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인들이 뭐라하는건가 신경쓰이는 아싸.avi
글쓴이
엘에르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565
  • 2018-08-22 07:21:16
							


가운데 쟤 풀트래킹 아니냐?
엉 풀트래킹
직접 춤추곸ㅋㅋ있ㅋㅋㅋ엌ㅋㅋㅋ
으엌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대화가 흘러가다보니까
뒷내용이 너무 신경쓰이는데 뭐라는지 모르겠다 도움

- dc official App
ㅇㅇ 걍 가운데 사람 안지치는가 하네 - dc App 39.7 2018.08.22 07:25:59
Luche 잘안들려서 잘모르겠지만 자기가 풀트래킹 하면 어쩌고 저쩌고함 비웃는건아님 2018.08.22 07:26:06
Luche 그러니까 ㅇㅇ도 풀트래킹 하자? 했는데 자기가 풀트래킹하면 어쩌고 하는 내용 2018.08.22 07:27:26
하벤하이드 흉보는건아님 ㅇㅇ - dc App 2018.08.22 07:28:35
엘에르엘 글쿠나 고마웡 - dc App 2018.08.22 07:28:51
MANKALO 키비니나루는 뭔지 여전히 모르겠으나, 일단 풀트래킹 관련 이야기 하다가 "카와이 무브라던가 연습하는건 어때?" "나 완전 하꼬(상자)란 말이지"-아마 춤 잘 못춘다는 뜻일듯 그런이야기 하다가 "안에있는 사람 지치지 않았으려나" 이런이야기 함. 2018.08.22 07:30:17
애플치즈 棄民같다 기민... 그러니까 밥존나굶어야한단뜻 2018.08.22 07:35:25
애플치즈 飢民이여 시벌 멋대로 변환하지마라 키보드야 2018.08.22 07:36:03
엘에르엘 아아..풀트래킹 사자니까 가격부담이야기 한거구나 고마워들! 궁금한게 모두 해소되었어! - dc App 2018.08.22 07:37:02
MANKALO 즉 종합해서 정리하자면. "저사람 풀트래킹맞지?" "엌ㅋㅋㅋ 진짜 춤추고있네" "ㅇㅇ이도 풀트래킹 하는거 어때?" "그거 사면 나 굶어야됨" "카와이무브도 연습해두자" "나 몸 완전 뻣뻣함." ----어느정도 구경하다가---- "안에있는 사람 지금 안지치나ㅋㅋ" 이런 흐름일듯 2018.08.22 07:38:42
ㅇㅇ 기민하다 = きびんだ(機敏), 18번( 특기 ) = おはこ(十八番) 59.30 2018.08.23 03:39:55
ㅇㅇ 종합해서 정리하자면. "저사람 풀트래킹맞지?" "엌ㅋㅋㅋ 진짜 춤추고있네" "ㅇㅇ이도 풀트래킹 하는거 어때?" "그거 사면 개쩔듯 나 존나 기민함" "카와이무브도 연습해두자" "나 그거 존나잘함 특기임." ----어느정도 구경하다가---- "안에있는 사람 지금 안지치나ㅋㅋ" 이런 흐름임 59.30 2018.08.23 03:4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589 일반 블렌더에서 translate에서 오브젝트만 누르면 멈춤 ㅇㅇ 123.215 2018-08-25 0
44588 일반 뱅 너무 재미있는거 아니냐 ;; 1 카디아. 2018-08-25 2
44587 일반 노래방 실행 어캐함 +수정 4 ㅇㅇ 58.65 2018-08-25 0
44586 일반 이번에 추가 된 상태표시창 파란색 있잖아. 2 ㅇㅇ 121.139 2018-08-25 0
44585 일반 윈도우MR '손전등' 기능으로 바이저 착용상태로 현실세계 직접보기 15 링고베리 2018-08-25 18
44584 일반 파노라마 사진 구해서 하늘처럼 해두니 꽤 이쁘긴한데 1 검은연 2018-08-25 0
44583 일반 오큘러스 스팀 캡처 버튼이 뭔가요 ㅇㅇ 220.83 2018-08-25 0
44582 일반 V마켓전날이라 판매준비가 한창이구만 1 JJY 2018-08-25 0
44581 일반 표정을 건드릴줄아니까 아바타 만드는게 재밌어진다 4 하피핏 2018-08-25 0
44580 일반 키보드랑 바이브 스페어 물품 샀음 4 Luche 2018-08-25 0
44579 일반 vr은 스샷어떻게 찍어? 2 데우스 2018-08-25 0
44578 일반 친구가없어 2 ㅇㅇ 112.151 2018-08-25 0
44577 일반 뱅 재밌다 1 김야기 2018-08-25 0
44576 일반 이쁘게나왓네 5 꿀뚤 2018-08-25 0
44575 일반 유니티 Avatar Descriptor에 바디가 안들어갑니다아 6 ㅇㅇ 112.168 2018-08-25 0
44574 일반 얘들아 제발 도와줘 흙흙 1 koper2004 2018-08-25 0
44572 일반 귀여운 남캐 아바타가 조끼입고있는거 누가 정한거도 아닐텐데 1 긴긴 2018-08-25 0
44569 일반 혹시 VR이 아니라 눈이 돌아가는건가? 2 멜리나 2018-08-25 0
44568 일반 블랜더에 있는 복사방지 보안기능 말인데 1 아리수챤 2018-08-25 0
44567 일반 진짜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형들 2 청정수 117.111 2018-08-25 0
44566 일반 복사핵좀그만쓰고 창작을하든 커미션해라 1 합체로보 2018-08-25 0
44565 일반 미간거리 원래 대충해도상관없음? 2 울테 2018-08-25 0
44563 일반 바이브 시야각 종이자로 잴때 1 ㅇㅇ 180.231 2018-08-25 0
44562 일반 지금 1인방 되는거 나만그래? ㅇㅇ 121.139 2018-08-25 0
44561 일반 지금 월드 문제 많은거같네 ㅇㅇ 183.109 2018-08-25 0
44560 일반 나만 친구방 들어가면 팅기고 그러나? Red.Coco 2018-08-25 0
44559 일반 애들아 도와줘 koper2004 2018-08-25 0
44558 일반 지금 월드 1인으로 되는 사람들이 많나? 2 124 121.168 2018-08-25 0
44557 일반 DoKill 히든가는 새로운 방법 1 ㅇㅇ 42.82 2018-08-25 2
44556 일반 발에 트래커 고정할때 3 뉴릴 2018-08-25 0
44555 일반 이거 월드 만들어볼까 5 Luche 2018-08-25 2
44554 일반 구 안쪽에 텍스쳐 보이는건 뭐 어뜨케하냐. 2 검은연 2018-08-25 0
44553 일반 허브 바뀐거 재밌네 1 하피핏 2018-08-25 0
44551 일반 아바타 모델의 보디메쉬가 두개... 3 라임맛슬라임 2018-08-25 0
44550 일반 비트세이버 생각보다 재미없다 1 -__ 2018-08-25 0
44549 일반 크~~ 존나 고맙다 ㅋㅋ 걍 원래 있던 괄호자체를 지워버리면 되는거였네 4 검은연 2018-08-25 0
44548 일반 오류 언제 고쳐주려나 q1 2018-08-25 0
44547 일반 마이너갤 모바일 아직도 안댐 ?? 1 q1 2018-08-25 0
44546 일반 지금 월드보면 1명방 디게많다 ㅇㅇ 182.221 2018-08-25 0
44545 일반 현실에서 인지부조화 생기는데 어떡해?;; 12 ㅇㅇ 112.151 2018-08-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