06-22 0
21886 일반 부갤주야 니가 외주맡긴 모델 이렇게 만들었음 3 모델링초보 218.51 2018-06-22 0
21885 일반 개뻘짓하다가 안돼서 커미션 맡겨보려는데 혹시 가능한사람 있을까?? 3 ㅇㅇ 175.122 2018-06-22 0
21884 일반 모모카 다만들면 나도 외주할까 카랑카람 2018-06-22 0
21883 일반 댄스방 가즈아~~~~ 5 댕타 2018-06-22 0
21882 일반 에네루프 충전지인가 이거쓰면됨??? 3 애플치즈 2018-06-22 0
21881 일반 파티클 대충 기본유튜브봤는데 2 우사밍 2018-06-22 0
21880 일반 파티클 왜이ㅏ러는거야 16 ㅇㅇ 121.124 2018-06-22 0
21879 일반 부갤주 모델링 외주업체 어디임? 이거 알아둬라 10 모델링초보 218.51 2018-06-22 2
21878 일반 mr컨트롤러 건전지 추천쫌.. 6 애플치즈 2018-06-22 0
21877 일반 차렷충에서 조금 더 진화했다 2 ㅇㅇ 218.235 2018-06-22 0
21876 일반 그 클럽 트래커 2 치요키 2018-06-22 0
21875 일반 파티클 거울로만 제대로 쏘는거 해결어캐함? ㅇㅇ 121.124 2018-06-22 0
21874 일반 근데 커미션이라는게 궁금한게있는데 5 ㅇㅇ 223.62 2018-06-22 0
21872 일반 트래커 3개 페어링 다 했는데 이제 모하면대요? 4 댕타 2018-06-22 0
21871 일반 미디 키보드로 입력하는 프로그램... 1 ㅇㅇ 175.223 2018-06-22 0
21870 일반 오브젝트 스폰말고 리스폰 시키는건 어떻게하는지좀 2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868 일반 키넥트 설정 팁좀.. 4 dad 59.7 2018-06-22 0
21867 일반 다른 유저 닉네임 옆에 귀 모양 X 표시 써진건 3 ㅇㅇ 110.70 2018-06-22 0
21865 일반 이거 아바타 어딨냐 6 음료 2018-06-22 0
21864 일반 으아아ㅏㄱ악 ㅜ 내돈;; 7 terapia 211.246 2018-06-22 0
21863 일반 리지드바디 한번 넣으면 해제못해? 17 ㅇㅇ 121.124 2018-06-22 0
21862 일반 아바타 제한해제 너무 기분젛다 흑흑 8 애플치즈 2018-06-22 0
21860 일반 gta5 이거 어떤거 구입하는게 좋음? 8 그로자 2018-06-22 0
21859 일반 신형 컨트롤러 시연 11 ㅇㅇ 2018-06-22 0
21858 일반 숏컷에 쭉쭉빵빵한 언냐 모델없나 3 NAME_HORANG 2018-06-22 0
21857 일반 평온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질문하나 드리러왔습니다. 10 Saenic 112.166 2018-06-22 0
21856 일반 델바이저왔는데 이어폰질문 3 렄히 211.36 2018-06-22 0
21854 일반 회전옵션 질문좀 2 라그네아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