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글쓴이
늒네쟝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75
  • 2018-05-18 10:53:22
  • 220.80
							

1. 다들 평화나라 중고로 사신건가요


아님 외국에서 직구하셨나요?



2. 그리고 뭐 피씨용 어답터 인가 그거 반드시 필요한가용??


조따 비싸던뎅 갤러들 글보면 키넥트만 사서 어떻게 하시던거 같은뎅

dlvkqkfjg1 내꺼 중고로 살래? 2018.05.18 10:56:20
늒네쟝 dl 쟝은 트래킹까지 다 하셔놓고 왜파는고에오?? 기기 갈아 탔어오? 220.80 2018.05.18 10:57:41
dlvkqkfjg1 컴터가 구려서 풀트래킹하면 렉이걸려 ㅠ 2018.05.18 10:59:04
늒네쟝 dlvk쟝 키넥 v2죠? v2면 제가 살게오 220.80 2018.05.18 11:00:18
dlvkqkfjg1 오 거래는 어캐하실? 2018.05.18 11:01:33
늒네쟝 거래 그냥 뭐 폰번호나 카톡 아이디 주시면 제가 연락하는거에오// 근데 키넥트만 필요한거 맞아오? 어답터까지 필요하면 이번달은 못사는거신데;; ㅜㅜ 글구 dlv쟝 컴사양 어케되요? 저 i5 8600k 4.5 오버에 1070ti인데 충분하게쬬? 220.80 2018.05.18 11:12:14
dlvkqkfjg1 나 라이젠 1600에 1060 3긱임 1070은 써본적없어서 렉이 없을거다 라는 장담은 못하는데 1060 3긱으로도 20프래임 정도로 돌아갔음 풀트래킹하면 ㅋㅋ 2018.05.18 11:16:16
dlvkqkfjg1 키넥트 단품가격 얼마생각중임? 2018.05.18 11:16:48
늒네쟝 중고나라 가격만 봐서 잘 모르겠어오 아마존 찾아볼게영! 220.80 2018.05.18 11:19:06
늒네쟝 찾아보니 윈도우 용은 어댑터 필요없고 엑박버전은 어댑더 필요하네양! 일단 중고나라에 팔고 계신거면 팔고계세여 220.80 2018.05.18 11:19:58
늒네쟝 백수새끼라 돈에 민감한 거시에오 ㅎㅎ; 220.80 2018.05.18 11:20:13
dlvkqkfjg1 윈도용은 단종된지 꽤대서 물량없던데 아마존은 있는갑네 2018.05.18 11:22:12
dlvkqkfjg1 그리 비싸게 팔 생각은 읎음 일단 반값이상 받을 생각없음 2018.05.18 11:22:30
늒네쟝 dl쟝 그냥 가격을 말해주세용 맘에 들면 사고 아니면 말게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아마존 v2는 품절이고 v1만남아있공 220.80 2018.05.18 11:29:04
늒네쟝 아니다 그냥 고민 더 해볼게요 귀찮게해서 제성해오; 걍 one 키넥트에 어댑터 직구해서 하는 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220.80 2018.05.18 11:31:04
dlvkqkfjg1 어댑터 포함 20 맘에 안들면 어쩔수없지 2018.05.18 11: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44 일반 난 일부러 사람 적은 채널만 가는데 1 ㅇㅇ 175.223 2018-06-01 0
10843 일반 시야각 중요함? 3 ㅇㅇ 223.33 2018-06-01 0
10842 일반 저거 어그로냐 어이업내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41 일반 오큘직구했는데 3주걸린대 시박 ㅇㅇ 175.223 2018-06-01 0
10839 일반 계정하나 새로파서 돌아다녀봄 5 Block 2018-06-01 0
10838 일반 오큘러스 바이브 삼성mr 9 공배기 2018-06-01 0
10837 일반 vr기기 하나 산다고 뭐 엄청 알아보게 되네 6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6 일반 오큘러스 특징 1 yubi_190 2018-06-01 0
10835 일반 컨트롤러말인데 8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834 일반 ㄹㅇ 가상현실 접속해제 개불편하네 1 ㅇㅇㄴㅁ 121.184 2018-06-01 1
10833 일반 오큘러스랑 바이브랑 차이가 뭐임?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1 일반 1050은 실행조차안되냐? 4 ㅇㅇ 223.33 2018-06-01 0
10830 일반 오큘 이거만 사면 되나요? 7 ㅇㅇ 223.62 2018-06-01 0
1082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다들 어캐하냐? 2 ㅇㅇ 122.35 2018-06-01 0
10828 일반 키넥트 v2 엄청 싸잖아?? 5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26 일반 mr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데 이거 어떻게해야됨?? ㅇㅇ 223.194 2018-06-01 0
10825 일반 오큘사고싶게 만드는글 6 Seal 2018-06-01 0
10823 일반 갤월드는 추가 아직 안 됐음? 2 피냐타 2018-06-01 0
10822 일반 편하고 혁신적인 새 vr기기는 언제 나올까 3 공배기 2018-06-01 0
10820 일반 여름이 싫다 5 피냐타 2018-06-01 0
10819 일반 이번에 내차례냐 13 NAME_HORANG 2018-06-01 0
10818 일반 엑스박스 키넥트 엑박 없어도 작동되는거임??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16 일반 바이브는 건전지 안써요?? 4 SikYU 2018-06-01 0
10815 일반 존나 이쁘네 ㅋㅋㅋㅋㅋ 4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14 일반 한국군 모델없냐?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13 일반 건전지충전 기다리기 너무 실다 글긔 2018-06-01 0
10812 일반 솔직히 풀트래킹 할거 아니면 mr이면 충분하지않냐? 2 글긔 2018-06-01 0
10811 일반 연봉이 얼마길래 원하는 기계를 휙휙사나여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1 0
10810 일반 바이브랑 오큘러스 차이 많이나냐? 2 ㅇㅇ 175.223 2018-06-01 0
10809 일반 델mr+키넥트 조합이면 바이브급에 비벼볼수있을까 1 ㅇㅇ 121.64 2018-06-01 0
10807 일반 델 mr 컨트롤러도 AA건전지 쓰냐?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6 일반 mr 사려고 각재는데 블루투스 동글? 이거도 있어야하네 4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5 일반 DELL 사려는데 USB헤드셋도 끼울수있나 2 ㅇㅇ 1.228 2018-06-01 0
10804 일반 지금 거의 45분동안 여기서 멈췄는데 왜그러지 ㅜㅜㅜㅜ 4 ㅇㅇ 223.194 2018-06-01 0
10803 일반 이세계 물을 너무 많이 봤나 4 NAME_HORANG 2018-06-01 0
10802 일반 이게 게임이냐 ㅋㅋ 1 ㅇㅇ 223.33 2018-06-01 0
10801 일반 근데 vrchat 많이 어지러워? 3 ㅇㅇ 121.170 2018-06-01 0
10800 일반 정시퇴근 각떳냐??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06-01 0
10798 일반 집간당 3 Block 2018-06-01 0
10797 일반 브알 챗 아직 얼리엑세스 라면서요? 7 ㅇㅇ 219.248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