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글쓴이
늒네쟝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5
  • 2018-05-18 10:53:22
  • 220.80
							

1. 다들 평화나라 중고로 사신건가요


아님 외국에서 직구하셨나요?



2. 그리고 뭐 피씨용 어답터 인가 그거 반드시 필요한가용??


조따 비싸던뎅 갤러들 글보면 키넥트만 사서 어떻게 하시던거 같은뎅

dlvkqkfjg1 내꺼 중고로 살래? 2018.05.18 10:56:20
늒네쟝 dl 쟝은 트래킹까지 다 하셔놓고 왜파는고에오?? 기기 갈아 탔어오? 220.80 2018.05.18 10:57:41
dlvkqkfjg1 컴터가 구려서 풀트래킹하면 렉이걸려 ㅠ 2018.05.18 10:59:04
늒네쟝 dlvk쟝 키넥 v2죠? v2면 제가 살게오 220.80 2018.05.18 11:00:18
dlvkqkfjg1 오 거래는 어캐하실? 2018.05.18 11:01:33
늒네쟝 거래 그냥 뭐 폰번호나 카톡 아이디 주시면 제가 연락하는거에오// 근데 키넥트만 필요한거 맞아오? 어답터까지 필요하면 이번달은 못사는거신데;; ㅜㅜ 글구 dlv쟝 컴사양 어케되요? 저 i5 8600k 4.5 오버에 1070ti인데 충분하게쬬? 220.80 2018.05.18 11:12:14
dlvkqkfjg1 나 라이젠 1600에 1060 3긱임 1070은 써본적없어서 렉이 없을거다 라는 장담은 못하는데 1060 3긱으로도 20프래임 정도로 돌아갔음 풀트래킹하면 ㅋㅋ 2018.05.18 11:16:16
dlvkqkfjg1 키넥트 단품가격 얼마생각중임? 2018.05.18 11:16:48
늒네쟝 중고나라 가격만 봐서 잘 모르겠어오 아마존 찾아볼게영! 220.80 2018.05.18 11:19:06
늒네쟝 찾아보니 윈도우 용은 어댑터 필요없고 엑박버전은 어댑더 필요하네양! 일단 중고나라에 팔고 계신거면 팔고계세여 220.80 2018.05.18 11:19:58
늒네쟝 백수새끼라 돈에 민감한 거시에오 ㅎㅎ; 220.80 2018.05.18 11:20:13
dlvkqkfjg1 윈도용은 단종된지 꽤대서 물량없던데 아마존은 있는갑네 2018.05.18 11:22:12
dlvkqkfjg1 그리 비싸게 팔 생각은 읎음 일단 반값이상 받을 생각없음 2018.05.18 11:22:30
늒네쟝 dl쟝 그냥 가격을 말해주세용 맘에 들면 사고 아니면 말게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마존 v2는 품절이고 v1만남아있공 220.80 2018.05.18 11:29:04
늒네쟝 아니다 그냥 고민 더 해볼게요 귀찮게해서 제성해오; 걍 one 키넥트에 어댑터 직구해서 하는 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220.80 2018.05.18 11:31:04
dlvkqkfjg1 어댑터 포함 20 맘에 안들면 어쩔수없지 2018.05.18 11: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11 일반 연봉이 얼마길래 원하는 기계를 휙휙사나여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1 0
10810 일반 바이브랑 오큘러스 차이 많이나냐? 2 ㅇㅇ 175.223 2018-06-01 0
10809 일반 델mr+키넥트 조합이면 바이브급에 비벼볼수있을까 1 ㅇㅇ 121.64 2018-06-01 0
10807 일반 델 mr 컨트롤러도 AA건전지 쓰냐?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6 일반 mr 사려고 각재는데 블루투스 동글? 이거도 있어야하네 4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5 일반 DELL 사려는데 USB헤드셋도 끼울수있나 2 ㅇㅇ 1.228 2018-06-01 0
10804 일반 지금 거의 45분동안 여기서 멈췄는데 왜그러지 ㅜㅜㅜㅜ 4 ㅇㅇ 223.194 2018-06-01 0
10803 일반 이세계 물을 너무 많이 봤나 4 NAME_HORANG 2018-06-01 0
10802 일반 이게 게임이냐 ㅋㅋ 1 ㅇㅇ 223.33 2018-06-01 0
10801 일반 근데 vrchat 많이 어지러워? 3 ㅇㅇ 121.170 2018-06-01 0
10800 일반 정시퇴근 각떳냐??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06-01 0
10798 일반 집간당 3 Block 2018-06-01 0
10797 일반 브알 챗 아직 얼리엑세스 라면서요? 7 ㅇㅇ 219.248 2018-06-01 0
10795 일반 파이맥스제 5K, 8K 신규모델도 좀 기대되긴 하던데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794 일반 커스텀메이드 모델도 추출가능하냐?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93 일반 vr산 흑우들 나중에 6 Block 2018-06-01 0
10792 일반 솔직히 트래킹 빼면 오딧세이 존나 만족하는데 문제가 있다. 8 DR_Pochi 2018-06-01 0
10791 일반 어제 양형들 비행기 태워줬다 2 ㅇㅇ 223.38 2018-06-01 0
10790 일반 치마말고 바지가 짱이네 2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789 일반 근데 vr가격 왜 전체적으로 다 낮아진거임? 바이브 프로 나와서 그런가? 4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8 일반 mr check 했는데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7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25 DR_Pochi 2018-06-01 4
10786 일반 이 껌정카메라는 아바타에 넣어야 있는거임? 2 ㅅㅋㅋ改 2018-06-01 0
10785 일반 MR왔는데 이거 어케 작동시켜야되는거임,,? 5 ㅇㅇ 223.194 2018-06-01 0
10784 일반 오딧세이사세요!! 대박 찬스 6 ㅇㅇ 121.170 2018-06-01 2
10783 일반 MR 컨트롤러 버벅이는애들 USB연장선 꼭 사라 1 ㅇㅇ 211.51 2018-06-01 0
10782 일반 MR에 키넥트달면 .....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81 일반 나는 오늘도 모델링을 배운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0780 일반 쭉 살펴보니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78 일반 오디세이 얼마정도합니까? 7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77 일반 아 시발 존나재미없네 8 ㅇㅇ 58.150 2018-06-01 25
10776 일반 토가 아바타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18-06-01 0
10775 일반 새 모델링 시작해야하는데 13 카랑카람 2018-06-01 0
10774 일반 오큘 방금와서 써본후기 5 리카\' 2018-06-01 0
10773 일반 춤춰방의 실태 6 Seal 2018-06-01 0
10772 일반 생각해보면 나는 무슨 태생이 흑우인듯 7 ㅇㅇ 121.170 2018-06-01 0
10771 일반 보자마자 친추박는건 뭐냐 5 ㅇㅇ 125.138 2018-06-01 0
10770 일반 내친구중 차렷충600시간임 5 Seal 2018-06-01 0
10769 일반 아바타못쓰면 브얄챗외함 3 ㅇㅇ 175.223 2018-06-01 0
10768 일반 근데 저거 mr 블루투스 동글 이걸로됨??? 5 dd 121.170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