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글쓴이
늒네쟝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5
  • 2018-05-18 10:53:22
  • 220.80
							

1. 다들 평화나라 중고로 사신건가요


아님 외국에서 직구하셨나요?



2. 그리고 뭐 피씨용 어답터 인가 그거 반드시 필요한가용??


조따 비싸던뎅 갤러들 글보면 키넥트만 사서 어떻게 하시던거 같은뎅

dlvkqkfjg1 내꺼 중고로 살래? 2018.05.18 10:56:20
늒네쟝 dl 쟝은 트래킹까지 다 하셔놓고 왜파는고에오?? 기기 갈아 탔어오? 220.80 2018.05.18 10:57:41
dlvkqkfjg1 컴터가 구려서 풀트래킹하면 렉이걸려 ㅠ 2018.05.18 10:59:04
늒네쟝 dlvk쟝 키넥 v2죠? v2면 제가 살게오 220.80 2018.05.18 11:00:18
dlvkqkfjg1 오 거래는 어캐하실? 2018.05.18 11:01:33
늒네쟝 거래 그냥 뭐 폰번호나 카톡 아이디 주시면 제가 연락하는거에오// 근데 키넥트만 필요한거 맞아오? 어답터까지 필요하면 이번달은 못사는거신데;; ㅜㅜ 글구 dlv쟝 컴사양 어케되요? 저 i5 8600k 4.5 오버에 1070ti인데 충분하게쬬? 220.80 2018.05.18 11:12:14
dlvkqkfjg1 나 라이젠 1600에 1060 3긱임 1070은 써본적없어서 렉이 없을거다 라는 장담은 못하는데 1060 3긱으로도 20프래임 정도로 돌아갔음 풀트래킹하면 ㅋㅋ 2018.05.18 11:16:16
dlvkqkfjg1 키넥트 단품가격 얼마생각중임? 2018.05.18 11:16:48
늒네쟝 중고나라 가격만 봐서 잘 모르겠어오 아마존 찾아볼게영! 220.80 2018.05.18 11:19:06
늒네쟝 찾아보니 윈도우 용은 어댑터 필요없고 엑박버전은 어댑더 필요하네양! 일단 중고나라에 팔고 계신거면 팔고계세여 220.80 2018.05.18 11:19:58
늒네쟝 백수새끼라 돈에 민감한 거시에오 ㅎㅎ; 220.80 2018.05.18 11:20:13
dlvkqkfjg1 윈도용은 단종된지 꽤대서 물량없던데 아마존은 있는갑네 2018.05.18 11:22:12
dlvkqkfjg1 그리 비싸게 팔 생각은 읎음 일단 반값이상 받을 생각없음 2018.05.18 11:22:30
늒네쟝 dl쟝 그냥 가격을 말해주세용 맘에 들면 사고 아니면 말게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마존 v2는 품절이고 v1만남아있공 220.80 2018.05.18 11:29:04
늒네쟝 아니다 그냥 고민 더 해볼게요 귀찮게해서 제성해오; 걍 one 키넥트에 어댑터 직구해서 하는 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220.80 2018.05.18 11:31:04
dlvkqkfjg1 어댑터 포함 20 맘에 안들면 어쩔수없지 2018.05.18 11: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20 일반 쪼만한 새는 뭐라고 검색해야 나옴? 4 중성 2018-05-24 0
7319 일반 오늘자vr챗 2 Sing)Hana 2018-05-24 2
7318 일반 간단한 영어회화 아는거 업누 7 참판 2018-05-24 0
7317 일반 피아노도 있네 1 ㅇㅇ 210.126 2018-05-24 0
7316 일반 나도 순수하게 브얄챗 하니까 사람들이 조와하더라 4 ㅇㅇ 218.147 2018-05-24 0
7315 일반 겨우 텍스쳐파일 구했는데 텍스쳐 적용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7 긴긴 2018-05-24 0
7314 일반 오늘자 vr챗 2 ㅇㅇ 175.122 2018-05-24 0
7313 일반 이어폰 마이크 쓰는사람 있냐? 2 ㅇㅇ 210.126 2018-05-24 0
7312 일반 2시간 동안 여러맵 여기저기 탐방하고 다녔는데 콜록홈즈 221.162 2018-05-24 0
7311 일반 치마는 똥이야 똥 7 시란 2018-05-24 0
7310 일반 MR괸련 질문!! 1 족제비쟝 211.252 2018-05-24 0
7309 일반 mmd모델 가져와서 유니티에 올렷더니 4 뉴비에오 222.101 2018-05-24 0
7308 일반 크기는 해결한거같은데 그래도 띵띵... ㅇㅇ 106.254 2018-05-24 0
7307 일반 노래방이랑 저댄 하얀화면이랑 노래안나오는거 나도그럼 3 울테 2018-05-24 0
7306 일반 폴리곤 90000 이렇게되는건 어떻게줄임? 3 Moon 2018-05-24 0
7305 일반 3주뒤에 출장으로 외국가서 ㅇ이거 못하는데 지금 vr사면 흑우냐?? 3 ㅇㅇ 183.101 2018-05-24 0
7304 일반 처음 3일까지는 일본인만 쫓아다녔다 2 닝기링 58.122 2018-05-24 0
7303 일반 mr이랑 바이브랑 존나 고민되네 질문 답변좀해줘 1 ㅇㅇ 183.101 2018-05-24 0
7301 일반 저스트댄스 하얀화면빼고 스트레스받는건없지 이겜은 5 키라라카 2018-05-24 0
7300 일반 맵 만들고싶은데 어케해야되여?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4 0
7299 일반 알라후아크바흐! 닝기링 58.122 2018-05-24 0
7298 일반 나도 갤애서 도움 마니받아서 2 강나다 116.46 2018-05-24 0
7297 일반 계속 띵---띵-- 거리면서 다음페이지로 안넘어가짐... 5 ㅇㅇ 106.254 2018-05-24 0
7296 일반 이 게임 하다보면 스트레스가 잘 풀리는 느낌이야 5 텐트리 2018-05-24 0
7295 일반 오늘 하나끝낸거같아서 꿀잠각이애요 5 G군 2018-05-24 0
7294 일반 (약간 김)국적을 너무 캐묻는건 지양하도록 하자 5 ㅇㅇ 121.170 2018-05-24 1
7293 일반 하 컴 똥컴인건 감안하더라도 와이파이만 안 끊기면 좋겠는데 피냐타 2018-05-24 0
7291 일반 아바타가있는 맵에가면 아바타를 받을수있는거야?? 9 ㅇㅇ 1.241 2018-05-24 0
7290 일반 40만원돈주고 하는젤다보다 ㅇㅇ 211.36 2018-05-24 0
7289 일반 오늘 vr챗 1 칸라 2018-05-24 1
7287 일반 나도 오늘이 18일차네.. 플탐.. DR_Pochi 2018-05-24 0
7286 일반 사람들이 춤출때 많이 봐줘서 좋음 개즙 2018-05-24 0
7285 일반 오큘러스 터치컨트롤러로 스샷 어떻게 찍음? 1 마호로 2018-05-24 0
7284 일반 Blueprint가 뭐야... 1 ㅇㅇ 106.254 2018-05-24 0
7283 일반 치마 Cloth 설정하는거 드디어 성공했다 ㅡㅡ.. 4 시란 2018-05-24 0
7282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확인 1 ㄹㅍㅁ 220.127 2018-05-24 0
7281 일반 이름이 안쳐짐 4 닉네임없다네 119.194 2018-05-24 0
7280 일반 ㅋㅋㅋㅋ vrchat? 이런 채팅게임 누가 오래하냐 ㅋㅋ 3 ㅇㅇ 121.139 2018-05-24 0
7279 일반 유니티 고수님들 좀 알려줘여 ㅠㅠ 2 ddas 121.173 2018-05-24 0
7278 일반 니네 이런거좋아하냐? 3 키라라카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