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글쓴이
늒네쟝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5
  • 2018-05-18 10:53:22
  • 220.80
							

1. 다들 평화나라 중고로 사신건가요


아님 외국에서 직구하셨나요?



2. 그리고 뭐 피씨용 어답터 인가 그거 반드시 필요한가용??


조따 비싸던뎅 갤러들 글보면 키넥트만 사서 어떻게 하시던거 같은뎅

dlvkqkfjg1 내꺼 중고로 살래? 2018.05.18 10:56:20
늒네쟝 dl 쟝은 트래킹까지 다 하셔놓고 왜파는고에오?? 기기 갈아 탔어오? 220.80 2018.05.18 10:57:41
dlvkqkfjg1 컴터가 구려서 풀트래킹하면 렉이걸려 ㅠ 2018.05.18 10:59:04
늒네쟝 dlvk쟝 키넥 v2죠? v2면 제가 살게오 220.80 2018.05.18 11:00:18
dlvkqkfjg1 오 거래는 어캐하실? 2018.05.18 11:01:33
늒네쟝 거래 그냥 뭐 폰번호나 카톡 아이디 주시면 제가 연락하는거에오// 근데 키넥트만 필요한거 맞아오? 어답터까지 필요하면 이번달은 못사는거신데;; ㅜㅜ 글구 dlv쟝 컴사양 어케되요? 저 i5 8600k 4.5 오버에 1070ti인데 충분하게쬬? 220.80 2018.05.18 11:12:14
dlvkqkfjg1 나 라이젠 1600에 1060 3긱임 1070은 써본적없어서 렉이 없을거다 라는 장담은 못하는데 1060 3긱으로도 20프래임 정도로 돌아갔음 풀트래킹하면 ㅋㅋ 2018.05.18 11:16:16
dlvkqkfjg1 키넥트 단품가격 얼마생각중임? 2018.05.18 11:16:48
늒네쟝 중고나라 가격만 봐서 잘 모르겠어오 아마존 찾아볼게영! 220.80 2018.05.18 11:19:06
늒네쟝 찾아보니 윈도우 용은 어댑터 필요없고 엑박버전은 어댑더 필요하네양! 일단 중고나라에 팔고 계신거면 팔고계세여 220.80 2018.05.18 11:19:58
늒네쟝 백수새끼라 돈에 민감한 거시에오 ㅎㅎ; 220.80 2018.05.18 11:20:13
dlvkqkfjg1 윈도용은 단종된지 꽤대서 물량없던데 아마존은 있는갑네 2018.05.18 11:22:12
dlvkqkfjg1 그리 비싸게 팔 생각은 읎음 일단 반값이상 받을 생각없음 2018.05.18 11:22:30
늒네쟝 dl쟝 그냥 가격을 말해주세용 맘에 들면 사고 아니면 말게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마존 v2는 품절이고 v1만남아있공 220.80 2018.05.18 11:29:04
늒네쟝 아니다 그냥 고민 더 해볼게요 귀찮게해서 제성해오; 걍 one 키넥트에 어댑터 직구해서 하는 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220.80 2018.05.18 11:31:04
dlvkqkfjg1 어댑터 포함 20 맘에 안들면 어쩔수없지 2018.05.18 11: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96 일반 자괴감든다 8 ㄴㄴ 222.101 2018-05-29 0
9393 일반 아이트랙킹 오류도움좀 2 후지모토리나 2018-05-29 0
9391 일반 One Summer's Day 악보 4 케이틸리스 2018-05-29 0
9390 일반 dokill히든은 어케 찾는데... 4 꼬마키` 2018-05-29 0
9389 일반 쉬이벌... 아바타제작에 집중하겠다는 일념으로 레포트 3개 6시간에 컷함 3 Rinef 2018-05-29 0
9388 일반 아 씨발 데스건맞았다 1 강나다 116.46 2018-05-29 0
9387 일반 브이알챗 하면서 느끼는건데 6 Ι아이스젤리Ι 2018-05-29 0
9386 일반 VR은 혼자 자취할때만 하는게 낫겠다 4 포동포도 2018-05-29 0
9385 일반 나도 방이넓엇으면조켓다.. 3 꿀뚤 2018-05-29 0
9384 일반 워매 10일동안 타지에 갔다와야되네 7 DR_Pochi 2018-05-29 0
9383 일반 graveyard 분홍미코 히든 아는사람? 2 꼬마키` 2018-05-29 0
9382 일반 오큘은 원안에 손가락 넣으면 그대로 인식되는거냐? 1 ㅇㅇ 125.134 2018-05-29 0
9381 일반 VR쓸때 어느쪽 바라봄? 9 러프멜 2018-05-29 0
9380 일반 3시간쓰담받고 해피타임꿀잠잔거애요 G군 2018-05-29 0
9379 일반 이거 암만봐도 이건데 5 피냐타 2018-05-29 0
9378 일반 미코 표정 바리에이션을 좀 늘리고싶다 3 하벤하이드 2018-05-29 0
9377 일반 일본 sns인식도 우리랑 별반 다르지 않음 2 INST 2018-05-29 0
9376 일반 vr 사려는데 오큘러스는 어디서 사는게 좋아? 1 ㅇㅇ 118.34 2018-05-29 0
9375 일반 Vr끼고 회전하는 애들은 7 러프멜 2018-05-29 0
9374 일반 attention! 3 피냐타 2018-05-29 0
9373 일반 갑자기 게이짤나오는 테러 막는법은 없어? 3 ㅇㅇ 203.229 2018-05-29 0
9372 일반 아침 시간엔 친구가 안드루오는거에오.. 4 ㅇㅇ 222.101 2018-05-29 0
9371 일반 원래 트위터가 세계적으로 하강세라지만 1 피냐타 2018-05-29 0
9370 일반 차렷충 차렷충 하지마라 9 아보 223.39 2018-05-29 0
9369 일반 랜덤 채팅에 들어가면 13 INST 2018-05-29 1
9368 일반 첨해서 그런가 4 하루쨔마 2018-05-29 0
9366 일반 뉴비 브얄챗 너무 낮설다 8 포도초콜렛 2018-05-29 0
9365 일반 일본친구들은 트위터는 기본적으로 하는구나 5 Ι아이스젤리Ι 2018-05-29 0
9364 일반 이 사진에서 변태쉑은 왼쪽임 5 ㅇㅇ 175.223 2018-05-29 0
9363 일반 쉬,,,불럼들아! 내가야근하는개조와 ??? 10 ㅇㅇ 175.223 2018-05-29 0
9362 일반 아파서 조퇴했다. 6 ㅇㅇ 223.62 2018-05-29 0
9361 일반 여성유저 왤케적음? 13 ㅇㅇ 211.63 2018-05-29 0
9360 일반 mr 처음써보는데 컨트롤러 미치겟음 4 흰둥이☆ 2018-05-29 0
9359 일반 vr살 예정있으면 1060 3기가로는 부족해? 6 울테 2018-05-29 0
9357 일반 다이나믹 본까지 적용함 9 ㅇㅇ 222.101 2018-05-29 0
9356 일반 오늘 진짜 야근각인데 어캄?? 7 ㅇㅇ 175.223 2018-05-29 0
9355 일반 이번방학때 vive살려고하는데 글카 최소 몇은 되야됨? 6 ㅁㅇㅁㅇㅁ 218.236 2018-05-29 0
9354 일반 빨리 태근시켜주새요 ㅇㅇ 175.223 2018-05-29 0
9353 일반 키넥트 이거 맞지? 2 asgrgf 2018-05-29 0
9352 일반 내기억력에 슬슬 의구심이든다 2 Block 2018-05-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