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인들이 뭐라하는건가 신경쓰이는 아싸.avi
글쓴이
엘에르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565
  • 2018-08-22 07:21:16
							


가운데 쟤 풀트래킹 아니냐?
엉 풀트래킹
직접 춤추곸ㅋㅋ있ㅋㅋㅋ엌ㅋㅋㅋ
으엌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대화가 흘러가다보니까
뒷내용이 너무 신경쓰이는데 뭐라는지 모르겠다 도움

- dc official App
ㅇㅇ 걍 가운데 사람 안지치는가 하네 - dc App 39.7 2018.08.22 07:25:59
Luche 잘안들려서 잘모르겠지만 자기가 풀트래킹 하면 어쩌고 저쩌고함 비웃는건아님 2018.08.22 07:26:06
Luche 그러니까 ㅇㅇ도 풀트래킹 하자? 했는데 자기가 풀트래킹하면 어쩌고 하는 내용 2018.08.22 07:27:26
하벤하이드 흉보는건아님 ㅇㅇ - dc App 2018.08.22 07:28:35
엘에르엘 글쿠나 고마웡 - dc App 2018.08.22 07:28:51
MANKALO 키비니나루는 뭔지 여전히 모르겠으나, 일단 풀트래킹 관련 이야기 하다가 "카와이 무브라던가 연습하는건 어때?" "나 완전 하꼬(상자)란 말이지"-아마 춤 잘 못춘다는 뜻일듯 그런이야기 하다가 "안에있는 사람 지치지 않았으려나" 이런이야기 함. 2018.08.22 07:30:17
애플치즈 棄民같다 기민... 그러니까 밥존나굶어야한단뜻 2018.08.22 07:35:25
애플치즈 飢民이여 시벌 멋대로 변환하지마라 키보드야 2018.08.22 07:36:03
엘에르엘 아아..풀트래킹 사자니까 가격부담이야기 한거구나 고마워들! 궁금한게 모두 해소되었어! - dc App 2018.08.22 07:37:02
MANKALO 즉 종합해서 정리하자면. "저사람 풀트래킹맞지?" "엌ㅋㅋㅋ 진짜 춤추고있네" "ㅇㅇ이도 풀트래킹 하는거 어때?" "그거 사면 나 굶어야됨" "카와이무브도 연습해두자" "나 몸 완전 뻣뻣함." ----어느정도 구경하다가---- "안에있는 사람 지금 안지치나ㅋㅋ" 이런 흐름일듯 2018.08.22 07:38:42
ㅇㅇ 기민하다 = きびんだ(機敏), 18번( 특기 ) = おはこ(十八番) 59.30 2018.08.23 03:39:55
ㅇㅇ 종합해서 정리하자면. "저사람 풀트래킹맞지?" "엌ㅋㅋㅋ 진짜 춤추고있네" "ㅇㅇ이도 풀트래킹 하는거 어때?" "그거 사면 개쩔듯 나 존나 기민함" "카와이무브도 연습해두자" "나 그거 존나잘함 특기임." ----어느정도 구경하다가---- "안에있는 사람 지금 안지치나ㅋㅋ" 이런 흐름임 59.30 2018.08.23 03:4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016 일반 탱박이 모델은 희귀하네 5 Red.Coco 2018-08-23 0
44015 일반 이얏호~ 사이코다제! 5 ㅇㅇ 220.93 2018-08-23 0
44014 일반 얼마전에 사망해서 교체한 메인보드에 PCIe 1x 슬롯이 1개도 없음 4 1234 119.192 2018-08-23 0
44013 일반 어제쯤에 아바타오류 물었던 뉴비인데 7 ㅇㅇ 218.239 2018-08-23 0
44012 일반 복셀파는거 너무 힘듬 8 히키 220.78 2018-08-23 0
44011 일반 데탑정말좋은것이에여 후토 2018-08-23 0
44010 일반 내방월드에 클럽열것이다... 1 Luche 2018-08-23 2
44009 일반 풀트래킹 댄스는 질릴수가 없다 8 댕타 2018-08-23 0
44006 일반 VRChat을 안질리고 오래하는 현명한 방법 5 러닝머신러닝 2018-08-23 1
44005 일반 다이소 헤드트레킹이 안댐 ㅠ ㅇㅇ 14.53 2018-08-23 0
44004 일반 이모트에 고속이동기능이랑 공중부양 넣기 가능함? 4 쉔가오랜 211.36 2018-08-23 0
44003 일반 오늘자 여자 지브러쉬 11 Bunny Y 2018-08-23 0
44001 일반 사람이랑 대화할수잇다는게 행복해 6 3학년1반이하린 2018-08-23 1
44000 일반 vr후기 1 ㅇㅇ 117.111 2018-08-23 0
43999 일반 어제 바이브 도착하고 vr모드로 vrchat 해보고 느낀점 14 abcd 58.124 2018-08-23 0
43998 일반 블렌더에서 뼈크키줄이는법아시는분... 2 ㅇㅇ 61.83 2018-08-23 0
43997 일반 내 노트북좀 사가줘라 19 러닝머신러닝 2018-08-23 1
43996 일반 노래방 제작 질문.. ㅁㄴㅇㅁㄴ 121.168 2018-08-23 0
43995 일반 ?? 인겜에서 차렷자세가 아니라, 애니메이션 할때 나오는 어정쩡한 자세 2 ㅇㅇ 27.175 2018-08-23 0
43994 일반 슬럼픈가 2 늅늅 222.236 2018-08-23 0
43993 일반 vrchat을 누워서 할수있을까? 11 Ryuon 2018-08-23 0
43992 일반 커미션이 먼저 완성될까 as바이브가 먼저올까 3 치요키 2018-08-23 0
43991 일반 바브 컨트롤러 페어링 왜캐풀리냐 3 ㅇㅇ 59.14 2018-08-23 0
43990 일반 미코 메챠쿠챠 쓰다듬어버릴테다 2 링고베리 2018-08-23 0
43989 일반 차렷충 F1~F8 어케쓰냐? 5 ㅇㅇ 27.175 2018-08-23 0
43988 일반 애니메이션 동작중에 다른애니메이션 어케끔? 3 쉔가오랜 211.36 2018-08-23 0
43987 일반 오늘 존나 부랄챗에 회의감이 든다. 9 ㅇㅇ 121.157 2018-08-23 0
43983 일반 꼭 그 신사에만 병신이 있는건 아니네 6 ㅇㅇ 121.157 2018-08-23 0
43982 일반 다 불러와서 수정하는거부터 알려주네 ㅠ 3 Chevalier 2018-08-23 0
43981 일반 그 이모트춤 모션제목이뭐임? 사요 2018-08-23 0
43979 일반 어제 저댄방에서 저녁 10시쯤 기절했음 11 ㅇㅇ 125.137 2018-08-23 1
43977 일반 (용량)MMD 댄스방 Blessing 노래 다같이 춤췄따 3 아라이 221.164 2018-08-23 2
43976 일반 경계선 설정? 그건 어떻게해요 제발도움좀 1 ㅇㅇ 59.14 2018-08-23 0
43975 일반 바이브에서 슈샘 어디서내려요? 5 ㅇㅇ 211.36 2018-08-23 0
43974 일반 댄스방 영상 (All you gotta do) 3 ㅇㅇ 211.106 2018-08-23 5
43972 일반 왜 내 유튭영상은 디씨에서 바로못보지(테트리스) 3 엘에르엘 2018-08-23 0
43970 일반 머리 괜찮은거 없으려나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3 0
43969 일반 이정도면 바이브 충분히 돌아가냐?? 7 ㅇㅇ 222.119 2018-08-23 0
43968 일반 태풍준비했는데 헛수고했네 1 ㅇㅇ 115.22 2018-08-23 0
43967 일반 브알기기 벽에 걸어놓은사람들 조심하셈 2 ㅇㅇ 223.54 2018-08-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