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글쓴이
늒네쟝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5
  • 2018-05-18 10:53:22
  • 220.80
							

1. 다들 평화나라 중고로 사신건가요


아님 외국에서 직구하셨나요?



2. 그리고 뭐 피씨용 어답터 인가 그거 반드시 필요한가용??


조따 비싸던뎅 갤러들 글보면 키넥트만 사서 어떻게 하시던거 같은뎅

dlvkqkfjg1 내꺼 중고로 살래? 2018.05.18 10:56:20
늒네쟝 dl 쟝은 트래킹까지 다 하셔놓고 왜파는고에오?? 기기 갈아 탔어오? 220.80 2018.05.18 10:57:41
dlvkqkfjg1 컴터가 구려서 풀트래킹하면 렉이걸려 ㅠ 2018.05.18 10:59:04
늒네쟝 dlvk쟝 키넥 v2죠? v2면 제가 살게오 220.80 2018.05.18 11:00:18
dlvkqkfjg1 오 거래는 어캐하실? 2018.05.18 11:01:33
늒네쟝 거래 그냥 뭐 폰번호나 카톡 아이디 주시면 제가 연락하는거에오// 근데 키넥트만 필요한거 맞아오? 어답터까지 필요하면 이번달은 못사는거신데;; ㅜㅜ 글구 dlv쟝 컴사양 어케되요? 저 i5 8600k 4.5 오버에 1070ti인데 충분하게쬬? 220.80 2018.05.18 11:12:14
dlvkqkfjg1 나 라이젠 1600에 1060 3긱임 1070은 써본적없어서 렉이 없을거다 라는 장담은 못하는데 1060 3긱으로도 20프래임 정도로 돌아갔음 풀트래킹하면 ㅋㅋ 2018.05.18 11:16:16
dlvkqkfjg1 키넥트 단품가격 얼마생각중임? 2018.05.18 11:16:48
늒네쟝 중고나라 가격만 봐서 잘 모르겠어오 아마존 찾아볼게영! 220.80 2018.05.18 11:19:06
늒네쟝 찾아보니 윈도우 용은 어댑터 필요없고 엑박버전은 어댑더 필요하네양! 일단 중고나라에 팔고 계신거면 팔고계세여 220.80 2018.05.18 11:19:58
늒네쟝 백수새끼라 돈에 민감한 거시에오 ㅎㅎ; 220.80 2018.05.18 11:20:13
dlvkqkfjg1 윈도용은 단종된지 꽤대서 물량없던데 아마존은 있는갑네 2018.05.18 11:22:12
dlvkqkfjg1 그리 비싸게 팔 생각은 읎음 일단 반값이상 받을 생각없음 2018.05.18 11:22:30
늒네쟝 dl쟝 그냥 가격을 말해주세용 맘에 들면 사고 아니면 말게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마존 v2는 품절이고 v1만남아있공 220.80 2018.05.18 11:29:04
늒네쟝 아니다 그냥 고민 더 해볼게요 귀찮게해서 제성해오; 걍 one 키넥트에 어댑터 직구해서 하는 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220.80 2018.05.18 11:31:04
dlvkqkfjg1 어댑터 포함 20 맘에 안들면 어쩔수없지 2018.05.18 11: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65 일반 그림 그리는데 펜 뺏어서 ㅡㅡ 1 momo 125.184 2018-05-24 0
7064 일반 은근 외국인들이 한국인 이야기 많이하더라 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0
7063 일반 진짜 보통 한국인 외국에서 만나면 반가운데 3 momo 125.184 2018-05-24 0
7062 일반 기습 야짤테러를 당할때 우리들의 모습.jpg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2
7059 일반 신사에서 아까 노래 불렀는데 2 momo 125.184 2018-05-24 0
7055 일반 모델링바꾸면 계속 하늘로 날아가요 4 칸라 2018-05-24 0
7054 일반 유니티 문제 해결좀 해주실분 ㅂㅈㅇㅂㅈㅇ 121.173 2018-05-24 0
7053 일반 hk 노래방맵 애들이 3 momo 125.184 2018-05-24 0
7052 일반 흐아앙.택배 감사합니다 sense...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4 3
7049 일반 이쯤되면 ㅅㅌㅊ? 4 NAME_HORANG 2018-05-24 0
7048 일반 [꿀팁주위]풀트래킹으로 꼬리 움직이는법 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5-24 3
7046 일반 Olphis escape 해시계 아는분.. 퍄퍄퍄 211.173 2018-05-24 0
7045 일반 어엌...자막 너무귀찮다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24 0
7044 일반 키 줄이려면 유니티에서 스케일 조정해야함? 2 카랑카람 2018-05-24 0
7043 일반 이거 컴퓨터로 음악틀어놓고 마이크로 따라부르면 음악소리도 같이들려? 3 ㅇㅇ 211.51 2018-05-24 0
7041 일반 찌만튀충들 조심해라 3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5-24 1
7039 일반 피아노방에서 키가 최대 2개밖에 안눌림 2 ㅇㅇ 118.34 2018-05-24 0
7038 일반 카메라 넣고다니는거 갑자기 안돼는데 나만 그래? 1 ㅇㅇ 175.122 2018-05-24 0
7037 일반 있다가 밤에 처음해볼건데 일본인 많은곳좀 7 중성 2018-05-24 0
7036 일반 않이 왜 압축을 풀었는데 tga가 나오냐고 1 1급청정수 2018-05-24 0
7035 일반 vr chat 부작용 3 AME 2018-05-24 0
7034 일반 삶의 의미가 이 가상세계에 있다면 2 공배기 2018-05-24 0
7033 일반 나는 이게 버릇이라고 해야하는지 2 하벤하이드 2018-05-24 0
7032 일반 집을수 있는 물건 소환하던데 그건 어떻게한거임? 3 ㅇㅇ 223.62 2018-05-24 0
7031 일반 핸드폰으로도 할수있어? 3 중성 2018-05-24 0
7030 일반 graveyard는 어떻게 들어가는거임? 2 ㅁㄴㅇㄹ 112.158 2018-05-24 0
7028 일반 새로운 컨셉 도전중인데 더 이상 할게 없다 3 NxL 2018-05-24 0
7027 일반 카메라 들고 찍고 사진 인쇄되는 거 어케한 거야 SayYouLikeMe 2018-05-24 0
7026 일반 브알챗 하다가 생긴 버릇 12 MANKALO 2018-05-24 0
7025 일반 그 cat에 있는 폴리곤 조정 말고 일일히 하나하나 지울려면 오또케야헤오 1 DoORu 121.146 2018-05-24 0
7024 일반 드디어 카메라 성공 2 NAME_HORANG 2018-05-24 0
7023 일반 그저께쯤에 재팬타운에서 모에보이스 내는 사람 만남 11 MANKALO 2018-05-24 0
7022 일반 여기는 씹덕+관종+좆목 혼종갤러리임? 10 ㅇㅇ 112.140 2018-05-24 13
7021 일반 노래방 안되는거 질문해도되나요 ㅇㅇ 59.14 2018-05-24 0
7020 일반 표정바꿀때 머테리얼을 바꾸게 할 수 없음? ㅇㅇ 27.1 2018-05-24 0
7019 일반 님들 입문했는데 스킨어떻게 함? 1 ㅇㅇ 14.38 2018-05-24 0
7018 일반 xps 파일은 어떻게 열음? 1급청정수 2018-05-24 0
7017 일반 이런거 당하면 어떡하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4 0
7016 일반 아니ㅋㅋㅋㅋㅋ 왜 춤출때 눈까지 추냐 12 카랑카람 2018-05-24 13
7015 일반 ㅋㅋㅋ 존나 웃기네 ㅇㅇ 114.205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