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해석 좀
글쓴이
어흑마이갓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387
  • 2018-08-21 19:50:48
							

the only thing i havent been able to look at are the animations, but i did skip looking at the scripts, maybe it's in there though that would be kinda concerning oh, and a funny thing which makes me really want to know who remade that world is that the name of the layer in the animator is very close to the one i used in the screenshot of the animator i use which i sent to people when they asked how my world


영어 울렁증 토 나오겠다

ㅇㅇ 내가 볼 수 있었던 유일한 것은 애니메이션이다. 그러나 나는 스크립트를 보지 않고 건너 뛰었다. 아마도 오, 그리고 내가 그 세계를 다시 만든 사람을 정말로 알고 싶어하는 재미있는 일이긴하지만 어쩌면 거기에있다. 애니메이터의 레이어 이름이 애니메이터의 스크린 샷에 사용 된 것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내가 사용하는 애니메이터의 스크린 샷에서 사람들에게 보냈습니다. 121.136 2018.08.21 20:05:17
타나토스시스템 갓역기오져스 - dc App 2018.08.21 20:07:22
ㅇㅇ 내가 볼 수 있었던 유일한 것은 애니메이션이다. 하지만 대본은 건너뛰었다. 아마도 그것은 약간 걱정될 것이다. 그리고 누가 나를 정말 알고 싶게 만드는 웃긴 것 이다.나는 그들이 나의 세계가 어떤지 물었을 때 사람들에게 보냈던 것을 사용한다. 211.225 2018.08.21 20:11:40
ㅇㅇ 파파고 211.225 2018.08.21 20:11:48
어흑마이갓 번역이 아닌 제대로된 해석이 필요한것인데 어흑마이깟 2018.08.21 20:17:19
ㅇㅇ 일단 내가 볼 수 있었던 유일한 것은 애니메이션이다 맞음 211.225 2018.08.21 20:23:07
ㅇㅇ 애니메이션들 이었다 211.225 2018.08.21 20:23:23
ㅇㅇ 하지만 난 스크립트를 보지 않고 스킵했다 211.225 2018.08.21 20:23:42
ㅇㅇ 그건 아마도 그 안에 있을거야 오, 그리고 누가 그 세계를 재현하는지 정말 알고 싶게 만드는 재미있는 것은 애니메이터의 레이어의 이름이 내가 사람들에게 내 월드가 어떤지 물어봤을 때 내가 사용한 스크린샷과 매우 가깝다(비슷하다)는 것이다. 211.225 2018.08.21 20:28:28
ㅇㅇ 적당히 자긴 스크립트 안보고 막 했는데 애니메이터 다른사람들이 한 거 보면 자기랑 비슷해서 재밌다 이런거 아닐까 영어 잘 못해서 번역기 돌려가며 짜맞춰봄 211.225 2018.08.21 20:29: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66 일반 맵 좀 돌아다니고 플레이타임 120시간 2 ㅇㅇ 58.228 2018-10-03 0
57564 일반 새벽에 패치됬구나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563 일반 좆같은 디시공식앱 존나 팅기네 3 꼬마키` 2018-10-03 0
57562 일반 야 스팀은 다 하얀색고정임? 5 꼬마키` 2018-10-03 3
57561 일반 보라색인데 고인물 소리 들어도 기분좋음 4 ㅇㅇ 39.7 2018-10-03 0
57560 일반 보라색달고 누워있으니 고인물소리 많이듣더라 9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559 일반 무적방패 3 꼬마키` 2018-10-03 1
57558 일반 게임하면서 오랜만에 말싸움 했네 50 ㅇㅇ 115.20 2018-10-03 22
57557 일반 어차피 등급제라해도 이름색만바뀌지뭐 5 괵스챤 39.7 2018-10-03 0
57556 일반 브얄에는 왜 한국맵이 별로 없을가 7 라그네아 2018-10-03 0
57555 일반 VR룸 정리 다했다 7 포도초콜렛 2018-10-03 1
57554 일반 근데 등급제 등급조건 좀 강제성 짙은거 같음 12 으ㅡ음 2018-10-03 1
5755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펌웨어 업데이트 있드라 2 으ㅡ음 2018-10-03 0
57552 일반 흑흑 시발 바이브가 안켜져 흑흑흑 1 ㅇㅇ 118.218 2018-10-03 0
57551 일반 얼굴 와이어프레임 1 조개껍데기 2018-10-03 0
57550 일반 보라등급 여중생들 겜 몇시간함 15 라그네아 2018-10-03 0
57549 일반 체조 할때 옆사람이 훅훅 헉헉 거리면서 소리내면 ㅇㅇ 112.173 2018-10-03 0
57546 일반 케모노 mmd 은여우,북방여우 재배포 하는데 3 ㅇㅇ 182.225 2018-10-03 0
57544 일반 그 눈동자가 알아서 내 위치 보잖슴?? 2 ㅇㅇ 118.218 2018-10-03 0
57543 일반 이거 나만 그런거냐 카이네 106.102 2018-10-03 0
57542 일반 친구들 한명한명씩 바이브 사는거 보니까 3 ㅇㅇ 1.218 2018-10-03 0
57541 일반 아니 시1발 이거 왜이래 6 으ㅡ음 2018-10-03 4
57540 질문 거북목 어캐고침? 1 Baskin_LazpBerry 2018-10-03 0
57539 일반 바이브 리퍼 사도됨? 1 ㅇㅇ 112.173 2018-10-03 0
57538 일반 아~ 섹스보지! 1 꼬마키` 2018-10-03 0
57536 일반 이 겜 하는 병신들 현실에서 친구없으니 여기서 좆목하네ㅋㅋㅋ 3 223.38 2018-10-03 0
57535 일반 [사진많음주의]오늘도 묵언친구와 함께하는 월드탐방 10 A.ms 2018-10-03 19
57534 일반 놀로 vs 키넥트 9 ㅇㅇ 175.210 2018-10-03 0
57533 일반 패치하고 뭔가 그래픽 깔끔해진거 같은데 기분탓임? 1 ㅇㅇ 115.20 2018-10-03 0
57532 일반 뱅 카드탑 쌓기 으ㅡ음 2018-10-03 0
57531 일반 컴포지터 오류 뜨는데 여기서 뭘 지우면 될까요... 5 ㅇㅇ 118.218 2018-10-03 0
57530 일반 커미션같은거 보통 얼마 들까? 5 aa 59.13 2018-10-03 0
57529 일반 요즘 스팀vr 유니티 다 D 디스크에다가 집어넣음 ㅇㅇ 118.218 2018-10-03 0
57528 일반 인생 처음으로 그림 받앗자너 ;; 6 마-왕 39.120 2018-10-03 6
57526 일반 허미 계속쳐다보는 아바타 개무섭다 3 현실세계 2018-10-03 2
57525 일반 초대의 대부분은 실수입니다. 1 ㅇㅇ 121.67 2018-10-03 0
57524 일반 유료 압타 2 FGDss 2018-10-03 1
57522 일반 그저께 까지 700시간이었는데 2 Ƶᴇɴᴏɴ 2018-10-03 0
57521 일반 MMD World 자동 카메라 테스트 2 어흑마이갓 2018-10-03 1
57520 일반 바이브 트래커 2개 삽니다 3 Cimomo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