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예전에 커미션 하던 때 가격 공개
글쓴이
MANKALO
추천
2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111
  • 2018-08-21 05:32:47
							




어차피 이제 안하니까 그냥 예전에 커미션 하던 때 가격 공개할게.


업로드(pmd->fbx, 데시메이트 등 전부 포함해서 부랄챗용으로 바꾸기) -5천원

스네일마커 - 5천원

회전로고나 완장 등 - 5천원(로고의 경우 내가 디자인 안하고 그림 보내주면 2천5백원)

모델개조머리만 뚜따 - 만원

모델개조 섬세한 뚜따 - 5만원~20만원(하기전에 난 모델개조가 전문 분야가 아니라서 비싸다고 미리 말해둠)

파티클 작업 - 5천원~2만원

이모트 작업 - 만원~5만원

표정넣기 - 표정 하나당 천원

물건넣기 - 물건 하나당 2천원~3천원

소리넣기 - 2천원

자료가 없을 경우 검색비용 - 개당 2천원

특별한 기술이 들어간 경우 3천원에서 만원까지도 추가된 적 있음. 예를 들면 fixed joint로 월드고정같은거.


AS는 만족할 때까지 무한(대부분 4~5번 내외로 끝났지만 간혹 20회 넘어갈 때는 솔직히 좀 지치긴 했다.)

파티클은 처음부터 만드는 경우 오히려 퀄이 떨어져서 에셋에 어느정도 의존했는데 에셋 사용한것들은 대부분 싼 가격으로 함.

모델개조가 유난히 비싼것 말고는 나름대로 양심적으로 받았다고 생각함.

꼬마키` 지금바도 표정디게 싸게해주는거같음 2018.08.21 05:34:12
러프멜 엄청 싼거같은디 2018.08.21 05:34:32
ㅇㅇ 앰핫증서 발급햬드립니다 ㄱㅅㄱㅅ 223.33 2018.08.21 05:35:26
ㅇㅇ 너무 싸다 110.70 2018.08.21 05:48:21
spill 혜자네.... 221.146 2018.08.21 05:50:21
하피핏 2018.08.21 05:52:58
타나토스시스템 왜 안해요 2018.08.21 06:03:17
MANKALO ㄴ이제 브랄챗 기술 극 찍고싶어서, 연구하고싶음 이제 2018.08.21 06:06:26
멜리나 용어같은건 좀 몰라서 그렇지만 일단 북마크. 혹시 나중에라도 신청할거 같으니까.. 2018.08.21 13:45:21
ㅇㅇ 되게 싼 거 같은데 121.64 2018.08.23 10:25:15
SATI 난 신청도 하기전에 문닫았지 ㅋㅋㅋ ㅜㅜ 돈부족해서...ㅂㄷ 2018.09.10 05:18: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528 일반 생일파티부럽다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5 3
44527 일반 텐시 미코 4 림크 2018-08-25 2
44526 일반 VR버츄얼마켓이 열리는 모양 9 Luche 2018-08-25 9
44525 일반 레노버 MR 불편한점 딱 하나 1 ㅇㅇ 175.223 2018-08-25 0
44523 일반 라무네 색바꾸고 표정 넣어드립니다 4 Luche 2018-08-25 2
44522 일반 이거 눈깔 왜그런거에요? 9 ㅇㅇ 59.8 2018-08-25 0
44521 일반 확실히 미국경찰제압이나 체포하는거보면 4 합체로보 2018-08-25 3
44520 일반 신제품 gtx 2080ti 유출 사진 3 러닝머신러닝 2018-08-25 3
44519 일반 라무네 많아진듯 6 ㅇㅇ 36.8 2018-08-25 12
44518 일반 분명 침대에 눕혀놓고 잤는데 3 Luche 2018-08-25 0
44517 일반 님덜 보통 어디월드가심? 6 ㅇㅇ 175.223 2018-08-25 0
44515 일반 중고나라 MR저격한거 미안해진다.. 12 xKiD 2018-08-25 13
44513 일반 모션컨트롤러로 어떻게 막 가위 오케이 손동작 함? 8 ㅇㅇ 175.223 2018-08-25 0
44512 일반 생일파티 스샷 모음 7 Luche 2018-08-25 6
44511 일반 VRChat 어플은 없나요? 2 gochoo 222.108 2018-08-25 0
44510 일반 어제오큘 다 설치했는데 왜이럼 2 ㅇㅇ 221.159 2018-08-25 0
44508 일반 오늘은 굿모닝 1 꿀뚤 2018-08-25 0
44506 일반 오큘 풀트래킹 키넥트잇어야되? 3 [천유] 2018-08-25 0
44505 일반 갤 에서진화하는 여러가지 패턴 3 합체로보 2018-08-25 0
44504 일반 바이브로 vr챗 하면서 구글 번역기 같은거 못보나요? dd 27.117 2018-08-25 0
44503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사러 용산왔당! 4 념념념 175.193 2018-08-25 0
44502 일반 어제자 렛저댄방 신나는 콜라송 영상 5 ㅇㅇ 211.106 2018-08-25 5
44501 일반 MMD파일을 mdl로 바꾸는법 아시는분? 4 파일변경 175.122 2018-08-25 0
44500 일반 움짤) 1일 2체조 힘들엉 5 루히 2018-08-25 1
44499 일반 마 아직도 차도없이 vr 세카이에서 뚜벅이로 사는 친구들이 있나 ? 2 q1 2018-08-25 0
44498 일반 솔직히 갤이고이든 안고이든 이겜오래하놈들은 9 합체로보 2018-08-25 4
44497 일반 월드에 BGM 넣는 법좀 5 ㅇㅇ 59.151 2018-08-25 0
44495 일반 오큘사려고하는디 20 ㅇㅇㅑ 119.194 2018-08-25 0
44494 일반 갤이 가면 갈수록 이상해져 2 고양이 2018-08-25 0
44493 일반 밑에 기본표정 바꾸는 갤럼아 3 ㅇㅇ 218.157 2018-08-25 0
44491 일반 바이브 프로 구칠이도 가능해? 2 합체로보 2018-08-25 0
44490 일반 왜 여긴 기술에발전 그더러운거봑없지 합체로보 2018-08-25 0
44489 일반 우콘이 하자 1 빠쓰 2018-08-25 0
44488 일반 빡대가리 선언하고 커미션 받을까 3 Wooni 2018-08-25 0
44487 일반 이 겜으로 영어회화 늘긴 함?? 11 ㅇㅇ 59.10 2018-08-25 0
44486 일반 이펙트 제작 쉽게 보면 안되겠구나 6 Gloryman 2018-08-25 1
44485 일반 옥션 키넥트 3 0512zero 116.37 2018-08-25 0
44484 일반 오늘 트래커가 옵니다. 3 타다할배 175.114 2018-08-25 0
44483 일반 화요일에 바이브온다! 8 치요키 2018-08-25 0
44480 일반 캐릭터 쉐이프키 표정 중 하나를 기본 표정으로 하려면 어떻게함 11 AVI 2018-08-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