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글쓴이
늒네쟝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5
  • 2018-05-18 10:53:22
  • 220.80
							

1. 다들 평화나라 중고로 사신건가요


아님 외국에서 직구하셨나요?



2. 그리고 뭐 피씨용 어답터 인가 그거 반드시 필요한가용??


조따 비싸던뎅 갤러들 글보면 키넥트만 사서 어떻게 하시던거 같은뎅

dlvkqkfjg1 내꺼 중고로 살래? 2018.05.18 10:56:20
늒네쟝 dl 쟝은 트래킹까지 다 하셔놓고 왜파는고에오?? 기기 갈아 탔어오? 220.80 2018.05.18 10:57:41
dlvkqkfjg1 컴터가 구려서 풀트래킹하면 렉이걸려 ㅠ 2018.05.18 10:59:04
늒네쟝 dlvk쟝 키넥 v2죠? v2면 제가 살게오 220.80 2018.05.18 11:00:18
dlvkqkfjg1 오 거래는 어캐하실? 2018.05.18 11:01:33
늒네쟝 거래 그냥 뭐 폰번호나 카톡 아이디 주시면 제가 연락하는거에오// 근데 키넥트만 필요한거 맞아오? 어답터까지 필요하면 이번달은 못사는거신데;; ㅜㅜ 글구 dlv쟝 컴사양 어케되요? 저 i5 8600k 4.5 오버에 1070ti인데 충분하게쬬? 220.80 2018.05.18 11:12:14
dlvkqkfjg1 나 라이젠 1600에 1060 3긱임 1070은 써본적없어서 렉이 없을거다 라는 장담은 못하는데 1060 3긱으로도 20프래임 정도로 돌아갔음 풀트래킹하면 ㅋㅋ 2018.05.18 11:16:16
dlvkqkfjg1 키넥트 단품가격 얼마생각중임? 2018.05.18 11:16:48
늒네쟝 중고나라 가격만 봐서 잘 모르겠어오 아마존 찾아볼게영! 220.80 2018.05.18 11:19:06
늒네쟝 찾아보니 윈도우 용은 어댑터 필요없고 엑박버전은 어댑더 필요하네양! 일단 중고나라에 팔고 계신거면 팔고계세여 220.80 2018.05.18 11:19:58
늒네쟝 백수새끼라 돈에 민감한 거시에오 ㅎㅎ; 220.80 2018.05.18 11:20:13
dlvkqkfjg1 윈도용은 단종된지 꽤대서 물량없던데 아마존은 있는갑네 2018.05.18 11:22:12
dlvkqkfjg1 그리 비싸게 팔 생각은 읎음 일단 반값이상 받을 생각없음 2018.05.18 11:22:30
늒네쟝 dl쟝 그냥 가격을 말해주세용 맘에 들면 사고 아니면 말게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마존 v2는 품절이고 v1만남아있공 220.80 2018.05.18 11:29:04
늒네쟝 아니다 그냥 고민 더 해볼게요 귀찮게해서 제성해오; 걍 one 키넥트에 어댑터 직구해서 하는 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220.80 2018.05.18 11:31:04
dlvkqkfjg1 어댑터 포함 20 맘에 안들면 어쩔수없지 2018.05.18 11: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22 일반 막 시작할려는 뉴빈데 3 ㅇㅇ 76.229 2018-05-31 0
10221 일반 제거 사양 턱걸이인데 돌아갈까요? 3 ㅇㅇ 219.248 2018-05-31 0
10219 일반 관세라는게 30만원 이상부터 붙는거 아닌가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31 0
10218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고장나써 ㅠㅠ 1 ㅇㅇ 211.106 2018-05-31 0
10217 일반 직구잘알있음? 2 ㅇㅇ 121.64 2018-05-31 0
10216 일반 브붕이 오늘도 출근한다 1 ㅇㅇ 110.70 2018-05-31 0
10215 일반 왼손으로 총들때랑 오른손으로 총들때 손모양이 다른데 왜이럼? 1 ㅇㅇ 218.157 2018-05-31 0
10214 일반 가장싼 vr이 먼가용? 7 ㅇㅇ 116.46 2018-05-31 0
10213 일반 첫 아바타는 텍스쳐수정 아바타 쓸까 아루라테 2018-05-31 0
10212 일반 이거 할려면 vr기계있어야함? 2 ㅇㅇ 116.46 2018-05-31 0
10211 일반 귀엽다고 놀리는게 제일 잼슴 1 Ι아이스젤리Ι 2018-05-31 0
10210 일반 님들은 스샷 멀로찌금? 1 댕타 2018-05-31 0
10208 일반 Vr챗하고 현실이랑 vr이랑 구분이안된다 5 블프 2018-05-30 0
10206 일반 자파리 허브 아바타 모여잇는 룸 어디? 1 ㅇㅇ 219.248 2018-05-30 0
10204 일반 엌ㅋㅋ 영상 업로드다끝나지도않았는데 저작권 먹네 2 하벤하이드 2018-05-30 0
10203 일반 아싸 다음 생일파티 예약이다 14 코우 2018-05-30 13
10202 일반 미코 2 댕타 2018-05-30 0
10200 일반 캣츠 플러그인 쉐이더 번역기능이 뭐야? 2 ㅇㅇㅇ 222.235 2018-05-30 0
10199 일반 바이브 트레커 이거 공홈말고 구입할대 없나 ?? 1 카디아. 2018-05-30 0
10198 일반 출근출근 momo 125.184 2018-05-30 0
10197 일반 내가 풀트래킹 할 때 쓰는 스트랩 3 Ι아이스젤리Ι 2018-05-30 2
10196 일반 트래커 몸에 어떻게붙힌다는거에요..? 2 칸라 2018-05-30 0
10195 일반 난 지금 게임 딱 조은듯 댕타 2018-05-30 0
10194 일반 vr카메라 사진바로찍는 버튼좀 얼랴줘 1 ㅇㅇ 125.134 2018-05-30 0
10193 일반 블렌더랑 윾니티 레알 0부터 공부할수있는 윾튜브 같은거좀 알려주라 2 댕타 2018-05-30 0
10192 일반 블렌더 세퍼레이트 마테리얼한거 어케 다시 합치냐 2 ㅁㅁ 116.42 2018-05-30 0
10190 일반 팔벌리는 자세 어떻게 해결해요 3 PONA 121.169 2018-05-30 0
10188 일반 갤럼들 찾아가서 찍은 일상 vr챗 사진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30 0
10187 일반 맵에 NPC 배치하는거 의외로 쉽네 3 tht199875 125.176 2018-05-30 0
10185 일반 배소환빌런 아바타 이상한거 개많네 9 ㅇㅇ 175.203 2018-05-30 0
10184 일반 나만으 미코가 만들어 지는 중... 7 HALT 2018-05-30 0
10183 일반 바이브트래커가 이거 맞니? 3 카디아. 2018-05-30 0
10181 일반 브알쓰면 1 ㅇㅇ 219.248 2018-05-30 0
10180 일반 ㅅㅂ 개좆같은 한국인새기들아 4 ㅇㅇ 218.144 2018-05-30 0
10179 일반 으으 빨리 노트북 팔려야 mr사는데 1 ㅇㅇ 183.103 2018-05-30 1
10178 일반 vr챗 처음한 뉴비 후기 4 ㅇㅇ 103.10 2018-05-30 0
10177 일반 사실 현실 외모로 보면 브알챗이 나에게 딱인데 2 NAME_HORANG 2018-05-30 0
10176 일반 일본 신사갔다가 시점 핵 쓰는새키떔에 강종 1 아오 124.60 2018-05-30 0
10175 일반 뱅드림 아바타 월드 있냐? 3 다람지 58.226 2018-05-30 0
10174 일반 이번엔 얘가 왜 이러냐.. 1 면요리좋아함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