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글쓴이
늒네쟝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5
  • 2018-05-18 10:53:22
  • 220.80
							

1. 다들 평화나라 중고로 사신건가요


아님 외국에서 직구하셨나요?



2. 그리고 뭐 피씨용 어답터 인가 그거 반드시 필요한가용??


조따 비싸던뎅 갤러들 글보면 키넥트만 사서 어떻게 하시던거 같은뎅

dlvkqkfjg1 내꺼 중고로 살래? 2018.05.18 10:56:20
늒네쟝 dl 쟝은 트래킹까지 다 하셔놓고 왜파는고에오?? 기기 갈아 탔어오? 220.80 2018.05.18 10:57:41
dlvkqkfjg1 컴터가 구려서 풀트래킹하면 렉이걸려 ㅠ 2018.05.18 10:59:04
늒네쟝 dlvk쟝 키넥 v2죠? v2면 제가 살게오 220.80 2018.05.18 11:00:18
dlvkqkfjg1 오 거래는 어캐하실? 2018.05.18 11:01:33
늒네쟝 거래 그냥 뭐 폰번호나 카톡 아이디 주시면 제가 연락하는거에오// 근데 키넥트만 필요한거 맞아오? 어답터까지 필요하면 이번달은 못사는거신데;; ㅜㅜ 글구 dlv쟝 컴사양 어케되요? 저 i5 8600k 4.5 오버에 1070ti인데 충분하게쬬? 220.80 2018.05.18 11:12:14
dlvkqkfjg1 나 라이젠 1600에 1060 3긱임 1070은 써본적없어서 렉이 없을거다 라는 장담은 못하는데 1060 3긱으로도 20프래임 정도로 돌아갔음 풀트래킹하면 ㅋㅋ 2018.05.18 11:16:16
dlvkqkfjg1 키넥트 단품가격 얼마생각중임? 2018.05.18 11:16:48
늒네쟝 중고나라 가격만 봐서 잘 모르겠어오 아마존 찾아볼게영! 220.80 2018.05.18 11:19:06
늒네쟝 찾아보니 윈도우 용은 어댑터 필요없고 엑박버전은 어댑더 필요하네양! 일단 중고나라에 팔고 계신거면 팔고계세여 220.80 2018.05.18 11:19:58
늒네쟝 백수새끼라 돈에 민감한 거시에오 ㅎㅎ; 220.80 2018.05.18 11:20:13
dlvkqkfjg1 윈도용은 단종된지 꽤대서 물량없던데 아마존은 있는갑네 2018.05.18 11:22:12
dlvkqkfjg1 그리 비싸게 팔 생각은 읎음 일단 반값이상 받을 생각없음 2018.05.18 11:22:30
늒네쟝 dl쟝 그냥 가격을 말해주세용 맘에 들면 사고 아니면 말게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마존 v2는 품절이고 v1만남아있공 220.80 2018.05.18 11:29:04
늒네쟝 아니다 그냥 고민 더 해볼게요 귀찮게해서 제성해오; 걍 one 키넥트에 어댑터 직구해서 하는 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220.80 2018.05.18 11:31:04
dlvkqkfjg1 어댑터 포함 20 맘에 안들면 어쩔수없지 2018.05.18 11: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602 일반 미코너무 흔하다 3 마요릭 2018-05-29 0
9601 일반 다이나믹 본 치마에 적용할때 61.255 2018-05-29 0
9600 일반 이거 어카냐 3 ㅇㅇ 59.20 2018-05-29 0
9599 일반 그럼 바이브는 표정 따로 손가락 따로 못하는거겠네 ? 4 포YOU 2018-05-29 0
9598 일반 vr쓰면 다들 총 잘쏘던데 어케해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9 0
9596 일반 행동할려면 풀트래킹 필요함? 3 ㅇㅇ 219.248 2018-05-29 0
9595 일반 슬슬 질리기 시작한다 6 ㅇㅇ 175.223 2018-05-29 0
9594 일반 하루에 아주 짧게라도 들어오니 좋다 3 김끄리 2018-05-29 0
9593 일반 토마스 6 LiFe 2018-05-29 0
9592 일반 아...즐겁다 어린레바 2018-05-29 0
9590 일반 스샷 어캐찍음? 2 Block 2018-05-29 0
9589 일반 공던질때 포물선으로 엄청 빠르게 날아가는거 2 ㅇㅇ 211.38 2018-05-29 0
9587 일반 이거 팔 본? 위치랑 팔 위치랑 다른거떄문에 허수아비 되는건가? 1 ㅇㅇ 106.254 2018-05-29 0
9586 일반 오큘이 좋음 바이브가 조음 2 면요리좋아함 2018-05-29 0
9585 일반 아바타 적용 도와주세요! 2 라임귤 2018-05-29 0
9584 일반 버텍스그룹 병쉰됫을때 해결방법 아는사람 강나다 116.46 2018-05-29 0
9583 일반 동방역 뭔 열차 안내음성도 나오냐 ㅋㅋㅋㅋ 1 LiFe 2018-05-29 0
9582 일반 이 스킨 어디 맵인지 아는 사람 있어? 2 ㅁㅁ 124.49 2018-05-29 0
9581 일반 뉴비 자꾸 에러나는데 도와주세용 1 ㅇㅇ 58.77 2018-05-29 0
9580 일반 집안 분위기 씹좆창나서 접속이고 머고 못 하겠다 2 ㅇㅇ 220.81 2018-05-29 0
9579 일반 Mr 쓰는 애들아 2 Gloryman 2018-05-29 0
9578 일반 오늘 겜 접속 잠수만 해놓은것 NAME_HORANG 2018-05-29 0
9577 일반 VR챗 시작한 이후로 4 ㅇㅇ 222.101 2018-05-29 0
9576 일반 브알챗 하는 분들 다 브알로 하시나요? 3 ㅇㅇ 219.248 2018-05-29 0
9575 일반 게임에서라도 귀여움 받으니 기부니가 좋다 1 ㄴㄴㅅ 2018-05-29 0
9573 일반 660으로 MR로 VRCHAT 돌릴수있을까요? 3 660 58.232 2018-05-29 0
9572 일반 viseme를 만든 아바타를 없는 아바타에맞춰서 입모양 만드는거 가능함? 1 ㅈㅅㄷ 2018-05-29 0
9570 일반 눈 정화되는 아바타들이네 1 LiFe 2018-05-29 0
9569 일반 블루프린트 아이디 바꿔봤지만 안됨. 3 마카롱중독자 2018-05-29 0
9568 일반 계속 겜하다가 내 아바타가 증발해버려 ;; 이거 어쩜... 4 포YOU 2018-05-29 0
9567 일반 캐릭터 다리가 왜다 꾸부정하냐 1 asdsa 122.222 2018-05-29 0
9566 일반 audio source 질문춈 1 Tomo 2018-05-29 0
9564 일반 miku world 라고 미쿠 압타 모아놓은 월드가 사라졌는데 1 ㅇㅇ 122.35 2018-05-29 1
9563 일반 야 오늘 첨시작하는데 1 ㅇㅇ 210.57 2018-05-29 0
9562 일반 치마... 2 ㄴㄴ 222.101 2018-05-29 0
9561 일반 근데 진짜루 사람얼굴보고 말하는거보다 이게 더힘들더라 2 빅펭귄맨 2018-05-29 0
9560 일반 표정 자유자재로 짓는 갤럼들은 오큘러스 쓰는거임 ? 포YOU 2018-05-29 0
9559 일반 VR챗 시작해보고싶은데 질문 좀 4 ㅇㅇ 121.66 2018-05-29 0
9558 일반 우연히 갤러분들 보이기도 하는구나 1 LiFe 2018-05-29 0
9557 일반 여기서 안전모드라는게 어떤거야 ?? 1 포YOU 2018-05-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