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이랑 같이쓸 헤드셋 뭐사야돼요?
글쓴이
ㅇ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161
  • 2018-08-21 07:43:50
  • 223.33
							

지금 집에 유선헤드셋 유선이어폰밖에없는데
오디오스트랩은 너무 비싼거같아서...
유선 헤드셋/이어폰이면 컴퓨터 본체에 선 꽂아서 해야하는거죠? ㅠㅠ
그런거 너무 싫은데 오디오스트랩 안쓰는분들은
어떤 무선 제품 사용하시는지 궁그매요 ㅠ
도와주세뇨

아이리네 바이브 말하는거면 기기에 이어폰 꼽는 잭 달려있어서 컴 본체에 안꼽아도됨... 단순히 소리만 듣고 싶으면 아무 이어폰이나 가능 2018.08.21 07:47:48
아이리네 오디오스트랩은 소리 들으려는게 아니라 착용감이 더 편해서 사는거임 2018.08.21 07:48:04
ㅁㄹㄴㅌㅁㅈ 비싼거쓰고싶으면 커세어 보이드프로 무선 ㄱㄱ - dc App 2018.08.21 07:54:39
Lewis_Kim 나는 바이브에서 준 이어폰 끼는데 이 이어폰이 나는 오래끼면 귀가 아프더라구.. 그래서 원래 헤드셋이 나는 커세어보이드 무선이라 쓰는데 지금은 여름이라 더워 ㅠ 이어폰 괜찮은거 끼면 할만할거야 - dc App 2018.08.21 11:38: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689 일반 니들 바이브 오큘러스 자고일어났는데 태풍때문에 날아가있으면 어쩔거냐 3 q1 2018-08-22 0
43687 일반 난!!! 정답을!!! 찾았어!!!!! 270만원짜리 오답노트 공유한다. 23 MANKALO 2018-08-22 26
43686 일반 고헤이 넣었다 4 하벤하이드 2018-08-22 0
43685 일반 VR챗 늅인데 이거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ㅠ 2 MARON 2018-08-22 0
43684 일반 옆동네가 어디여유? 2 ㅇㅇ 39.7 2018-08-22 0
43683 일반 이거 컨트롤러랑 헤드셋 다 꺼져잇다는데 어케킴?? 5 ㅇㅇ 58.126 2018-08-22 0
43682 일반 저건 80만원 값어치 하는듯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2 0
43681 일반 사람 많은데가면 막 회색화면에 VRCHAT 로고 계속 뜨는데 5 ㅇㅇ 59.12 2018-08-22 0
43680 일반 아바타 렉 넘나 무셔운 것들 1 ㅇㅇ 117.111 2018-08-22 0
43679 일반 바이브 눈동자 거리 어떻게 움직여? 6 ㅇㅇ 211.114 2018-08-22 0
43676 일반 블렌더 trace back 에러 해결할줄 아는 여중생쟝 있음? 란찌코찌 2018-08-22 0
43675 일반 mr 입문자 도움좀 4 ㅇㅇ 59.12 2018-08-22 0
43673 일반 바이브 박스 6면 잘 찍어줄 갤럼없나 4 Luche 2018-08-22 0
43672 일반 이쁜미코 있는 월드 추천좀 2 그로자 2018-08-22 0
43671 일반 외국어를 할 줄 모른다면 도움이 될지도 모르는 팁... 제네카린 2018-08-22 0
43670 일반 한달 전 시작한 캐릭터 모델링 커미션 완성했다 28 카랑카람 2018-08-22 18
43669 일반 오큘쓰는 사람인데.. 4 토터스 2018-08-22 0
43668 일반 유튭 다운로더 질문ㅠㅠ 119.67 2018-08-22 0
43665 일반 드디어 ㅠㅠ 2 미낳 2018-08-22 1
43664 일반 바이브 포장까보니까 뭔가많다.. 2 ㅇㅇ 110.70 2018-08-22 0
43662 일반 다이나믹본 적용했을때 질문좀 2 211.193 2018-08-22 0
43660 일반 뱅 업로드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2 0
43659 일반 컴사양 안좋은 친구들아 2 ㅇㅇ 180.231 2018-08-22 0
43658 일반 월드 질문할게욤 2 ㅇㅇ 59.151 2018-08-22 0
43657 일반 일본어 인사를 알고가자 7 ㅇㅇ 121.139 2018-08-22 0
43656 일반 바이브왔다! 2 ㅇㅇ 110.70 2018-08-22 0
43654 일반 꼬우신가요? ㅇㅇ 222.103 2018-08-22 0
43653 일반 ㅇㄴ 꼭꼬핀 잘못샀다 4 스카블 39.120 2018-08-22 0
43652 일반 바이브 하이파이브 글로브 2 Somangya 2018-08-22 0
43651 일반 일본애들이랑 처음 인사할 때 뭐라 캐야됨?? 8 ㅇㅇ 121.64 2018-08-22 0
43650 일반 booth에서 라무네 샀는데 표정 어떻게 넣니.. 4 Lewis_Kim 2018-08-22 0
43649 일반 요 근례 VR챗 할만한 거 뭐 없냐? 2 윾동닉 121.157 2018-08-22 0
43648 일반 ㅄ같이 진짜 바로 바이브 사지 말아라 ㅋㅋㅋㅋ 13 yg 118.32 2018-08-22 10
43646 일반 이것처럼 되려면 얼마나 존버해야할까 suikaice 2018-08-22 0
43645 일반 아아..태풍...이녀석...좋은녀석.... 4 ㅇㅇ 223.38 2018-08-22 0
4364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08-22 1
43642 일반 일본살아서 무선 어캐해야하냐.... 3 Luche 2018-08-22 0
43640 일반 몬헌이나 좀 하다가 브얄들어가야지 1 하벤하이드 2018-08-22 0
43639 일반 다이나믹 본 질문 4 ㅇㅇ 112.144 2018-08-22 0
43638 일반 Fade는 대체 왜 인게임에서 안나오는거임? 3 ㅇㅇ 61.77 2018-08-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