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로폴리 고폴리 따지는 넘이 병신이지
글쓴이
아나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87
  • 2018-05-18 07:32:21
  • 117.111
							

씹덕캐는 결국 툰형식으로 텍스쳐링하는데

거의 90퍼 손맵이기에 왠만고수 아니고서는

저폴리로 하면 vr챗내에서는 티가 무조건 나게 되어있음

티안났으면 작년부터 모델링 하면서 자캐 만드는 사람들은

저폴리로 만들었겠지. 최소 1만5천이상해야지

vr챗 내에서는 몸내부 보면 각져보인다거나 이상해

보이는게 없어짐

몸만 한다고 하면 6천내에서 해결가능하다.

근데 머리카락 그리고 옷 등등으로 주름, 커브가 표현되기에 폴리곤수가 장난아니게 늘어나게 되는거


스무스 모디파이어로 각져보이는거 없어져보이거든요??
이런새키들은 모델링에 모도 모르는 새키고

아나 직접 자기가 모델링하고 브알챗 내부에 들고와바야지 이해할거임 117.111 2018.05.18 07:34:06
MANKALO 헤에 그렇구나, 그래서 내가 외주회사에다가 뭐라고 더 말하는게 좋을까? 그래야 걔네들이 잘 만들어주지 2018.05.18 07:40:48
ㅇㅇ 로우폴리라면서 2만 외치는게 걔네한텐 당황스러운거지. 앵간한 게임에선 그걸 로우라고 안치니까 - dc App 223.62 2018.05.18 09:5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97 일반 어제 새벽에 프로산다는사람만남 3 그로자 2018-05-28 0
8896 일반 닌텐도 위로 vr 할수 있냐는데? 2 momo 14.49 2018-05-28 0
8895 일반 친구 다 오프라인이니 새로온 핀마이크 테스트 하기도 뭐하네 진짜 와쳐는레나다 2018-05-28 0
8894 일반 mr은 센서필요없어?? 1 포돌이자궁펀치 2018-05-28 0
8893 일반 신난다 트래커 품절떴다 3 DR_Pochi 2018-05-28 0
8892 일반 강의 듣고 왔는데 시이벌 진짜, 1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8 0
8891 일반 아싸가 괜히 아싸가 아닌게 2 그로자 2018-05-28 0
8890 일반 이게뭐냐 3 메타스코어 2018-05-28 0
8889 일반 2주일만에 처음으로 외국인이랑 말을해봣어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5-28 0
8888 일반 여긴 정신병자 많아보이는데 ㅇㅇ 220.83 2018-05-28 0
8887 일반 고백하나한다 '그유튜버'영상보면서 딸쳐봤다 5 ㅇㅇ 211.36 2018-05-28 1
8886 일반 vr 챗 조금 줄여야하나 1 ㅇㅇ 119.193 2018-05-28 0
8885 일반 와 눈 정화된다... 5 시란 2018-05-28 0
8884 일반 오늘 게임크래쉬 심하게나는데 나만그런가 2 강나다 116.46 2018-05-28 0
8883 일반 아디따 일단 혼자 해볼건데 옷만드는 강좌는 왜 죄다 영어냐ㅠ 4 ㅇㅇ 118.34 2018-05-28 0
8882 일반 아마존클럽 입금완료되고 며칠정도걸리나여? 1 ㅇㅇ 223.38 2018-05-28 0
8881 일반 이거 봐 뭔가 하면서도 자꾸 잘 못한 느낌이 팍팍 들어서 그래 6 ㅇㅇ 118.34 2018-05-28 0
8880 일반 Cloth 쓸때 옷 뒤집히는거 어떻게 막음? 5 ㅇㅇ 61.255 2018-05-28 0
8879 일반 신사에서 만난 유럽사람 6 ㅅㅋㅋ改 2018-05-28 0
8878 일반 아까 돈 주면 총 모델링 해줄 수 있냐 물어본 사람인데 12 ㅇㅇ 118.34 2018-05-28 0
8877 일반 이겜 아바타 업로드 바로못한다는데 어떻게함? 4 포YOU 2018-05-28 0
8876 일반 여기에 아바타 자랑글 올려도 되냐 3 ㅇㅇ 119.193 2018-05-28 0
8875 일반 낑김 버그 개신남ㅋㅋㅋ 1 시란 2018-05-28 0
8874 일반 미코는 귀여운데 2 Katoro 2018-05-28 0
8873 일반 처음 들어가 봤는데.. 2 하루쨔마 2018-05-28 0
8872 일반 이야 시이벌 16만원에 팔렷다아아 1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8 0
8871 일반 돌아다니면서 몇명이랑 친구는 됐는데 흠.. 1 콜록홈즈 221.162 2018-05-28 0
8870 일반 저씹뜨악인데 어캄?? 4 ㅇㅇ 110.70 2018-05-28 0
8869 일반 한국일본 씹닥새끼들이랑 놀지마셈;; 3 ㅇㅇ 119.148 2018-05-28 0
8868 일반 뭐야 mr은 또 뭐임?? 10 포돌이자궁펀치 2018-05-28 0
8867 일반 MR 레노버 살만한가염? asgrgf 2018-05-28 0
8866 일반 결국 vr기계 구입했습니다... 10 포YOU 2018-05-28 0
8865 일반 나 오늘 충격먹음 4 MANKALO 2018-05-28 0
8864 일반 MR사려는데 질1문 3 ㅅㅋㅋ改 2018-05-28 0
8863 일반 바이브 고글쓰고 마이크는 어떻게 쓰려구? 1 ㅇㅇ 175.223 2018-05-28 0
8862 일반 평소 실생활에서 추임새 만큼은 일본어로 함 4 앵뽀뽀 2018-05-28 0
8861 일반 usb연장선 추천좀 1 ㅇㅇ 110.70 2018-05-28 0
8860 일반 마이크 고장나서 마이크 살려는데 momo 14.49 2018-05-28 0
8859 일반 묵언충이랑 잘놀아줄사람 5 ㅇㅇ 110.70 2018-05-28 0
8858 일반 영상 찍을때 자기 목소리도 나오게 하려면 어케해야하나요? ㅇㅇ 222.237 2018-05-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