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받을때 걍 깍아주지마
글쓴이
꼬마키`
추천
5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054
  • 2018-08-21 03:50:41
							


양심적인 가격불렀는데 가격따지는 새끼중에 제대로된 새끼없음

더 싸게하는 애가 있으면 걔한테 받지 왜 너한테와서 가격깍겠냐

싸게하는애는 퀄이 맘에 안들고 돈은 아끼고싶고하니까

잘하는놈한테 가서 싼놈한테 들은 가격가져다

적정가가 이정도인거 같니 뭐니 하지

양심가 불렀는데 가격깍는 새끼들은 걍 바로 손절하면 된다


아 물론 싸다고 다 퀄이 딸린다고는 생각하지않습니다

퀄리티에 비해 싸게 커미션하면 돈 더주고싶음 ㅇ
ㅇㅇ 본인은 싸다고 생각하는데 사는 입장에선 비싸보일수도 있지. 애초에 다들 가격 공개를 안해서 어느정도가 싸고 적정가인가 기준이 안잡히잖아 121.139 2018.08.21 03:53:03
ㅇㅇ 싸게 해주기 시작하면 소문나서 후려치려는 놈만 모임 220.93 2018.08.21 03:53:11
꼬마키` 사는 입장에서 비싸다 생각하면 딴놈찾으면 되지 2018.08.21 03:53:48
꼬마키` 갤에 쳐보면 대충 걸어놓은 가격대들 나오고 설령 안나온다해도 싸게사고싶은놈이 여러곳 찔러보면서 알아봐야지 무작정 자기가 비싸게 느낀다고 가격깍는게 말이냐 방구냐 2018.08.21 03:54:47
ㅇㅇ 뭐 하여튼 밑글에 5천원~ 이건 개소리 맞음 121.139 2018.08.21 03:55:02
춤만춰 2018.08.21 03:55:20
ㅇㅇ 댓글로 커미션 홍보 하면 안되서 그래 가격 매기는 것도 모델에 따라 난이도가 틀린데 매기기 애매하지 110.70 2018.08.21 03:56:22
ㅇㅇ 그쪽이 맘에 들어서 이쪽에서 하고 싶은데 좀 깍아줬으면 같은것도 있겠지 121.139 2018.08.21 03:56:26
꼬마키` 맘에 드는 퀄리티면 맘에드는 가격을 제공해야지 그러면 중고딩나라 네고충들이랑 뭐가 다르냐 2018.08.21 03:58:13
꼬마키` 아 물론 적당히 깍는건 그럴수 있다고 봄 근데 5만원에서 3만원 3만원에서 5천원은 좀; 2018.08.21 03:58:47
기무대띠 가격공개를 해야 편해지는것 공급자들이 적정가격을 매기고 공개를 해야 수요자들도 늘어날것 2018.08.21 04:00:29
꼬마키` 커미션같은경우 가격 내걸기 애매하지 이펙트 하나 얼마 라고하기엔 이펙트도 천차만별이고 표정하나 얼마 하기에도 표정퀄리티도 천차만별이라 2018.08.21 04:02:17
zetyx 2018.08.21 04:04:29
ㅇㅇ 난 커미션 15 정도에 내전용미코 부탁할려햇는데 너무 금액싸네 5천 3만 오우 혜자 ~ 223.62 2018.08.21 04:05:59
NK08 부르는게 값이지 뭐 ー NTS 2018.08.21 04:07:39
NK08 할인이고 그건 파는놈 마음이고 ー NTS 2018.08.21 04:08: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358 일반 불금이니 댄스 막 달리고 싶다...ㅠ 2 아이리네 2018-08-24 0
44355 일반 업뎃후에 허브 처음 가봤는데 친구 2명 사귐 1 ㅇㅇ 218.157 2018-08-24 0
44354 일반 R18 TDA 낭자애 베이스 올린다 1 ㅇㅇ 220.240 2018-08-24 1
44352 일반 아바타 로딩속도 업뎃후로 개느림;;; 1 ㅇㅇ 180.65 2018-08-24 0
44351 일반 진짜제발 MR컨트롤러 페어링좀 도와줘 15 ㅢㅣ 175.223 2018-08-24 0
44350 일반 1060 3긱 슈샘 100 개잘된다 2 ㅇㅇ 211.36 2018-08-24 0
44348 일반 성님들 바이브 살께요 3 maron 2018-08-24 0
44346 일반 근데 원탁회의장 방패의미있어? 2 엘에르엘 2018-08-24 0
44345 일반 바이브 삿은데 렉때메 못하는중 ㅎㅎ.. 1 3학년1반이하린 2018-08-24 0
44343 일반 허리트래커 고프로 스트랩쓰는 갤러 도움좀 7 ㅇㅇ 211.114 2018-08-24 0
44342 일반 혼자만의 생일파티 보고싶다 1 엘에르엘 2018-08-24 0
44341 일반 그러고보니까 유사 성행위 MMD방에서 배울점은 있는거같다 3 ㅇㅇ 211.246 2018-08-24 2
44339 일반 펠라아바타는 대체 뭐옄ㅋㅋㅋㅋㅋ 당하는애는 무슨기분일거같냐 9 ㅇㅇ 211.246 2018-08-24 9
44338 일반 도와줘 월드 들어가면 계속 혼자 들어가네... 1 124124 121.168 2018-08-24 0
44336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하면 얼마만에 되는지 아는분? 2 21421 121.168 2018-08-24 0
44335 일반 차렷충도 춤 출수있다 카디아. 2018-08-24 0
44334 일반 트래커 뉴비인데 10 Lewis_Kim 2018-08-24 0
44330 일반 이젠 그냥 대놓고 닉언하네? 13 ㅇㅇ 118.39 2018-08-24 0
44329 일반 tjsckrtns 2aud rnwpgownsek= 7 ㅇㅇ 211.246 2018-08-24 0
44328 일반 vr 고인물 지원 바람 ㅠ 14 maron 2018-08-24 0
44327 일반 이런 아바타도 있네 2 ㅇㅇ 59.151 2018-08-24 1
44323 일반 풀트래킹 아니여도 저댄 즐길수있더라 4 ㅇㅇ 112.151 2018-08-24 0
44322 일반 트래커 꼭 usb 3.0에 꽂아야해? 2 Lewis_Kim 2018-08-24 0
44321 일반 왜 꼭 이런 부류들은 PC유저일까 9 야너두 2018-08-24 0
44320 일반 오랫만에 춤추니 살아있음을 느낌 5 Luche 2018-08-24 0
44318 일반 근데 파티클 리미터 vrchat 안에서 지원해준다햇는데 1 ??(,,???,,)?? 2018-08-24 0
44315 일반 월드에 마커 어케넣음? 2 ㅇㅇ 14.53 2018-08-24 0
44314 일반 오큘러스 추천 모델 따로 있는건가요 ? 1 maron 2018-08-24 0
44313 일반 노래방 월드 만드는 중인데.. 241124 121.168 2018-08-24 0
44312 일반 월드에 데스건 비스무리한거 있는 월드는 있지 않냐 긴긴 2018-08-24 0
44311 일반 와 퇴근! 집가! Vrchat! cv52468 175.223 2018-08-24 2
44310 일반 MR 사겠다고 하면 정말 뜯어말리고 싶다 7 ㅇㅇㅋ 49.163 2018-08-24 0
44309 일반 이 아바타를 찾습니다아아 7 Hoya 58.124 2018-08-24 0
44308 일반 한가하다 4 빠쓰 2018-08-24 0
44307 일반 vr은 뭐고 오큘은 뭐고 바이브는 또뭡니까 ㅜ 7 maron 2018-08-24 0
44306 일반 근데 월드에 데스건 넣을수있음? 7 애플치즈 2018-08-24 0
44304 일반 바이브 정면카메라 어떻게써? 3 ㅇㅇ 110.70 2018-08-24 0
44303 일반 횐님들 커미션 질문좀 괜찮습니까 ^^??? 5 초보자아 2018-08-24 0
44302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2 제네카린 2018-08-24 0
44301 일반 나 어제 해보니 이상현상있던데 1 애플치즈 2018-08-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