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나가다 이 개념글 어이없어서 글좀 쓰고간다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83
  • 2018-05-18 07:27:23
  • 58.127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099&page=1&exception_mode=recommend


아니 말을 걸어도 묵언수행 중인지 대답 안 하고 몸짓만 하는 장애인 새끼도 존나 많고

-외국인도 마찬가지 ㅇㅇ 애초에 vr챗이란게 음성챗만이 목적이 아니라 캐릭터로 맵내에 놀이 기구로 노는것도 재미중 하나임

그게 아니면 아바타가 움직일 이유가 없지


그러다 겨후 아가리 여는게 '한국...'  이지랄 하는데 저 한마디도 외국어로 들리더라

-이런 경우 난 본적이 없음 어디섭 다니는지 궁금하다


근데 서로 관심이 생겨서 만나자는 얘기가 나올 때 당당히 나가서 만나고 올 수 있을까 그게 궁금하다 나는

-다른 채팅게임한테도 다 해당돼는 얘기임 이시대 사람인가?


거기서 만나는 외국인들한테 한국남자들 왜 그렇게 일본여자에만 집착하냐는둥
이런 병신같은 질문 들으면 시발 어떻게 대답해야되냐?

-난 여태 들어본적이 없음 다른 사람중 진짜 플레이하면서 리얼하게 들어봤으면 댓글좀 달아주라


근데 무슨 채팅 만남 어플마냥 쓰고 여기서 운명의 상대를 찾는거 같은 새끼들이 많이 보인다

-이건 외국인들한테도 당연 해당돼는 얘기 ㅇㅇ vr챗 하는 인간이라면 너클즈 모를리가 없을텐데 왜굳이 여기 한정으로 짚는지 이해하기 힘들다



내가 이거 레어한 스킨자랑하려고 겜하고 그러는데 여기 개념글 저런게 꽤 보이는데 대체 뭐냐


정확히 한국인한테 불만 있는거냐 걍 이거 하는 애들이 다 아니꼽냐?


외국인들은 정상인줄 아는거 같은데 성기테러 몇번 받아보면 그딴말 쉽게 나오지도 않을건데 뭐저리 열등감 느끼는지 모르겠다

MANKALO 윾동이 쓰고 윾동만 분탕지르는 게시글임 2018.05.18 07:30:05
ㅇㅇ 실례하는데 불타는글에 불타고계십니다.. 121.136 2018.05.18 07:35:58
ㅇㅇ 활활 119.149 2018.05.18 07:38:04
idjz 무시하셈 마이너갤에도 분탕은 존재함 - dc App 211.36 2018.05.18 07:40:26
퓨전코인 불타는불에 왜 또 거기에 본인까지 연료가 되어 타시는지 - dc App 2018.05.18 07:58:07
ㄴㄴ 히키코모리 씹덕새끼들 보면 이상하게 한국에 반감 엄청나게 많이 가진 애들 많음. 그런 애들이 분탕치는거 아닐까? 14.47 2018.05.18 10:35: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34 일반 나도 막 다이나믹본같은서 쑤셔넣고싶다 댕타 2018-05-24 0
7333 일반 누가 나에게 노래방 만드는 강좌좀 알려줬으면 13 NAME_HORANG 2018-05-24 0
7332 일반 초면에 헬로 웨얼알유프롬 꽂아버리는 것보단 4 ㅇㅇ 203.229 2018-05-24 0
7331 일반 유튜브보면 외국성님들도 욕 가르치더만 2 중성 2018-05-24 0
7328 일반 아니 시이발 좀 해보려했더니 12 ㅇㅇ 210.57 2018-05-24 2
7326 일반 노래방 싱크가 잘 안맞네 1 주드래곤 2018-05-24 0
7325 일반 오늘 vrcmods엣아바타 받을려고했는데 다운ㅇ안됨 1 SikYU 2018-05-24 0
7324 일반 신발이 바닥으로 들어가버리는데 어떻게 꺼내조 ㅇㅇ 112.171 2018-05-24 0
7323 일반 블렌더 질문 (오류 해결) 16 DoORu 203.232 2018-05-24 0
7322 일반 눈이 무섭다 2 뉴비에오 222.101 2018-05-24 0
7321 일반 이거 해보니깐 왜 어글리코리아하는지 알겠더라 4 중성 2018-05-24 0
7320 일반 쪼만한 새는 뭐라고 검색해야 나옴? 4 중성 2018-05-24 0
7319 일반 오늘자vr챗 2 Sing)Hana 2018-05-24 2
7318 일반 간단한 영어회화 아는거 업누 7 참판 2018-05-24 0
7317 일반 피아노도 있네 1 ㅇㅇ 210.126 2018-05-24 0
7316 일반 나도 순수하게 브얄챗 하니까 사람들이 조와하더라 4 ㅇㅇ 218.147 2018-05-24 0
7315 일반 겨우 텍스쳐파일 구했는데 텍스쳐 적용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7 긴긴 2018-05-24 0
7314 일반 오늘자 vr챗 2 ㅇㅇ 175.122 2018-05-24 0
7313 일반 이어폰 마이크 쓰는사람 있냐? 2 ㅇㅇ 210.126 2018-05-24 0
7312 일반 2시간 동안 여러맵 여기저기 탐방하고 다녔는데 콜록홈즈 221.162 2018-05-24 0
7311 일반 치마는 똥이야 똥 7 시란 2018-05-24 0
7310 일반 MR괸련 질문!! 1 족제비쟝 211.252 2018-05-24 0
7309 일반 mmd모델 가져와서 유니티에 올렷더니 4 뉴비에오 222.101 2018-05-24 0
7308 일반 크기는 해결한거같은데 그래도 띵띵... ㅇㅇ 106.254 2018-05-24 0
7307 일반 노래방이랑 저댄 하얀화면이랑 노래안나오는거 나도그럼 3 울테 2018-05-24 0
7306 일반 폴리곤 90000 이렇게되는건 어떻게줄임? 3 Moon 2018-05-24 0
7305 일반 3주뒤에 출장으로 외국가서 ㅇ이거 못하는데 지금 vr사면 흑우냐?? 3 ㅇㅇ 183.101 2018-05-24 0
7304 일반 처음 3일까지는 일본인만 쫓아다녔다 2 닝기링 58.122 2018-05-24 0
7303 일반 mr이랑 바이브랑 존나 고민되네 질문 답변좀해줘 1 ㅇㅇ 183.101 2018-05-24 0
7301 일반 저스트댄스 하얀화면빼고 스트레스받는건없지 이겜은 5 키라라카 2018-05-24 0
7300 일반 맵 만들고싶은데 어케해야되여?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4 0
7299 일반 알라후아크바흐! 닝기링 58.122 2018-05-24 0
7298 일반 나도 갤애서 도움 마니받아서 2 강나다 116.46 2018-05-24 0
7297 일반 계속 띵---띵-- 거리면서 다음페이지로 안넘어가짐... 5 ㅇㅇ 106.254 2018-05-24 0
7296 일반 이 게임 하다보면 스트레스가 잘 풀리는 느낌이야 5 텐트리 2018-05-24 0
7295 일반 오늘 하나끝낸거같아서 꿀잠각이애요 5 G군 2018-05-24 0
7294 일반 (약간 김)국적을 너무 캐묻는건 지양하도록 하자 5 ㅇㅇ 121.170 2018-05-24 1
7293 일반 하 컴 똥컴인건 감안하더라도 와이파이만 안 끊기면 좋겠는데 피냐타 2018-05-24 0
7291 일반 아바타가있는 맵에가면 아바타를 받을수있는거야?? 9 ㅇㅇ 1.241 2018-05-24 0
7290 일반 40만원돈주고 하는젤다보다 ㅇㅇ 211.36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